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 싸게 사는법 (우회X)

   읽는 시간 6 분

이 글에서는 스팀 게임 싸게 사는법을 안내합니다. 스팀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유통 플랫폼으로, 매일 점점 더 많은 게임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매일 게임을 구매하지만 때로는 게임 아이템을 거래하고 서로 CS:GO(CS2) 스킨을 거래하기도 합니다.

누구나 최신 콘텐츠가 출시되는 날 바로 즐기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그런 사치를 누릴 여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스팀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게임을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스팀 게임에서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

ㅅ팀에서 게임을 구매할 때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첫째, 게임이 출시되자마자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자존심이 있는 게이머라면 지금이 게임 가격이 가장 높은 시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초기 가격이 더 저렴한 수준으로 내려가는 데 며칠밖에 걸리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둘째, 세일하지 않을 때는 게임을 구매하지 마세요. 스팀은 계속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현재 게임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면 앞으로 30일 이내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핵심은 인내심을 갖는 것입니다.

VPN을 사용하는 것이 스팀 게임을 싸게 구매하는 좋은 방법인가요?

한 때 스팀에서 게임을 싸게 구매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이 VPN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VPN은 사용자의 IP 주소와 실제 위치를 숨기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스팀 유저는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이용할 수 없었던 게임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관련글 :  스팀 게임 친구 공유 & 가족 공유 방법

사람들은 이 플랫폼이 터키나 아르헨티나 같은 국가에서 동일한 게임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사실을 금방 알아차렸습니다. 게다가 일부 사용자들은 이를 유리한 환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로 여겼습니다.

그렇지만 스팀은 한때 이러한 유형의 관행에 맞서 싸우겠다고 발표했으며, 현재 VPN을 사용하면 특히 금전적 이득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계정이 금지될 수도 있습니다.

스팀 게임 싸게 사는법 – 게임키

스팀 게임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정말 궁금하다면 스팀 게임키에 대해 알아보세요. 스팀에서 직접 게임을 구매하는 것 외에도 플랫폼에서는 때때로 스팀 키로 게임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스팀 게임 키는 15개의 문자와 숫자로 구성된 코드로, 스팀에서 게임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 -> 스팀에서 제품 활성화로 이동하거나;
  • 게임 추가 -> 스팀에서 제품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두 경우 모두 게임 키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이제 왜 이 키에 신경을 써야 하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답은 간단합니다. 가장 많은 스팀 게임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스팀 게임 키는 스팀에서 게임 자체보다 최대 80%까지 저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키를 구입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스팀 게임키 구매처

인터넷에는 게임키를 판매하는 사이트가 꽤 많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보크, 먹튀 등 많은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가장 좋고 안전한 제안을 선택하고 있는지 어떻게 확신할 수 있을까요? 우선, 공급업체가 공인 스토어와 비공인 타사 스토어로 나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증된 웹사이트

개발자로부터 직접 게임키 코드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가격은 대개 사용자가 스팀 자체에서 찾을 수있는 가격에 정말 가깝게 제공됩니다. 그러나 가장 신뢰할 수있는 것은 이러한 판매자입니다. 때로는 이러한 사이트에서 이루어진 거래에서 생성 된 수익이 게임 개발자에게 직접 전달됩니다. 다음은 제가 추천할 수 있는 인증된 스팀 게임키 판매 사이트 몇 가지입니다. (링크를 누르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그린맨 게이밍 – 전형적인 스팀 게임키 판매 웹사이트이며 아마도 가장 평판이 좋은 웹사이트일 것입니다. 이 곳은 스팀 게임 싸게 구매하는데 있어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 험블 번들 – 매우 저렴한 게임 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놀라운 웹사이트입니다. 항상 좋은 가격에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파나티컬 – 자신만의 저렴한 게임 번들을 만들 수 있는 훌륭한 웹사이트입니다. 때로는 -80% 같은 어마어마한 핫딜도 있습니다.
관련글 :  스팀 게임 환불 방법 조건은?

그린맨 게이밍 웹사이트 캡처

인증되지 않은 웹사이트

인증되지 않은 웹사이트는 권한이 없는 판매자이며 게임 개발자와 직접 협력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재판매를 통해 코드를 획득하고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웹사이트를 통해 스팀 게임을 싸게 구매할 수도 있지만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은 그나마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인증되지 않은 웹사이트 입니다.

  • Eneba 신규 리셀러를 매우 엄격하게 받아들이는 정책을 가진 거대한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이 사이트는 스팀 게임 키 외에도 때로는 다양한 엑스박스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 CDKeys 스팀에서 직접 소싱한 스팀 키를 제공하는 훌륭한 웹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다른 리셀러의 영향력을 발휘하지 않기 때문에 이보크 위험이 낮은 리셀러를 찾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 G2A 가장 평판이 좋은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로, 소매업체와 도매업체가 엄격한 검증 과정을 거치게 합니다. G2A는 절대 실패하지 않고 게임에 대한 훌륭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관련글 :  스팀 클라우드 백업 방법

eneba 웹사이트 캡처

스팀 게임키는 합법인가요?

안타깝게도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스팀 게임키 가격은 대개 스팀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80% 정도 저렴합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온라인 거래와 마찬가지로 구매한 제품이 가짜였거나 이보크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저렴한 스팀 키를 구매할 사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입니다. 인증된 판매자로부터 스팀 게임을 구매하기로 선택하면 제품이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오류가 발생하더라도 최소한 안전하게 반품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증되지 않은 웹사이트의 경우 많은 고객 만족 실적을 보유한 추천 사이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임의의 온라인 리셀러로부터 키를 구매하는 것은 가장 위험하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특가 상품을 찾는 방법

이미 언급했듯이 스팀 게임 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습니다. 특정 게임에 대한 최고의 금액을 찾기 위해 모든 사이트를 살펴보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다행히도, 빠르고 완전히 자동화된 방식으로 그날 가능한 모든 최고의 거래를 제시하는 특별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가격을 비교하고, 리뷰를 확인하고, 당시에는 별로 관심이 없던 게임도 큰 할인 혜택을 발휘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GG.Deals 이 사이트에는 각 할인에 거래 등급을 부여하는 자체 시스템이 있습니다. 특별한 알고리즘이 3가지 지표를 바탕으로 각 할인을 평가하고 플레이어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만 표시합니다.
  • IsThereAnyDeal인증된 판매자만 고려하는 훌륭한 사이트입니다. 인증되지 않은 웹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조심스럽다면 이곳에서 최고의 할인을 찾아보세요.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