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저작권 무료 목업 사이트 추천 BEST 15

   읽는 시간 7 분

디자이너라면 디자인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무료 목업 사이트를 알고 있는것도 중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저작권이 무료임에도 고퀄리티의 목업 자료를 구할 수 있는 목업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퀄리티 무료 목업 사이트 추천 BEST 15

1. Mckups

Mckups.com

Mckups.com 은 디자인 작업을 선보이기 위한 고품질의 핸드메이드 무료 PSD 목업을 찾아볼 수 있는 이상적인 웹사이트 입니다. 가장 뛰어난 디자이너들이 선별한 현실적인 목업 컬렉션을 통해 디자인, 웹사이트 및 기타 프로젝트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빠른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원하는 목업 자료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각 목업은 미리보기, 간단한 설명,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웹사이트에 방문해 인터넷에서 최고의 무료 목업 자료를 발견해보세요.

2. 플레이스잇

포토샵을 사용하여 디자인 목업을 만드는 것에 지쳤다면 플레이스잇이 도움이 될 겁니다! 이 웹사이트는 그래픽 디자인 경험이 없어도 몇 초 만에 목업과 데모 비디오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혹은 다른 디바이스용 목업을 찾고 있다면 다양한 이미지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디지털, 의류, 인쇄 및 디자인 목업 라이브러리를 통해 최신 목업 자료를 항상 다운로드 받을 수 있죠. 플레이스잇 웹사이틑에 방문하여 클릭 몇 번 만으로 전문적인 마케팅 자료를 쉽게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3. Pixel buddha

Pixel buddha

Pixel Buddha는 개인 및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목업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는 웹사이트 입니다. 이들 리소스에는 소프트웨어, 웹, 앱, 템플릿, 테마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고품질의 다양한 목업 PSD 템플릿을 제공하여 디자인 프로젝트를 선보이기에 이상적인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무료 내신 기출문제 사이트 추천 TOP 6

목업용 템플릿은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손쉽게 편집하고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문 디자이너와 초보 디자이너 모두 고객 및 협업자에게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PSD Repo

PSD Repo

PSD Repo는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무료로 공유하기 위해 만든 고품질 PSD 파일 컬렉션 플랫폼 입니다. 웹 디자인, 인쇄 광고, 포장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PSD 파일들이 이 플랫폼에 모아져 있습니다.

모든 파일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목업 사이트인 PSD Repo를 통해 여러 가지 디자인을 시도하고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5. 목업마크

목업마크는 전문가 수준의 티셔츠 및 의류용 목업 자료를 웹사이트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무료 의류 목업 생성 도구입니다. 디자인을 업로드하여 목업을 생성하고, 몇 초만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템플릿을 선택하여 브랜드와 디자인 미학에 맞는 완벽한 목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6. 목업 디자인 닷컴

디자인 닷컴

목업 디자인 닷컴은 무료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도 은근 깔끔해서 흰 배경에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어서 필요한 목업을 빠르게 찾을 수 있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습니다. 인쇄물이나 IT 계열의 목업도 있고 굿즈나 사인물도 다양하게 있어 내가 찾는 작업물과 어울린다면 슬쩍 활용하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7. 스마트 목업

목업
” 목업 만드는 사이트 – 스마트 목업 “

스마트 목업은 제품 모형 생성기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샘플을 사용해 보거나 자신의 이미지를 업로드해 목업을 클릭 3~4번 만으로 아주 손 쉽게 적용시켜볼 수 있는 무료 목업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영린이를 위한 영작 연습 사이트 BEST 4

방대한 자료의 목업이 있고 그 중에는 유료 템플릿도 있으니 무료로만 알짜로 골라서 잘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의 돈은 소중하니 말이죠.

8. Freepik

Freepik 1

Freepik은 무료 목업을 비롯하여 다양한 디자인 자료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무료 목업 사이트 입니다. 원하는 목업 파일을 찾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한 후 ” Mockup ” 를 검색하면 명함, 패키지, 브로셔 등 다양한 분야의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포토샵에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수정하여 실물과 같은 목업 이미지로 만들 수 있으며 무료 회원은 하루에 10개, 비회원은 하루에 3개, 유료 회원은 하루에 100회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왕관 아이콘은 유료 이미지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Mockup World

Mockup World

깔끔하면서도 직관적인 Mockup World 입니다. 검색시엔 영어로 검색할 수 있고 ( 번역기를 참고 ) 상단의 Free Mockups 리스트 중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목업 월드에서는 로그인 없이도 다양한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목업 월드는 주로 비즈니스, 전자기기 목업 자료에 강점을 지니고 있어 비즈니스용이나 IT 용품 목업 자료를 찾고 계신다면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로 보여집니다.

10. Pixeden

” 무료 목업 사이트 추천 – Pixeden “

Pixeden은 높은 품질의 목업 자료와 다양한 디자인 소스를 제공하는 인기있는 사이트로, 많은 디자이너들이 찾는 곳 입니다. 카테고리별로 잘 분류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원하는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사용하기도 간편합니다.

이 사이트는 책, 잡지, 쇼핑백 등 다양한 목업 자료를 제공하며, 월 6달러의 유료 회원 가입을 통해 고품질 목업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목업 자료도 많이 제공하고 있어서 굳이 유료로 이용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11. weenidy

Weenidy

국내 유일의 목업사이트인 ” 위니디 “ 입니다. 목업, 템플릿, 그래픽자료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국내사이트로서 사용성도 뛰어나고 서치하기도 매우 용이합니다. 또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템플릿이 많아서 활용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관련글 :  개강맞이 A+를 위한 무료 논문 사이트 추천 7가지

하지만, 대부분의 자료가 개당 3,000~ 4,000 원으로 유료 제공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목업 자료는 퀄리티 높은 44개의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2. Graphicpear

무료 목업 사이트 추천

평소 구하기 힘든 유니크한 디자인의 목업 자료를 제공하는 ” Graphicpear “ 입니다. 그래픽목업과 더불어서 아이콘 PPT템플렛, 폰트, 패턴등 다양한 작업물을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제작한 목업파일이 많아 심플하고 독창성있는 느낌의 자료를 배포하고 있는것이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로 화장품, 공병, 캔, 박스, 종이컵등의 목업 자료를 주로 제공하고 있으며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목업 자료를 구하고 있다면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13. Mockuuups Studio

Mockuuups Studio 1

목업 스튜디오는 전자기기의 고품질 목업들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회원가입 후 10개의 목업 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단순히 목업 자료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과 함께 제공되어 전체적인 분위기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는 무료 목업 사이트 입니다.

14. FDR

FDR 1

FDR 은 여러 목업 사이트를 찾아보았음에도 원하는 자료가 없을때 방문해볼법한 사이트 입니다. 퀄리티가 좋은 목업 자료가 있지는 않지만 차량, 머그컵, 마스크, 전광판 판넬 등의 유니크한 자료가 많습니다. 무료 자료는 키워드 검색시 ” Free ” 를 적어야 합니다.

15. ABgraphics

ABgraphics 1

ABgraphics 는 포스터,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로고, 신용카드 등의 목업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백개에 달하는 목업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개인용, 상업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목적에서든 자료를 배포할때는 태그나 출처에 #anthonyboydgraphics 를 사용해야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