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배틀로얄 게임 추천 BEST 18

   읽는 시간 13 분

무료 배틀로얄 게임 추천 :  배틀그라운드가 무료화를 선언하면서 다시금 배틀로얄 장르에 붐이 일고 있습니다. 배틀로얄 장르는 긴장감있는 플레이와 치열한 싸움이 가능해 국내에서도 인기있는 요소로 자리잡은 만큼 오늘은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중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18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무료 배틀로얄 게임 추천 BEST 18

1. 큐진 로얄

로얄

큐진 로얄 재미로 제작된 배틀로얄 게임이었지만, 출시 후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플레이어가 찾고 있습니다. 성공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바로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플레이,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 그리고 오직 코스튬에만 의존하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모델입니다.

거기에 더해 큐진 로얄은 기존의 배틀로얄 공식에 자신만의 방식으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각 플레이어가 총알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군용 갑옷과 장비 대신 냄비, 프라이팬, 기타 다양한 주방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플레이어 수를 대폭 줄이고 2차 세계대전에서 영감을 받은 단순한 무기와 같은 다른 깔끔한 터치로 전투를 단순하고 경쟁적으로 유지합니다. 반쯤은? 사실적인 무료 배틀로얄 게임을 찾고 있다면 큐진 로얄을 추천합니다. 킬링 타임용으로는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2. 콜 오브 듀티 : 워 존 2

오브 듀티 워존 2

워존 2는 거의 모든 면에서 일반적인 배틀로얄 공식에서 벗어나지만, 150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만 남을 때까지 계속 죽음의 고리를 이어가야 한다는 점은 예외입니다. 굴라그에는 기괴한 2대2 결투 형태의 리스폰이 있으며, 현금을 모아 구매 스테이션에서 팀원 리스폰이나 킬스트릭에 사용할 수 있고, 경기 전에 최고의 워존 무장을 설정하여 좋아하는 자신의 무기에 모든 것을 걸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워존 2를 팀원을 잃어도 큰 문제가 되지 않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만들었고 원하는 만큼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표준 돌격 소총으로 킬을 달성할 수 있으며, 전리품은 대부분 현금과 탄약에 유용하므로 가능한 한 많은 스크랩을 획득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가스 메타에서 존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치명적인 지대, 방탄판이 온몸을 덮어 헬멧에 신경 쓸 필요가 없는 점, 멀티플레이어에서와 마찬가지로 체력이 회복되는 점 등 여러 가지 조정으로 단순성을 더했습니다. 따라서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을 찾고 있다면, 워존 2는 최고의 선택지 중 하나이며 최고의 전쟁 게임이기도 합니다.

3. 폴 가이즈

가이즈

폴 가이즈는 배틀로얄 장르와 일본의 인기 게임 쇼인 타케시의 성에서 요소를 차용하여 완전히 독특한 게임을 만들어 냈습니다. 60명의 참가자와 함께 각 플레이어는 결승선을 향해 미친 듯이 돌진하여 동료 젤리빈을 물리쳐야 하지만, 각 라운드를 통과한 상위 플레이어만이 우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암기 게임, 목숨을 건 플랫폼에 매달리기, 심지어 플레이어를 두 팀으로 나누는 대형 축구 경기까지 도전 과제는 항상 장애물 코스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관련글 :  긴장을 풀어줄 힐링 모바일 게임 추천 20선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도 누구나 이길 수 있고, 이 무작위적인 요소가 폴 가이즈를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승리하지 못하더라도 재미있는 스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20년 8월 출시 이후 폴 가이즈의 인기는 하락했지만, 이 게임은 여전히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몇 달에 한 번씩 스킨과 도전 과제와 같은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출시하고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와 숙련된 플레이어 모두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커뮤니티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4. 배틀 그라운드

배틀 그라운드

배틀로얄 장르를 본격적으로 흥행시킨 배틀그라운드가 수십만 명의 동시 접속자를 기록하고 수백만 장이 판매된 데에는 배틀 로얄의 기본을 제대로 구현한 이유가 있습니다. 잦은 업데이트와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맵으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이 게임은 다양한 기능과 중독성이 강합니다.

플레이언노운 이란 뜻은 꽤나 멋진 타이틀일 뿐만 아니라, PUBG를 만든 브렌든 그린의 필명으로, 엄청난 인기를 끈 아르마 3 배틀로얄 모드의 개발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플레이어언노운 배틀그라운드에서 빛을 발하며, 제작이나 복잡한 근접 시스템과 같은 복잡한 요소를 피하고 날카로운 총격전, 전술 플레이를 선호합니다.

이 목록에 있는 그 어떤 무료 배틀로얄 게임보다도 사실적인 느낌과 컨트롤로 질리지 않는 반응형 게임플레이를 선사합니다.

5. 토탈리 어큐레이트 배틀그라운드

어큐레이트 배틀그라운드

만우절 농담으로 시작한 개발이 2018년 가장 독창적인 무료 배틀로얄 게임 중 하나가 되었으며, 개발사 Landfall은 이를 증명하듯 4일 만에 토탈리 어큐레이트 배틀그라운드의 다운로드 수가 30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이하 TABG는 무수히 많은 근접 및 원거리 무기, 부착물, 장비로 모든 총격전을 래그돌링 캐릭터 모델만큼이나 예측할 수 없고 혼란스러운 전투로 만들어 줍니다.

총을 쏠 때마다 뒤로 밀려나는 고배율 무기의 반동은 말할 것도 없고, 캐릭터가 계단을 뛰어오르고 장애물을 넘어 넘어지는 등 과장된 물리 효과도 TABG의 묘미입니다. 개발사 Landfall은 우스꽝스러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저와 무기를 옆으로 들고 비트박스를 치는 전용 버튼으로 배틀로얄의 우스꽝스러운 특성을 잘 살렸습니다. 당연히 기본 설정은 G입니다.

6.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게임

서버 마인플렉스

특히 PC에서 마인크래프트가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완전한 자유를 고려할 때, 누군가가 모드를 통해 가족용 샌드박스에서 배틀로얄 버전을 만드는 것은 시간 문제였을 뿐입니다. 이러한 창작의 자유 덕분에 수백 가지의 맵, 경기장 스타일, 무기, 방어구 설정, 규칙이 존재하며, 어떤 마인크래프트 서버에서 플레이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작위 지점에서 맵에 생성되거나 드롭되는 대신, 모 게임의 일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맵과 달리 대부분의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서버는 거대한 무기 캐시를 중심으로 원을 그리며 플레이어를 생성하여 타이머가 0이 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에 대한 경의를 표합니다.

무기를 향해 달려가 당장 전투에서 죽을 위험을 감수할까요, 아니면 나중에 시체에서 무기를 찾아낼 수 있기를 바랄까요?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게임은 탄탄한 배틀로얄 경험을 선사하며, 수많은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무수 많은 서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7. 언턴드 : 아레나 모드

무료 게임인 언턴드의 가장 놀라운 점 중 하나는 놀라울 정도로 세련되고 사실적인 총격전을 자랑한다는 점입니다. 이 게임이 정말 빛을 발하는 곳은 배틀그라운드의 핵심 메커니즘을 차용하고 플레이어 수를 16명으로 줄인 공식 게임 모드인 아레나 모드로, 4개의 작은 맵 중 하나에서 진행됩니다.

아레나 모드는 다양한 무기와 부착물에서 알 수 있듯, 하드코어 슈팅 게임입니다. 네 가지 맵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전술과 맵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술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집니다. 따라서 덜 치열한 배틀로얄을 찾고 있지만 여전히 높은 기술 한도와 사실적인 총격전을 갈망한다면 언턴드가 적합합니다: 바로 아레나 모드입니다. PC용 좀비 게임 중 최고는 아니지만, 언턴드의 귀여운 언데드 무리를 쏘는 재미는 여전히 대단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환영받는 무료 게임입니다.

관련글 :  맛좀 볼래요? 모바일 협동 게임 추천 TOP 20

8. 나라카 : 블레이드 포인트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2021년에 가장 기대되었던 배틀로얄 게임으로, 두 번째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동시 접속자 수가 16만 명이 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전통적인 무기가 등장하지만 대부분의 전투는 근접전입니다. 이 점이 바로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경쟁작들과 차별화되는 부분입니다. 전투는 격투 게임처럼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상대방에게 공격을 받지 않기 위해 모든 움직임을 고려해야 합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각 플레이어가 갈고리와 파쿠르 능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수직 전투에 중점을 둡니다. 어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에서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타리는 강력한 은신 능력을 가지고 있어 부상당한 적을 골라내기에 적합하며, 타카지는 불덩이를 던져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유용한 팁, 사용하기 좋은 무기,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을 가이드에서 확인하세요.

9. Darwin Project

무료 배틀로얄 게임 Darwin Project

무료 배틀로얄 게임 Darwin Project 는 소규모 배틀로얄 진행방식을 가진 TPS 장르의 게임으로 “로키 산맥”을 배경으로 한 아포칼립스 배경의 게임입니다.

다가오고 있는 빙하기에 대비하기 위해 10명의 참가자가 추위를 버티면서 싸우고 생존해야 하는데요. 스토리 상 라이브 방송으로 내보내고 있는 “다윈 프로젝트” 라는 실험에 플레이어가 참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게임판 “헝거 게임” 이라고 불릴만 한데요, 게임에서는 자원을 수집하고 도구를 만들어 능력과 장비를 만들어 최후의 1인이 될때까지 생존해야하며 총을 사용하는 전투방식이 아닌

활을 사용하는 전투와 많게는 100명 가량의 인원이 참가하는 다른 배틀로얄과는 달리 소규모인 10명이 플레이해 빠른 진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게임입니다.

10. 슈퍼 애니멀 로얄

슈퍼 애니멀 로얄

저사양 무료 배틀로얄 게임 슈퍼 애니멀 로얄은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사용하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으로 최대 64명의 플레이어들이 아이템을 모아가며, 한 팀이 남을때까지 계속 싸우게 되는 익숙한 방식의 작품입니다.

게임은 탑뷰 시점으로 진행되지만 특유의 “안개 시스템” 을 통해 장애물이나 벽 뒤에 숨어있으면 보이지 않아 시점으로 인해 사라질 수 있는 배틀로얄 특유의 긴장감을 잘 살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배틀로얄의 어머니 “배틀그라운드”의 자기장처럼 독가스가 맵을 점점 장악해나가 싸우는 환경이 좁아진다거나 무기나 방어구를 수급하는점 등 대부분의 게이머라면 어렵지 않게 적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다른 모습으로 변경할 수도 있고 신고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 모든 게임을 망치는 “핵”유저를 잘 처리해주고 있어 평가가 좋습니다.

11.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는 배틀로얄 형식의 FPS 장르 게임으로 “레전드”라 불리는 캐릭터를 선택해 오버워치와 같은 히어로슈팅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가 합쳐졌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3인 스쿼드 기반의 배틀로얄 게임으로 한 팀당 3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팀을 이뤄 진행되며 게임당 최대 60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해 굉장히 큰 전장에서 싸우게 됩니다.

최후의 생존자가 되면 팀이 승리하는 익숙한 방식이지만 보통의 배틀로얄 장르 게임은 죽으면 끝인것에 반해 에이펙스 레전드에서는 동료를 부활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또한, 굉장히 속도감있는 게임으로 속도감 있는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관련글 :  시드마이어의 문명6 모드 추천 BEST 10

12. 이터널 리턴

이터널 리턴

무료 배틀로얄 게임 추천 이터널 리턴입니다. 쿼터뷰 시점의 배틀로얄 MOBA 장르의 게임으로 매니아층을 많이 보유한 “블랙 서바이벌”의 후속작으로서 수집한 아이템으로 무기나 방어구를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싸워나가는 게임입니다.

맵 도처에 있는 몬스터를 사냥해 레벨을 올린다거나 시간이 경과할수록 좁아지는 맵 그리고 CCTV 같은 오브젝트를 활용한 전략등 다양한 전략과 플레이가 가능하고 여러 요소가 잘 섞여있어 무료 배틀로얄 게임 추천으로 빠지지 않고 거론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13. Cyber Hunter

Cyber Hunter

무료 배틀로얄 게임 Cyber Hunter 은 배틀로얄 형태의 슈팅액션 게임으로 필드를 돌아다니며 여러 무기를 획득하고 살아남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에서는 익숙한 현대 무기 이외에도 SF 스타일의 독특하고 다양한 무기가 존재하며 “광학 위장”을 통해 적을 기습하거나 “양자 장벽”으로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등의 여러가지 기술도 있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맵에 있는 건물에 올라 좋은 위치를 선점할 수 있는 등반등 파쿠르 같은 액션이 존재해 일반적인 배틀로얄의 슈팅 게임과는 다른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등의 장점등이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번역을 비롯해 많은 핵 유저등 단점도 많은 게임입니다.

14. King of Crabs

King of Crabs

스팀 배틀 로얄 게임 King of Crabs 는 이름에서 부터 알 수 있듯이 “게”로 변신하여 다른 유저들과 싸워야하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최대 100명의 플레이가 참가하는 대규모 멀티플레이 방식을 체험할 수 있고 흔히 볼 수 있던 일반적인 “게” 부터 시작해 독특한 외형의 캐릭터와 스킨이 존재하며 무기를 들고 싸울 수 있기 때문에 검이나 뿅망치 등 여러 종류의 무기를 사용해 최후의 생존자가 되면 되겠습니다.

15. Spell Break

Spell Break

무료 배틀로얄 게임 Spell Break 도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마법을 사용한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주문 마법을 사용해 싸우는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배틀메이지가 되어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속성 마법을 사용해 다른 유저들과 싸워나가는 게임입니다.

또한, 하나의 능력뿐만 아니라 두 개의 능력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어 여러 독특한 스타일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고 다양한 전략 구상이 가능합니다.

16. Realm Royale

Realm Royale

저사양 무료 배틀로얄 게임 Realm Royale 은 최대 100명이 참여하는 배틀로얄 장르의 슈팅 게임입니다. 비행기에서 떨어져 필드를 돌아다니며 무기와 회복약 그리고 스킬등을 획득해 다른 유저와 싸워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적에게 죽으면 “닭”으로 변하고 “닭”이 된 상태로 일정시간 이상 도망쳐 살아남는다면 부활할 수 있는 시스템 그리고 맵이 넓어 말을 소환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요소등 캐주얼하면서 특유의 긴장감이 있어 킬링타임용으로 알맞은 게임입니다.

17. Scavengers

Scavengers

고사양 배틀 로얄 게임 Scavengers 는 3인 스쿼드로 진행되는 TPS 장르의 배틀로얄 게임으로서 지구에 소행성이 충돌하고 우주에서 온 미지의 바이러스가 퍼져 돌연변이가 생긴다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다루고 있는 게임으로 얼어붙은 지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PVP 요소와 PVE 요소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의 플레이 요소를 잘 섞어놓아 독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18.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는 워낙 유명한 배틀로얄 게임이죠. 에픽게임즈에서 즐길 수 있는 빌딩액션 TPS 장르의 게임으로 PVE 콘텐츠인 세이브더 월드 모드와 PVP 모드인 배틀로얄 그리고 포크리 모드까지 총 3가지의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따로 설명은 필요없겠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