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필요없는 일본어 어플 앱 추천 TOP 5

   읽는 시간 2 분

이번 글에서는 일본어 독학을 위한 일본어 공부에 도움이 되는 일본어 어플 앱 TOP 5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본어 한자, 회화, 단어, 공부등 다양한 어플을 소개해드릴테니 자신의 상황에 맞는 어플을 설치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말이 필요없는 일본어 어플 앱 추천 TOP 5

1. 일본말 첫걸음

일본어 어플 일본말 첫걸음

일본말 첫걸음 어플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일본어에 입문하는 사람이 이용하면 좋은 어플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통해 각 챕터별로 필요한 회화문장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녹음을 진행한 성우들의 일본어 발음도 훌륭하고 목소리와 딕션도 좋아 문장 표현들을 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대기중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한 챕터당 10분정도로 구성되어 있어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을 공부하기에 매우 유리하고 상황에 맞는 문장들을 하나하나 분석하며 해석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공부가 지루하지 않게 중간중간에 주고 받는 퀴즈가 있으며 일본 문화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있어 지루하지 않게 일본어 회화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sc name=”gflix” ][/sc]

 

2. JLPT 일단공부

JLPT 일단공부

JLPT 일단공부 앱은 7500자의 일본어 단어를 레벨별로 구분해 자신에게 맞는 레벨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매일 공부할 수 있는 범위를 정해 쉽고 빠르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한 단위의 일본어 학습이 끝나면 테스트를 통해 자신이 얼마나 암기했는지 파악할 수 있으며 복습을 통해 암기한 단어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 틀리는 단어를 파악해 자주 복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관련글 :  사진을 PDF로 변환하는 앱 추천 TOP 5

3. 일본어 배우기

일본어 배우기

회화에 강점을 가진 일본어 회화 어플 일본어 배우기는 초급, 중급, 고급등 레벨별로 나뉘어져 있고 말하기 및 읽기를 재밌는 게임을 통해 배울 수 있어 쉽고 빠르게 회화를 위한 일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림 퀴즈, 듣기 퀴즈, 읽기 쓰기, 애니메이션 게임 등을 통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빠르고 쉽게 일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4. 저절로암기 일본어

저절로암기 일본어

일본어 어플 추천 저절로암기 일본어 입니다. 가장 효과적으로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일본어 어플로 제시된 일본어와 연관된 다양한 사진을 보여주게 됩니다. 반복적으로 학습하다보면 사진만 보아도 직관적으로 일본어를 알게 되고 일본의 문화를 통해 일본어를 배우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저절로암기 일본어 어플을 이용하면 기본적으로 JLPT 과정으로 일본어를 배우게 되며 자신이 배우기를 원하는 단어장부터 학습하고 있는 단어장의 단어 리스트도 제공해 일본어를 사전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애플 워치 앱 추천 BEST 13

[sc name=”gflix” ][/sc]

 

5. YuSpeak

YuSpeak

왕초보용 일본어 어플 YuSpeak 입니다. 일본어 한자를 배우기에 좋은 앱이고 히라가나부터 공부하면서 기초 한자 단어를 공부해 나갈 수 있습니다. 기초 한자 단어 공부가 끝나면 기초 문장을 공부할 수 있고 현지인과 대화할 수 있는 회화 중심의 문장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