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과 PC에서 무료로 유튜브 영화를 보는 방법

   읽는 시간 2 분

비싼 스트리밍 서비스에 돈을 쓰는 데 지치셨나요? 가족과 함께 밤을 보내면서 마음에 드는 영화를 찾는 데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도 기분 전환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수상 경력에 빛나는 최신 영화나 값비싼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인기 영화는 유튜브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나 비즈니 플러스 또는 아마존 프라임과 같은 인기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행히도 유튜브에서 제공되는 모든 영화에 대해서도 추가 비용을 지불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유튜브에는 무료 영화 전용 채널(광고 포함)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모바일과 PC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로 유튜브 영화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팝콘과 함께 영화의 밤을 보낼 시간입니다!

PC에서 무료로 유튜브 영화를 보는 방법

유튜브에서 엄선된 무료 영화를 살펴보는 동안 최신 개봉작이나 사랑받는 고전 영화를 발견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지는 마세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무료 영화 컬렉션은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아마존 프라임 등 좋아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벗어나 영화를 보고 싶을때 유용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1. 유튜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줄 3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탐색 사이드바에서 영화 및 TV 를 클릭합니다.

PC 에서 유튜브 무료 영화를 보는 방법

3. 무료 영화 목록이 보일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모두 보기를 클릭합니다.

PG 및 G 등급의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는 유튜브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14A 등 성인용 등급을 받은 동영상을 시청하려면 연령을 확인하기 위해 로그인해야 합니다. 유튜브 계정에 로그인하면 넷플릭스의 시청 목록과 유사하게 일부 동영상을 저장하여 나중에 보거나 사이트 또는 앱에서 나간 후에도 중단한 부분부터 계속 시청할 수 있다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집착 피폐 웹툰 추천 TOP 7

모바일에서 무료로 유튜브 영화를 보는 방법

다행히도 유튜브에는 이제 영화와 TV 프로그램 섹션이 있습니다. “무료 영화” 를 수동으로 검색하는 대신 카테고리별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래 단계를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이 예에서는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했지만, 아이폰에서도 무료 영화에 액세스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유튜브 모바일 앱을 엽니다.

2. 카테고리 옆 상단의 탐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영화 및 TV 를 탭합니다.

유튜브 영화를 보는 방법

4. 무료 프라임 타임 영화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모두 보기를 탭합니다.

무료 영화 목록을 아무리 찾아보아도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유튜브에서 무료 영화 콘텐츠를 제공해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찾을 수 없는 고전 작품을 보고 싶다면 국내 작품은 한국영상자료원 유튜브 채널과 해외 고전 작품은 무비콘 영화를 참고하세요.

관련글 :  꼭 봐야할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 16

스트리밍 비용을 절약하고 유튜브에서 무료 영화를 즐기세요.

인기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는 가격이 부담될 수 있으므로 가성비가 좋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놀랍지 않게도, 유튜브에서는 무료 영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사용하면 광고에 대한 인내심을 시험하고 영화 선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편함이 여러 가지 스트리밍 서비스에 돈을 지출하는 것보다 나을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