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숨기는 주인공 힘숨찐 애니 추천 TOP 8

   읽는 시간 4 분

힘숨찐이란 ” 힘을 숨긴 찐따 ” 를 말합니다. 이 힘숨찐 장르는 아무런 능력이나 실력도 없는 줄 알았던 주인공이 사실은 엄청난 천재여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스토리로 사람들에게 묘한 카타르시스를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주인공이 힘을 숨기는 힘숨찐 애니 추천 TOP 8을 소개합니다.

힘을 숨기는 주인공 힘숨찐 애니 추천 TOP 8

1.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우수한 학생들만 좋은 대우를 받는 학교에서 천재적인 사건들이 발생하게 되는데 주인공이 먼 치킨으로 캐리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주인공인 ” 아야노코지 키요타카 ” 는 존재감이 약하고 눈에 띄지 않는 학생으로 나오는데. 정작 애니를 보면 개소름돋는 반전을 일으키고 주인공이 개씹 먼치킨 캐릭터란 걸 잘 알 수 있습니다.

2. 낙제기사 영웅담

힘숨찐 애니 추천

낙제기사 영웅담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검과 마법 그리고 러브코미디가 공존하는 학원 액션 이야기를 그리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주인공인 ” 쿠로가네 잇키 ” 는 마법의 재능이 없어서 항상 F등급만 받는 등 ” 낙제기사 ” 라는 호칭까지 가지고 있죠.

관련글 :  디즈니 플러스 오류코드 42 해결방법

하지만, 주인공인 ” 쿠로가네 잇키 ” 는 마법의 재능만 없는것이지 사실은 검의 전투 센스가 천재적으로 좋아서 원작에서는 ” 검신 ” 이라는 칭호까지 가지고 있죠. 보잘 것 없는 마력임에도 급이 다른 기량과 전투 센스 덕분에 알고보니 ” 힘숨찐 ” 이라는 칭호를 가지게 됐습니다.

3.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 힘숨찐 학원물 –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

백수 생활을 하던 주인공이 마술학원 교수의 명령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마술학원의 강사가 됩니다. 제자에게 마술을 알려주게 되면서 생기는 사건들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1화에서부터 힘을 숨기는것 같은 주인공은 마술학원의 강사가 강제로 된 만큼 학생들이 선생 취급도 안해주는 캐릭터였지만 2화부터 제대로 힘을 드러냅니다.

4. 샤를로트

” 힘숨찐 애니 추천 – 샤를로트 “

중학생 일부에게만 주어지는 특수능력을 가진 아이들이 세계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그리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샤를로트의 주인공 ” 오토사카 유우 ” 는 중학생때 능력을 가지게 되었는데, 그 능력은 다른 사람의 몸을 쓸 수 있는 능력으로 다른 사람의 능력을 약탈하는 능력이었죠.

그 능력을 통해 전 세계에 있는 능력자를 약탈하는 일을 하게 되는데요. 능력을 약탈하면 할 수록 뇌의 부담이 커지게 되면서 기억을 잃는 지경까지 오게 됩니다. 부작용은 있지만 능력을 약탈하면 할 수록 먼치킨이 되어갑니다.

관련글 :  흥미진진한 좀비 애니 추천 TOP 10

5. 일곱개의 대죄

대죄 에스카노르

일곱개의 대죄의 주인공인 ” 멜리오다스 ” 는 모르겠지만 서브 주인공이나 다름없는 ” 에스카노르 ” 는 그야말로 ” 힘숨찐 ” 이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 입니다. 작품 중 해가 뜨면 그야말로 먼치킨이 되고 햇빛을 쬐면 쬘수록 마력이 오르는 개사기 캐릭터라는 걸 알 수 있죠.

하지만, 이런 캐릭터한테도 단점이 있으니 바로 해가 안뜰때 이며 낮과 밤의 차이가 하늘과 땅의 차이일 정도로 안쓰럽기까지 한 캐릭터 입니다.

6. 빙과

” 주인공이 약한척 하는 애니 – 빙과 “

추리의 정석으로 알려진 애니 ” 빙과 ” 에서 등장하는 주인공 ” 오레키 호타로 ” 는 하지 않아도 되는 일은 하지 않는다는 ” 에너지 보존 ” 의 법칙과 모든 세상의 미스테리를 풀만한 재능이 있음에도 전혀 사용하지 않죠.

하지만, 한 여자를 위해서 자신의 특별함. 즉 재능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급성장하기 시작하는데. ” 힘숨찐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캐릭터 입니다.

관련글 :  넷플릭스 29금 추천 청불 영화 BEST 15

7.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애스터리스크

수상 학원 도시 ” 애스터리스크 ” 에서 싸우는 내용을 소재를 다루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이 작품의 주인공 ” 아마기리 아야토 ” 는 어떠한 이유로 인해서 자신의 힘이 봉인된 타입 입니다.

봉인으로 인해 자신의 힘을 3 ~ 5분밖에 내지 못하지만 3개월만에 서열 1위로 등극하는 ” 힘숨찐 ” 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죠. 거기에 더해 이 작품이 하렘이다 보니 힘숨찐과 하렘물을 좋아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애니겠습니다.

8.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 주인공이 힘을 숨기는 먼치킨 애니 –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

작품의 제목이 엄청 긴것과 더불어 게임 프로그래머였던 주인공이 이세계 먼치킨이 되는데 게임의 개발자여서 모든 능력이 최상위고 엄청 강하지만 느긋하면서 안싸우는 성격인 탓에 성격 때문에 힘을 숨기는 ” 힘숨찐 ” 주인공 이죠.

이제까지 등장한 작품 중 가장 ” 힘숨찐 ” 다운 ” 힘숨찐 ” 이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애니 자체는 기대 이하였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볼만한 작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