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진 화질 높이기 사이트 모음 BEST 5

   읽는 시간 2 분

과거에 찍은 사진이나 옛날 사진들은 대체로 해상도가 낮기 마련이죠. 그래서 선명하게 보이지 않고 불분명하게 보여 안타까울때가 많습니다. 이럴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사진 화질 높이기 사이트로 낮은 해상도의 사진을 선명하게 만들어주는 사이트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무료 사진 화질 높이기 사이트 모음 BEST 5

1.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

오피스 툴스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는 무료 파일 변환 사이트로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로 추가된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 이미지 해상도 높이기 ” 기능 입니다. AI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사진을 더 높은 해상도로 변환하는 기능입니다.

관련글 :  FPS 감도 변환 사이트 BEST 3

PNG 와 JPG만 가능하며 1000 픽셀 이하의 이미지만 가능하고 10MB 이하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잠시 기다린 뒤 다운로드만 하면 끝입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픽셀수가 적은 저화질 이미지보단 고화질 이미지에서 확실히 선명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2. Waifu2x

” 캡처 사진 화질 높이기 사이트 – 와이푸 “

Waifu2X 는 사진 화질 높이기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편한 편이라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죠. 설치할 필요없이 웹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그림과 사진 파일 모두 변환이 가능하고 jpeg 파일에 한해서는 노이즈 감소도와 최대 2배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해본결과 생각보다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3. AI image Enlarger

imglarger
” 사진 해상도 높이기 사이트 – imglarger “
관련글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AI image Enlarger도 사진 화질 높이기가 가능한 사이트중 하나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고화질 변환이 가능한걸까요? 바로 사이트에 업로드한 사진을 AI머신러닝을 통해 고화질 변환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AI image Enlargher을 통한 사진 화질 높이기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일단 회원가입을 하고 이미지를 드래그 앤 드롭해주면 끝! 무료 버전에서는 최대 4배 크기까지 사진의 해상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cre8tiveai.com

cre8tiveai.com
” Waifu2x 대체 사이트 – cre8tiveai.com “

Cre8tiveai.com 은 매우 간단하게 화질 높이는 사이트 입니다. 최대 4배까지 사진의 해상도를 개선할 수 있는데요. 고해상도 작업시 엣지가 매우 선명하고 고속으로 해상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대량의 파일을 화질을 높일때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인데요.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고 가장 큰 단점으로는 무료 체험판이 끝나면 라이센스 구매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  크로키 사이트 추천 TOP 8 인체 및 배경 크로키

5. image colorizer

사진 화질 높이기 사이트

image colorizer 은 AI 기술을 사용하여 오래된 사진이나 화질이 낮은 사진을 고화질로 만들어주는 사이트 입니다. 원래는 흑백사진 컬러복원 사이트로도 유명하지만

AI 기술이 뛰어나 리터치, 화질 높이기, 손상된 사진 복구하기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고 퀄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사이트와 앱 모두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