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무료 온라인 포토샵 사이트 BEST 14

   읽는 시간 8 분

살다보면 포토샵이 급하게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사무실도 아니고 집도 아닌 경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포토샵을 할 수 있으면 좋겠죠? 오늘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설치 무료 포토샵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따로 PC에 설치하지 않고 웹사이트에 접속하는것만으로 포토샵을 이용할 수 있으니 세상이 정말 좋아진것 같습니다.

무설치 무료 포토샵 사이트 BEST 14

1. 김프

김프는 현재 사진 편집을 위한 최고의 무료 포토샵 대안입니다. GNU 이미지 조작 프로그램(김프)에는 사진 편집기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모든 도구를 갖추고 있으며, Windows, Mac, Linux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김프는 사진 편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뛰어난 필터, 텍스처, 브러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블렌딩 모드는 최고 수준입니다. 인터페이스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자주 사용하는 도구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초보자에게는 인터페이스가 쉽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탐색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주요사항은 RAW 사진을 편집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사진 편집에 있어 자유도가 떨어지지만 전반적으로 김프는 어도비 포토샵을 대체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포토샵 사이트 입니다.

2. 크리타

포토샵 사이트 크리타

크리타는 포토샵의 가장 인기 있는 무료 포토샵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디지털 드로잉 도구로 고안되었지만. 사진 편집 기능도 훌륭합니다. 디지털 드로잉 도구를 찾는다면 크리타보다 더 좋은 무료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환상적인 블렌딩 모드와 템플릿이 포함된 광범위한 브러시 컬렉션이 있습니다.

사진 편집 도구도 훌륭합니다. 매우 복잡한 편집을 하지 않는 한, Adobe의 어떤 기능에도 모자람이 없습니다. 또한, Adobe 프로그램에 익숙하다면 크리타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의 느낌과 표현 방식은 비슷합니다. 가장 큰 단점은 히스토리 도구 모음이 없고 RAW 필터가 없다는 것입니다.

관련글 :  무설치 온라인 체스 사이트 BEST 5

3. 페인트 넷

넷

페인트 넷을 모든 Windows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는 그리기 도구인 MS 그림판과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페인트 넷은 그림판의 웹 기반의 고급 버전입니다. 포토샵의 모든 기능을 기대하진 마세요. 그리고 김프에 비해서도 한 두 단계 아래에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 편집을 위한 무료 포토샵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페인트 넷을 추천합니다.

인터페이스는 MS 그림판과 비슷해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몇 년 동안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도구 옵션은 MS 그림판에서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편집에 더 초점을 맞췄고 블렌딩과 레이어 옵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히스토리 도구를 사용하면 수정 단계를 쉽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페인트 넷은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RAW는 지원하지 않아 조금 아쉬우며 매우 기본적이라 매우 간단한 편집을 시도할때 좋습니다.

4. 포토 포스 프로

포스 프로

포토 포스 프로는 기본적으로 포토샵의 기본 버전입니다. 무료 편집을 위한 사이트로 설계되었습니다. 포토샵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다면 포토 포스 프로를 사용하는 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인터페이스도 비슷하며 그리고 도구 키트는 Adobe 소프트웨어에서 볼 수 있는 도구 키트의 축소판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구 선택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본 도구 인터페이스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토샵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도구 키트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제 브러시뿐만 아니라 좋은 텍스트 옵션도 제공됩니다. 레이어와 레이어 마스크는 포토샵과 유사합니다.

포토샵 포스 프로는 RAW 파일을 포함한 대부분의 파일 유형도 지원합니다. 포토샵과 유사한 무료 포토샵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저는 포토 포스 프로를 추천합니다. 이 툴은 포토샵의 그늘에 가려져 있다는 평이 있을 정도니 말이죠!

5. 미리캔버스

1

미리캔버스는 편집용도 보다는 템플릿을 사용하는 아주 간단한 편집과 인쇄용도의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집엔 제한이 있지만 포토샵을 모르는 초보자가 가장 손쉽게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관련글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아주 쉽게 정렬, 폰트, 글씨크기, 투명도, 그라데이션, 도형등을 넣고 빼고 수정할 수 있고 이미지 붙여넣기도 가능합니다. 내가 정말 손재주가 없고 컴퓨터와 친하지 않다면 미리캔버스 만으로도 충분합니다.

6. Befunky

무료 포토샵 사이트

Befunky 사이트는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 포토피아 ” 보다는 익숙함이나 접근성에서 좀 떨어지지만 온라인 포토샵 툴로서는 아주 좋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 자르기 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 이미지의 크기 변경 ” 및 ” 효과 ” 를 손쉽게 적용시킬 수 있죠.

거기에 더해 다양한 ” 디자인 샘플링 ” 도 보유하고 있어서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쉽게 수정하거나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마지막으로, AI가 자동으로 사진을 보정해주는 ” A.I Image Enhancer ”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7. Fotor

Fotor

Fotor 은 사진의 세세한 편집이 필요할때 이용하면 좋은 무료 포토샵 사이트 입니다. ” 사진 편집, 콜라쥬, 창조적 디자인 ” 등의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정 배경의 이미지를 제거하거나 확대 혹은 축소 그리고 회전과 뒤집기 같은 세세한 편집이 가능하죠.

이 외에도 사진의 색상 반전, 미세 조정, 노이즈 제거와 같은 부가적인 기능들도 가지고 있어 포토샵 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손색이 없는 사이트 입니다.

8. Theinpaint

Theinpaint

Theinpaint 는 사진을 하나 하나 세세하게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포토샵 툴 입니다. 포토샵 프로그램과 비교하면 부족함도 많지만 포토샵 작업을 하면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누끼따기와 같은 특정인물을 제거하거나 사진에 담긴 불필요한 정보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죠.

이 외에도 오래된 사진을 복구한다거나 인페인트로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 피부 개선 ”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 오래 작업해야만 하는 작업들을 아주 손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9. ipiccy

ipiccy
” 온라인 웹 포토샵 사이트 – ipiccy “

ipiccy 는 포토샵에 내장되어 있는 강력하고 쉬운 사진 편집 기능을 클릭 한 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다른 포토샵 사이트와 유사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지만 사이트 자체적으로 100개 이상의 필터를 제공하고 있어서 사진을 아주 손 쉽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고퀄리티 저작권 무료 목업 사이트 추천 BEST 15

거기에 더해 ” 콜라주 ”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이미지를 ” 웹툰 ” 형식으로 나눈다던가 액자 형식으로 이미지를 여러 장 붙여 넣어 아주 손쉽게 앨범 형태로도 구성할 수 있죠.

10. Photopea

Photopea

Photopea.com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형태로 무거운 작업은 무리가 있고 급하게 사용하기에 매우 용이한 사이트 입니다.

사용가능한 포맷이 매우 다양했고 단축키도 포토샵과 매우 유사했기 때문에 포토샵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저장할때도 원하는 확장자로 변경할 수 있어 급할때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11. 픽슬러

PIxlr 사이트
” Online photoshop Pixlr “

Pixlr Editor 는 필요한 기능만 쏙 사용할 수 있는 포토샵 무료 사이트 입니다. 굉장히 직관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끼따기, 사진합성등도 할 수 있고 왠만한 포토샵 기능은 이 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12. Sumopaint.com

Sumopaint
” 무료 온라인 웹 포토샵 – Sumopaint “

Sumopaint 는 포토샵과 100% 무료 포토샵 사이트는 아니지만 이미지를 보다시피 굉장히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사진크롭, 편집등 다양한 작업을할 수 있고 픽셀 유동화와 같은 인물 사진 보정에는 다소 부적합한 포토샵 사이트 입니다. 마법봉을 이용해 간단한 누끼제거정도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13. Remove.bg

Removebg 사이트

Remove.bg 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사이트로 누끼를 제거하는 사이트입니다. 정말 빠르게 누끼를 제거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5초정도 소요되고 누끼가 제거됩니다.

물론 누끼를 가장 정확하게 하는 방법은 포토샵 프로그램에서 한땀 한땀 따야하겠지만 힘이 많이 들게되죠. 간단하게 누끼를 제거할때는 이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14. Adobe Express

Adobe Express
” 온라인 포토샵 사이트 – Adobe Express “

포토샵으로 유명한 Adobe 에서 제공하는 Adobe Express 는 간단한 사진 편집을 위한 무설치 포토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텍스트, 색상, 애니메이션, 레이아웃, 디자인 등 간단한 포토샵이 가능하며 로그인 후 이용해야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