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이 바뀌는 TS 웹툰 추천 TOP 7

   읽는 시간 3 분

TS 웹툰은 성전환 남성과 여성이 성별이 바뀌는 장르르 말합니다. TS물은 인기가 많진 않지만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르인데요.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TS 웹툰중 비교적 최신작으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별이 바뀌는 TS 웹툰 추천 TOP 7

1. 몸이 바뀌는 사정

TS웹툰 몸이 바뀌는 사정

평범한 대학생이던 나는 공작가의 막내딸 “아이린”의 몸에 빙의했다. 하필 고수위 로맨스 소설에 빙의하다니.. 황태자는 자신과 하룻밤을 보낸 여성과 몸이 바뀌는 저주를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 저주를 풀지 못해 멸문당하는 공작가의 딸이 되었다.

관련글 :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몰입도 높은 애니 추천 10선

저주를 풀고자 황태자를 유혹해 하룻밤을 보내고 저주 해제약도 먹였겠다. “이제 마음 편하게 살겠지” 하지만 풀려야 할 저주는 풀리지가 않고 예고도 없이 수시로 몸이 바뀌게 되었다.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단 하나, 서로의 몸을 탐하는 것뿐

2. 모스크바의 여명

모스크바의 여명

21살 피아니스트 이시윤 사고로 인해 불구가 된 삶을 비관하다 죽음을 택했다. 하지만 알아먹을 수 없는 외국어로 얘기하는 명문재벌 집안에서 멀쩡히 눈을 떴다. 소녀의 몸으로 러시아에서 눈을 뜬 피아니스트.. 다시 피아노를 시작할 수 있을까?

3. 펌킨타임

펌킨타임

마지막 야구시합을 앞두고 “신혜원”은 성별이 남자에서 여자로 바뀌게 되지만 이 사실을 베스트 프렌드인 “강태주” 에게도 미처 말하지 못한다. 태주가 유학을 떠나게 되면서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되고 혜원은 자취를 감추게 된다. 한국에 돌아온 태주가 혜원의 행방을 수소문하게 되고 그때 나타난 여고생이 자꾸 혜원과 겹쳐보이게 되면서 감정이 커져나간다.

관련글 :  힘을 숨기는 주인공 힘숨찐 애니 추천 TOP 8

4. 안돼요 야근만은

안돼요 야근만은

언제나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진아. 매번 승승장구하지만 일상에 지쳐가던 어느 날, 여느때와 다름없이 두통을 참아가며 야근을 하던 그녀에게 벌어진 일은? 12시만 지나면 성별이 변하는 그녀! 안돼요 야근만은!

5. 전생연분

전생연분

“내가 후궁에게 살해당한 왕비라고?” 고등학교에서 시험을 보다가 갑자기 전생을 떠올리게 된 민주는 크게 당황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시험이었기에 애써 마음을 추스른다. 하지만 전생의 철천지 원수였던 후궁이 민주를 찾아오게 되고.. 뒤이어 왕까지 나타나면서 수험생활은 위기를 맞는데..

6. 다시 쓰는 연애사

다시 쓰는 연애사

관련글 :  초능력자가 등장하는 초능력영화 추천 TOP 10

대학시절 여친 “한서리”와 함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 “이제야” 정신을 차리고 보니 10년 전 대학생 시절로 돌아와버렸다. 그것도 서로의 몸이 바뀐채로 “이제야”는 이곳에서 실패했던 서리와 연애를 다시 해보고싶다. “제야야 날 다시 만나고 싶어? 그럼 날 다시 꼬셔봐” 과연 제야는 여자의 몸으로 서리를 꼬실 수 있을까?

7. 팀장이지만 인턴입니다!

팀장이지만 인턴입니다

찢어지게 가난한 집안의 빚을 갚기 위해서라면 월화수목 금금금도 불사않는 흙수저 두리. 뛰어난 능력으로 디자인 회사에 입사하게 된다. 그곳에서 팀장으로 있는 원호에게 유독 괴롭힘을 받는데.. 어느날 태양의 흑점 폭발과 함께 두 사람의 몸이 뒤바뀌며 관계는 급변하게 되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