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읽는 시간 2 분

이번 글에서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5곳을 소개합니다. 링크만 있다면 유튜브 뿐만 아니라 네이버, 틱톡, 인스타그램등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이용한 사이트들로 악성광고나 강제팝업등이 나타나는 사이트는 제외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1. SaveF.net

SaveF.net
” SaveF.net 사이트 “

SaveF.net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해 영상을 다운로드 하고 싶은 유튜브의 주소만 입력하면 바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음소거 표시가 된거는 영상만 따는 것이고 음소거 표시가 안된것은 소리랑 영상이랑 같이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관련글 :  무료 모자이크 사이트 TOP5

사이트 이용방법이나 다운로드 방법이 다 비슷 비슷 하기 때문에 아래부터는 링크로만 대체합니다. 사이트가 터졌을시 대안으로 이용하세요.

2. Y2Mate

3. SSyoutube.com

4. Youtubeto.org

5. Savefrom.net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이용 방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이용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원하는 유튜브 영상에 들어간 뒤 링크를 따오면 되죠. 주소창에 있는 링크를 복사하거나 [ 공유 ] 탭을 클릭해 복사해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이용하는 방법은 사이트 주소에 ss나 뒤에pp 를 붙이는 방법을 이용합니다. 귀찮게 다운로드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유튜브에서 바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죠.

관련글 :  쉽고 간단하게 그림 그리기 사이트 TOP2

예를들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위 이미지의 주소는 https://www.youtube.com/watch?v=8_IYOgZtgUs 인데 다음과 같이 https://www.ssyoutube.com/watch?v=8_IYOgZtgUs 를 붙여주면 바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불법인가요?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때 가장 합법적인 방법은 유튜브 레드에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그 외에는 공식적으로 유튜브에서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며 외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는것은 불법이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외부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다고 해서 잡기도 까다로울뿐더러 개인 소장용으로 다운로드하는 행위는 불법이 아닙니다. 따라서 1. 상업적 목적이 아니고 2. 개인소장하되 배포하지 않고 3. 교육용으로 다운로드 한 경우 처벌을 할 수도 없고 받을 수도 없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