아마존 프라임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액션 영화 9편

   읽는 시간 6 분

요즘 액션 영화의 팬들은 스트리밍을 선택할 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이용 가능한 최고의 액션 영화를 엄선했습니다. 2010년대 한국 복수 스릴러, 1990년대 미국 고전 영화, 1980년대 호주 포스트 아포칼립스 판타지 등,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는 모두를 위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액션 영화 9편

9. 더 스파이

더 스파이(영화)

핵 위기에 내몰린 세일즈맨의 평범한 이야기. 아름다운 각본과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더 스파이는 소련의 핵미사일 계획에 대한 정보를 빼내기 위해 CIA 요원(레이첼 브로스넌)과 MI6 요원(앵거스 라이트)에게 영입된 평범한 영국 사업가 그레빌 윈(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소름 끼치는 실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그레빌은 소련의 전쟁 계획과 핵 능력에 대한 강력한 정보를 가진 올렉 펜코프스키(메랍 니니체)를 비밀리에 만나게 됩니다. 톰 오코너의 뛰어난 각본과 컴버배치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연기가 어우러진 더 스파이는 액션 영화 팬들에게 분명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8. 탑 건 : 매버릭

건 매버릭

톰 크루즈는 탑건에서 새로운 경지에 도달합니다. 매버릭에서 피트 ‘매버릭’ 미첼 대위로 다시 한 번 하늘을 누빕니다. 30년 만에 선보이는 놀라운 탑건 후속편, 탑건: 매버릭에는 마일스 텔러(판타스틱 4), 모니카 바바로(언리얼), 제이 엘리스, 글렌 파월 등 놀라운 젊은 배우들이 등장하여 상징적인 액션 스타를 뒷받침합니다.

관련글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 제한 우회 방법

조셉 코신스키 감독은 원작에 경의를 표하며 해군 전투기 조종사들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함께 믿을 수 없는 공중 스턴트를 담아냈습니다. 여기에 약간의 로맨스, 해변에서의 유대감, 잊고 있던 과거와 마주해야 하는 장교들의 모습까지 탑건과 함께 즐겨 보세요. 매버릭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7. 샷건 웨딩

웨딩

샷건 웨딩은 해적들이 하객을 인질로 잡고 결혼식을 망치는 제이슨 무어 감독의 액션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피치 퍼펙트). 제니퍼 로페즈와 조쉬 듀하멜이 약혼한 커플로 출연하는 샷건 웨딩은 폭발적인 스턴트와 놀라운 캐스팅에서 그 매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니퍼 쿨리지(화이트 로터스), 레니 크라비츠, 치 마린이 출연하는 샷건 웨딩은 <로스트 시티>와 <마리 미>의 분위기를 섞은 전통적인 로맨틱 화법을 사용하면서도 유쾌하게 웃음을 선사합니다. 재미있는 농담과 과격한 펀치라인을 바탕으로 한 샷건 웨딩은 달콤하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선사합니다.

6. 졸트

케이트 베킨세일(언더월드: 블러드 워)이 타냐 웩슬러(히스테리) 감독의 액션 영화 졸트에 출연합니다. 아토믹 블론드,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의 케이트, 카렌 길런의 건파우더 밀크셰이크와 비슷한 스타일의 영화적 화려함이 돋보이는 영화 졸트에서 베킨세일은 주먹이나 검지가 가려울 때마다 전극이 달린 첨단 액세서리로 분노를 조절하는 성격 급한 경비원 린디를 연기합니다.

웩슬러의 예리한 눈빛은 스토리와 감동, 유머러스한 대사를 놓치지 않고 졸트에서 벌어지는 격투, 총격전, 자동차 추격전의 아름다운 광란을 보여주며 스탠리 투치, 라빈 콕스(인벤팅 애나) 등 조연 배우들이 빛을 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줍니다.

5. 사마리탄

샘(제이본 ‘워너’ 월튼)이라는 이름의 어린 십 대 소년은 자신의 까칠한 이웃(실베스타 스탤론)이 20년 전 위대한 전투 이후 실종된 전직 슈퍼 히어로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마을을 구하기 위해 그를 다시 액션에 뛰어들게 하려고 합니다.

관련글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 제한 우회 방법

줄리어스 에이버리 감독은 특히 날카로운 대사와 연기가 어우러진 강렬한 액션 씬을 만들어 냅니다. 씬 스틸러는 당연히 스탤론으로, 심술궂고 지혜로운 노인으로 완벽히 변신한 그는 재능 있는 신인 월튼과의 케미로 사마리아인을 거부할 수 없는 영화로 만들어 줍니다.

4. 위다웃 리모스

리모스

톰 클랜시의 첩보원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영화이지만, 액션이 가득한 스릴러로 잭 라이언 시리즈와는 매우 다릅니다. 라이언 시리즈가 미스터리 해결과 분석에 중점을 두었다면, 위다웃 리모스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잔인하고 무자비합니다.

이 영화는 ‘클리어 앤 프레젠트 데인저’에서 윌렘 대포가 처음 연기했던 암살자 존 켈리(마이클 B. 조던)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시카리오: 스테파노 솔리마 감독은 현대 군사 전투의 사실적인 시퀀스를 묘사하며, 언제나 그렇듯 테일러 셰리던은 정치적 음모에 매료됩니다.

마이클 B. 조던은 크리드 영화 이후 스크린에서 이렇게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인 적이 없었는데, 그의 강렬함을 한순간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을 만한 가이 피어스의 풍경 씹는 연기도 놓치지 마세요.

3. 잃어버린 도시 Z

도시 Z

작가이자 감독인 제임스 그레이의 우울한 걸작인 잃어버린 도시 Z는 1920년대 아마존의 광활한 정글에서 길을 잃은 실존 탐험가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베르너 헤르초크의 <아귀레, 신의 분노>와 같은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예리한 영화로, 새로운 장소를 발견할 수 있다고 믿는 탐험가들의 거만과 오만을 폭로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탐험가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관련글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 제한 우회 방법

또한 영화가 펼쳐지는 배경은 미개척지의 아름다움을 찾아내어 화려하게 촬영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경외감과 환멸이 교차하는 복잡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모든 풍경에 숨이 멎는 동시에 등장인물들이 그곳에 있는 어리석은 이유를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레이가 깊은 배려와 성찰로 처리한 결말에 도달하면 다시는 탐험을 같은 방식으로 생각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2. 무쌍

무쌍(영화)

영화 무쌍은 시간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영화입니다. 마틴 스콜세지가 <디파티드>로 리메이크한 <내부자들>로 잘 알려진 펠릭스 총 감독이 만든 무쌍은 위조 화폐의 음습한 세계를 다룬 반전 범죄 스릴러입니다. 액션의 거장 주윤발(하드보일드)이 ‘페인터’라는 악명 높은 위조범으로 출연하여 무쌍의 현실적인 재미에 신화적인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홍콩 영화계는 이 영화에 홍콩 영화상 최우수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을 수여하며 주목했습니다. 이중간첩 액션 씬만큼이나 정치와 사랑에 대해 할 말이 많은 성숙하고 복잡한 영화입니다. 아, 무쌍을 보면 직접 화폐를 위조하는 방법을 배우실 수도 있습니다! (제발 따라하지는 마세요.)

1. 하이랜더(1990)

하이랜더 1990(영화)

사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는 액션 영화는 수천 편에 달합니다. 하지만 하이랜더의 독특한 판타지, 공상 과학 시간 여행, 80년대의 야생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영화는 정말 단 하나뿐일 수 있습니다. 와이드스크린으로 환상적인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지만, 빠르게 편집된 네온사인에 이상한 운율과 별다른 이유가 없는 장면이 뒤섞여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불멸의 검객(크리스토퍼 램버트)이 마지막 남은 불멸의 적(클랜시 브라운)을 죽이고 “하나”가 되기 위한 여정을 담은 하이랜더의 서사를 담아내는 데 완벽한 미학입니다. 또한 숀 코너리는 스페인 억양에 신경 쓰지 않고 스페인 사람으로 연기합니다. 그리고 퀸의 사운드트랙도 끝내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