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html 템플릿 사이트 모음 5곳 추천

   읽는 시간 2 분

웹 개발 쪽으로 업무를 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웹 사이트를 디자인을 해야 할 지 감이 잘 잡히지 않아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내가 원하는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을 받아 내 마음대로 수정을 할 수 있는 무료 html 템플릿 사이트가 있어서 5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HTML 사이트 모음 5곳

1. BootStrap

무료 html 템플릿 사이트

BootStrap은 웹 페이지 개발을 쉽게 도와주는 JS와 CSS 프레임 워크로 개발자가 페이지를 개발하거나 유지 보수 하기 위해 도와주는 템플릿 사이트입니다.

완성도 높은 템플릿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이메일 입력을 해야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시세 확인 필수 중고폰 구매 판매 사이트 8곳 추천

2. Templated

Templated

깔끔한 디자인과 블로그식이 많기 때문에 웹 포트폴리오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인데요. 퀄리티 높은 웹 템플릿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웹 페이지를 개발 하는 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이며 무료와 유료 템플릿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며 메일 주소 없이 바로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3. 웹쟁이

무료 디자인 소스, 무료 psd, 무료 템플릿, 웹 제작, 무료 스크립트까지 모두 가능한 웹쟁이 사이트는 웹 템플릿 말고도 애니메이션까지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홈페이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웹 전문가들이 모여 작품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무설치 온라인 체스 사이트 BEST 5

4. HTML5 UP

HTML5 UP

종류는 많이 없지만 반응형 웹 템플릿들이 모여 있고 사이트가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메일 주소를 입력 하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다운로드 파일을 압축 파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번잡스럽지 않습니다.

압축 파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정도 편리하며 많은 분들이 참고를 제일 많이 하는 사이트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5. Start Bootstrap

Start Bootstrap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는 Start Bootstrap 사이트는 유료와 무료 템플릿이 나뉘어져 있고 기업이나 관리자 페이지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템플릿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HTML 템플릿 뿐만이 아닌 JS, REACT 등 다양한 템플릿도 제공되고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관련글 :  초성 해석 사이트 모음 초성 해석기

오늘은 여러가지 HTML 템플릿을 가진 사이트 5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기 사이트는 대부분 무료 CSS 템플릿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 자료를 다운 받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