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빨랐던 우회 접속(프록시) 사이트 BEST 8

   읽는 시간 4 분

차단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웹 프록시를 이용하게 되면 우회가 되는것은 좋지만 느립니다. 정말로 느려요. 웹 페이지 로딩만 1분이상 걸리니 답답해서 사용할수가 없을만큼 말이죠. 이번 글에서는 제가 직접 이용해보고 가장 빨랐던 우회 접속(프록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빨랐던 사이트 우회 접속(프록시) BEST 8

1. CroxyProxy

학교, 대학, 회사에서 무선 네트워크에서 유튜브와 같은 인기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을 우회하려면 크록시프록시와 같은 프록시 웹 사이트가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차단된 웹사이트를 브라우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IP 주소를 숨기고 SSL 암호화를 통해 웹 콘텐츠를 전송합니다. 이 프록시는 기본적으로 무료이지만, 프리미엄 버전은 모든 광고를 제거하고 독일, 영국, 핀란드, 미국 및 캐나다의 더 많은 서버를 지원합니다.

2. ProxySite

ProxySite는 가장 사용하기 쉬운 프록시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UI를 통해 사용자는 검색창에 원하는 웹사이트를 입력해 방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국 및 유럽 서버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직장, 학교 또는 정부와 같은 상위 기관에서 설정한 제한 및 필터를 우회하면서 암호화된 SSL 연결을 통해 검색 데이터를 사용자에게 다시 전송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이 사이트는 사용자가 이전에 탐색한 웹사이트가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한 쿠키를 확인하고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삭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글 :  최신 도지툰 도지코믹스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3. 4EverProxy

4EverProxy는 단체나 회사에서 차단된 웹 사이트를 브라우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신뢰할 수 있는 프록시입니다. 연결할 수 있는 수많은 서버와 IP 위치를 지원합니다. 또한, 이 프록시 사이트에는 웹사이트 쿠키를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보안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4EverProxy는 사용자의 데이터가 유출되거나 기밀 정보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자체 DNS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프록시에서 웹 사이트를 통과할 때 네트워크 메타데이터를 저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4. TurboHide

TurboHide는 프록시 웹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미니멀하고 심플한 웹사이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이 목록의 다른 프록시와 마찬가지로 TurboHide를 사용하면 방문자는 사용자의 신원을 완전히 익명으로 유지하면서 학교, 대학, 직장에서 설정한 방화벽 제한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창 아래의 간단한 토글을 통해 웹사이트 추적기를 미리 제거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관련글 :  인스타그램 태그 검색 사이트 (추천, 자동생성) BEST4

5. Kproxy

프록시 웹사이트를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Kproxy를 확인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프록시 웹사이트는 방화벽으로 제한된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도 제공됩니다.

따라서 우리나라에서 차단된 웹사이트를 방문하려고 할 때마다 확장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브라우징을 시작하면 됩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또한 비공개적이고 안전한 인터넷 서핑을 위해 브라우저와 대상 서버 간의 연결 암호화를 지원합니다.

6. ProxFree

네트워크 제한을 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무료 프록시 사이트는 영국과 미국을 포함한 3개국의 서버를 보유한 ProxFree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전 세계 여러 위치에서 IP 주소를 선택하여 신속하게 IP 주소를 숨길 수 있습니다.

7. VPNBOOK

다음으로는 VPNBOOK 프록시 웹 사이트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정부가 검열하는 웹 사이트도 우회할 수 있는 256비트 SSL 암호화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미국, 영국 및 캐나다의 서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프록시 웹 사이트에 비해 제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대부분의 제한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안전한 익명 브라우징을 위해 IP 주소 숨기기 기능도 지원됩니다.

관련글 :  무료 얼굴 합성 사이트 BEST 3

8. FilterBypass

FilterBypass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고급 프록시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AES-256 GCM 수준의 암호화를 사용하여 브라우징 데이터가 사용자와 컴퓨터 사이에 유지되도록 합니다. 또한 SSL로 보호되지 않는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프록시는 사용자의 개인정보와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 SSL 버전을 가져오려고 시도합니다.

미국과 유럽에 위치한 서버를 통해 대부분의 스트리밍 서버의 동영상을 최고 화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한된 웹사이트에 자주 액세스하는 사용자를 위해 필터바이패스는 구글 크롬과 파이어폭스용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도 제공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