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TOP 7

   읽는 시간 4 분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모드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로드 사이트 TOP 7를 소개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한국 마인크래프트 포럼 외에는 해외 사이트로 크롬으로 웹사이트 번역 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로드 사이트 TOP 7

1. 모드린스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해외의 마인크래프트 모드 사이트인 ” 모드린스 “ 입니다. 일종의 배포 사이트로 커스포지와 비슷한데요. 얼마전까진 베타 버전으로 운영했었지만 현재는 제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5000개 이상의 다양한 모드를 배포하고 있고 좋아하는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팔로우할 수도 있습니다.

페브릭 API, 아이리스 셰이더 등 마인크래프트에서 인기 있는 모드는 당연 보유하고 있고 모드, 플러그인, 데이터 팩, 셰이더, 리소스팩, 모드팩등 카테고리가 세분화되어 있고 또, 회원가입 없이도 바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고 깃허브로 회원가입을 하면 팔로우나 자신의 모드를 직접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최신 뉴토끼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2. mcpc – planet

MCPE PLANET.COM
” 마크 PE 모드 다운 사이트 – MCPE-PLANET.COM “

mcpc – planet 사이트는 자료량은 많지 않지만 유니크한 모드를 다운할 수 있는 모드 사이트 입니다. 스카이림 모드, 묘비 모드, 최소 NPC 모드, 고양이 모드, 울프 모드등 다른 사이트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 다양한 모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텍스터 팩, 지도, 셰이더 등 다양한 자료도 지원하고 있고요. 다른 곳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 유니크한 모드를 플레이하고 싶거나 나만의 스킨을 찾고 싶을때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3. 한국 마인크래프트 포럼

” 마크모드 다운 사이트 – 한마포 “

한국 마인크래프트 포럼 이하 한마포 입니다. 대한민국에서 회원수가 가장 많은 마인크래프트 종합 커뮤니티로 마인크래프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으며 모드를 창작하거나 다운로드 혹은 서버 운영자들의 활동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드, 게임버전, 모드로더, 원산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찾고자 하는 모드를 검색하기가 매우 수월합니다. 유명한 모드도 많지만 일반 회원들의 자작 모드도 즐길 수 있고 자신이 직접 모드를 만들어볼 수 있게 강좌도 운영하고 있으며 마인크래프트 유저들끼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 마인크래프트 종합 커뮤니티 ” 라는 말이 더 어울리겠습니다.

관련글 :  가장 빨랐던 우회 접속(프록시) 사이트 BEST 8

4. Minecraft Mods

MINECRAFT MODS

다양한 모드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Minecraft Mods 입니다. 인기 있는 모드인 럭키 블록 모드, 저니맵, 농부의 기쁨, 바이옴 오플렌티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심플한 사이트 디자인 덕분에 원하는 모드를 빠르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5. Planet Minecraft

planet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로드 사이트 – Planet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포럼 사이트인 Planet minecraft 는 잘 만든 모드가 넘쳐나는 사이트 입니다. 다른 사이트에는 존재하지 않는 유니크한 모드가 많으며 흔하지 않는 스킨들도 제공하고 있어 남들이 쓰지않는 모드나 스킨을 이용하고 싶을때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모드도 정말 많지만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몹 스킨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납니다. 유명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터인 잠뜰TV, 악어TV가 사용한 스킨이나 모드도 다운로드할 수 있죠.

6. 9minecraft

9MINECRAFT

관련글 :  무료 웹사이트 만들기 제작 사이트 추천 BEST 13

9minecraft 사이트는 마인크래프트의 모드, 리소스팩, 맵, 스킨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버전별로 카테고리가 잘 정리되어있어 마인크래프트 버전별로 모드나 스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물 스킨, 게임 스킨, 여자 스킨, 영화 스킨 등 시즌별로 업데이트 되는 크리스마스 스킨등 유니크한 스킨을 얻어갈 수 있죠. 또, 추천 모드를 통해 접해보지 못한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해볼 수 있어서 마인크래프트 모드 추천 사이트로도 유명합니다.

7. Curse fogre

Curse forge

Cruse fogre 는 마인크래프트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사이트 입니다. 또, 마인크래프트 모드만 다루는 것이 아닌 40가지의 게임의 모드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 마인크래프트 유저 외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죠.

사이트를 3~4개는 합친듯한 거대한 사이트답게 왠만한 모드는 다 다운로드할 수 있고 이곳에서 공유되고 있습니다. 1억회 이상 다운로드 받은 다양한 모드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이 외에도 직접 모드를 만들거나 쉐이더, 데이터팩, 리소스팩, 플러그인등을 다운로드 받을수도 있습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