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유명해지는 방법 ( 명성 )

   읽는 시간 2 분

심즈4는 언제나 모든 것이 가능한 게임 입니다. 가족을 꾸리는 것부터 마을을 운영하는 것까지, 심즈 4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직업 경로와 모험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심을 지역의 유명인사로 만들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 글에서는 심즈4 유명해지는 방법 5가지를 소개합니다.

4 유명해지는 방법

심즈4 유명해지는 5가지 방법

1. 배우 되기

심즈4에서 유명해지기 확장팩의 주요 기능인 배우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심즈4에서 유명해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오디션 과정에 참여하여 역할을 맡고 세트장에서 역할을 수행하세요. 성공적인 공연은 돈과 명성을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명성에서 별3개를 획득하면 확립된 이름 특전을 잠금해제하여 오디션 과정을 건너뛰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스타듀밸리 모드 추천 TOP 19

2. 책 출판하기

심이 글을 잘 쓴다면 책을 출판하여 명성을 얻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이 작업은 가정용 PC에서 할 수 있으며 우편함을 사용하여 책을 셀프로 출판할 수 있습니다. 책을 출판하면 명성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품에서 매일 로열티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3. 유튜버 되기

미디어 스테이션을 사용하여 나만의 동영상을 제작하세요. 미디어 제작 기술에 투자하여 동영상에 전환 및 효과를 추가하여 조회수를 늘리세요. 이 직업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면 동영상당 명성과 수익을 높일 수 있는 기업 파트너십 특전을 잠금해제해야 합니다.

4. 라이선스 곡

심즈4 유명해지는 방법으로는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발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얻기 위해선 기타, 피아노, 바이올린 등 원하는 악기로 레벨9를 달성해야 합니다. 레벨 8에서는 나만의 곡을 작곡할 수 있고 레벨 9에서는 사서함에서 라이선스 곡 옵션을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무료 배틀로얄 게임 추천 BEST 18

이 곡 작업은 일주일에 한 번만 할 수 있지만 엄청난 명성을 얻게 되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만약, 도시 생활 확장팩이 있는 경우 노래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5. 스트리밍 드론

확장팩을 통해 잠금해제할 수 있는 이 드론으로 심의 일상을 스트리밍하여 명성을 수동적으로 증가시키세요. 활동 중에 드론을 사용하면 명성 증가에 포함되므로 드론과 위에 언급된 활동을 결합하여 명성을 수동적으로 얻어보세요. 더 많은 명성을 얻으려면 드론을 최대 작동 상태로 수리해야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