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는 포메인 메뉴 추천 BEST 6 가격은?

   읽는 시간 4 분

포메인 메뉴 추천 BEST 6. 쌀국수 프렌차이즈인 포메인은 2006년 분당 정자본점을 시작으로 쌀국수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국내 유일의 쌀국수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자가제면 햅쌀면으로 유명한 포메인. 건강도 챙길 수 있는만큼 쌀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포메인 메뉴 추천 BEST 6

[sc name=”gflix” ][/sc]

​1.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포메인 메뉴 추천.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는 쌀국수와 새우, 주꾸미,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신선한 채소를 계란과 함께 칠리소스로 볶아낸 볶음 쌀국수로 포메인 판매 메뉴 중, 늘 스테디셀러를 차지하는 인기 메뉴입니다.

단연! 볶음 메뉴 중에도 1, 2위를 다투는 인기 메뉴인데요. 알싸하면서도 중독적인 매콤달콤한 맛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매운 메뉴예요. 볶음면 하면 떠오르는 팟타이와 견주어도 매력만점인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는요, 볶음면이지만 소스와 잘 어우러져 떡처럼 엉겨 붙지 않아서 햅쌀면의 쫀득함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 가격 : 14,500원
관련글 :  일식 돈까스 맛집 미소야 메뉴 가격 추천 TOP 8

​2. 포메인 쌀국수

포메인 쌀국수

포메인 시그니쳐 메뉴인 포메인 쌀국수는 베트남 쌀국수 특유의 담백하고 깊은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자가제면 햅쌀면과 명품육수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메뉴이기도해서, 포메인과 쌀국수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 가격 11,000원

3. ​스파이시 포

스파이시 포

포메인 메뉴 추천. 스파이시 포는 이름만큼이나 화끈하게 매운 메뉴입니다. 담백한 포메인 쌀국수와는 양대산맥으로 사랑받는 메뉴로, 포메인에서도 맑은 국물파 vs 빨간 국물파를 만들 정도인데요. 숙취로 고생할 때 국물 호로록 하면 속이 뻥! 뚫리는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해장메뉴이기도 합니다.

해장하면 떠오르던 해장 3대(짬뽕, 순댓국, 라면)메뉴 뒤를 잇는 인기있는 해장음식인데요, 기존 해장메뉴들은 먹다보면 텁텁하고 느끼한 느낌이 강한데 반해 포메인 스파이시 포는 첫 술부터 마지막술까지 깔끔하고 얼큰한 맛으로 속을 풀어줍니다.

베트남 쌀국수를 베이스로 포메인에서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로 매운 맛을 냈기 때문에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얼큰+시원+매콤’이 제일 매력적인 스파이시 포, 아직 군침이 고이지 않았다면 스파이시 포를 모른다는 반증이겠죠? 숙취에 시달리고 있다면 포메인 쌀국수 배달 서비스로 스파이시 포와 소고기 볶음밥의 환상적인 캐미를 만나보세요!

  • 가격 12,000원 곱빼기 14,000원
관련글 :  멕시카나 메뉴 추천 TOP 12 ( 2023년 )

[sc name=”gflix” ][/sc]

​4. 소고기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포메인 소고기 볶음밥은 소고기와 양파, 계란을 특제소스로 볶아낸 포메인의 인기메뉴입니다. 특히 가족단위의 고객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인데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함과 고소함에 불향을 더해 깔끔하고 입맛이 당기는 맛은 물론, 고단백 소고기로 철분, 단백질까지 영양 듬뿍 챙긴 메뉴라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로는 “오늘은 면 하나 밥 하나!” 요런식으로 메뉴 고르시는 분들 많지요? 포메인에서도 그 법칙은 유효했습니다! 포메인을 방문해주시거나 쌀국수 배달로 주문 해주시는 분들 데이터를 살펴봐도 쌀국수와 볶음밥은, 가장 많이 찾아주시는 진리의 세트.

  • 가격 14,500원

5. 분짜

분짜

포메인 메뉴 추천. 분짜는 2018년 런칭한 스페셜 메뉴로 런칭 즉시 큰 인기를 끌며 사랑받아온 메뉴입니다. 분짜는 noodle soup, fried noodle로만 구성된 포메인 메뉴 중, 스페셜하게 토핑과 적셔 먹는 이색메뉴이기도 한데요.

목살을 직화로 구워 진한 풍미는 물론, 신선한 채소와 함께 새콤달콤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요. 달아났던 입맛도 알아서 돌아온다는 극강의 이색적인 맛을 구현합니다.

특히 분짜는 베트남 현지에서 전수 받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메인만의 특색을 살려 재해석했다는 점이 큰 메리트인데요, 푸짐한 양의 고기, 쫀득한 면, 새콤달콤한 특제 소스와 함께 향을 더한 채소 구성으로 베트남 현지의 이색적인 맛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 가격 15,500원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파리 바게트 메뉴 추천 TOP 10

[sc name=”gflix” ][/sc]

6. ​해산물 쌀국수 / 매운 해산물 쌀국수

포메인 메뉴 추천 해산물 쌀국수

포메인 메뉴 추천 마지막. 해산물 쌀국수는 고기의 담백함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쌀국수 메뉴입니다. 고기 쌀국수가 깊은 담백함이 매력이라면 해산물 쌀국수는 시원한 해산물의 향과 깊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 해산물 쌀국수는 맑은 국물과 매운 국물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매력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포메인 해산물 쌀국수에는 꽃게, 주꾸미, 소라, 오징어,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 좋은 해산물들을 아낌없이 듬~뿍 넣어 깊은 해산물의 향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해산물 쌀국수는 해산물로 육수를 내 고기를 못 드시거나 안드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푸짐한 해산물 중 오동통한 해산물과 살이 꽉 찬 꽃게는 빠질 수 없는 먹방 포인트지만, 깊은 시원함이 매력인 해산물 쌀국수, 매운 해산물 쌀국수에 숙주를 넣는다면 더할나위 없이 개운하고 시원한 명품 육수가 만들어집니다.

  • 가격 13,500원 곱빼기 15,500원

마무리하며

포메인 메뉴 추천 BEST 6 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