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하는 카카오톡 대화 복구 프로그램 TOP 4

   읽는 시간 3 분

요즘 시대에 스마트폰 없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이 되어버렸는데요. 그 중 카카오톡은 절대 빠질 수 없는 어플 중 하나죠. 그러나 카톡 대화 내용을 실수로 지워버렸을 경우 복구가 가능할 지 궁금하실 텐데요. 카카오톡 대화 복구 프로그램 4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대화 복구 프로그램 TOP 4

1. 엠리퍼

언제 어디 서나 장소와 시간 구애 받지 않고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카카오톡 메세지를 복구하는 엠리퍼 프로그램은 카톡 뿐만이 아니라 밴드나 라인에 있는 대화 복구까지 가능한데요.

보통 갤럭시 핸드폰은 10분 내에 복구가 가능하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복잡하지 않고 간편하게 누구나 할 수 있는데요. 복구 후 어느 정도는 무료로 내용을 보여주지만 결제를 해야 전체 메세지를 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코딩 어플 추천 TOP 7

카톡 대화 내용 중 사진이 있었다면 사진도 복구가 가능하고 아이폰을 쓰는 아이폰 유저분은 연락처와 통화 내용까지 복구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EaseUS

카카오톡 대화 복구 EaseUS

카톡의 대화와 사진, 동영상 등 모두 다 복원이 가능한 EaseUS 프로그램은 복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3가지의 방법으로 복원이 가능한데요. 백업하지 않은 카카오톡 데이터 복구, PC에 카톡 사본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도 복구 하는 방법, 삭제된 내용 및 데이터 복구 등 모두 다 가능한데요.

초보자가 하기엔 어려울 수 있지만 설명서대로 따라하면 쉽게 할 수 있으며 IOS에서 삭제된 내용과 사진은 easeus mobisaver 프로그램 서비스를 통해 찾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대화 백업

대화 백업

사실 제일 좋은 방법은 미리 미리 카톡 대화를 백업 해 놓는 것인데요. 대화 백업을 하면 백업 일시를 선택해서 기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  무료 포토샵 프로그램 9가지 (포토샵 대체)

톡 서랍을 통해 카톡 백업 후 복구 할 때 필요한 비밀번호 설정 해 놓으면 끝!! 백업할 때 비밀번호를 까먹으면 찾을 수도 없으니 미리미리 다른 곳에 적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카톡 대화 백업을 할 경우엔 사진과 동영상은 백업이 가능하지만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리며, 오픈 채팅이나 플러스 채팅은 텍스트라도 복원이 불가능하며 친구들 단톡방이나 1대1 카톡 텍스트만 복원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카카오톡 삭제

삭제
카카오톡 대화 복구

이건 약간 복불복인데요. 기종마다 되는 것이 있고 안되는 것이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을 핸드폰 내에서 아예 삭제를 해주고 다시 깔아주는 방법인데요.

카톡을 핸드폰 내에서 아예 삭제를 하고 다시 깔면 처음부터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이 때 본인의 카톡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꼭 알아야 하니 참고 하시구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치고 핸드폰 번호까지 적으면 마지막 창에서 ‘대화 복원하기’ 라는 것이 뜨는데요.

관련글 :  호갱노노 이사 견적 어플 추천 BEST 6

이 때 복원을 누르면 카카오톡 대화가 복구가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 했듯 복불복이니 복원이 정 안되면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카톡 대화 내용 복원할 수 있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제일 베스트인 방법은 미리미리 백업을 해 놓고 언제든 복원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인데요. 만약 그게 실행이 되지 않으면 제가 알려드린 나머지 3개 방법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