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메뉴 추천 BEST 9

   읽는 시간 4 분

농협목우촌 닭을 사용하는 브랜드 또래오래! 또래오래에서 치킨을 시키실 예정인가요? 어떤 치킨을 시킬지 고민되시나요? 이번 글에서는 또래오래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또래오래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더 이상 메뉴 찾기는 그만하고 바로 치킨을 주문해보자구요.

또래오래 메뉴 추천 BEST 9

1. 치즈 뿌레이크

뿌레이크 1

또래오래의 신메뉴인 치즈뿌레이크 입니다. 치즈시즈닝 치킨을 좋아하면 호불호가 없을 치킨이죠. 치즈 통밀 플레이크가 잔뜩 뿌려져 있어서 튀김옷도 바삭바삭한 메뉴인데요. 치즈 시즈닝 치킨들은 먹다가 시즈닝이 부족하면 흥미가 떨어지는데 또래오래의 치즈 뿌레이크는 치즈 시즈닝을 부족할 틈 없이 골고루 뿌려줘서 물리지 않고 중독성인 맛을 보여줍니다.

또, 같이 나오는 콘크림 디핑 소스가 상당히 요물인데 옥수수 크림맛이 나면서 매콤+달달+고소 조합이여서 시즈닝 치킨과 굉장히 잘 어울리고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부담스럽지 않게 깔끔하게 잡아주죠. 평소 짭짤하고 고소한 시즈닝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물림없이 1닭이 가능할 겁니다.

관련글 :  양식의 대표 서가앤쿡 메뉴 가격 추천 BEST 9

2. 맵부심 양념치킨

양념치킨

맵부심 양념치킨은 비주얼부터 정말 침샘을 자극하는데요. 냄새부터 많이 매워서 재채기가 나올 정도죠. 저도 평소 불닭을 즐겨먹을 정도로 맵부심이 좀 있는 사람인데, 이 치킨은 정말 맵습니다. 콧물은 기본이고 속도 쓰릴 정도에요.

맛이라고 해봤자 그냥 매운맛이라 불닭정도는 우습지 하는 분들에게 참 잘맞을 것 같은 치킨이랍니다. 옛날에 한창 매운 닭꼬치가 유행할 때 있던 ” 폭탄맛 ” 이랑 비슷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래도 고통스럽게 매운건 아니라 마요네즈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킨이죠.

3. 오곡 파닭치킨

파닭치킨

오곡 파닭치킨은 오곡 후라이드 치킨에 새콤달콤한 발사믹 양념과 버무린 파채를 곁들인 치킨인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파닭 소스에 살짝 담가서 먹어도 맛있죠. 또래오래의 발사믹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맛이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4. 로제떡볶이

또래오래는 치킨도 치킨이지만 또래오래 메뉴 중 사이드 메뉴인 로제떡볶이 맛집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저도 떡볶이에 정말 진심인 편인데,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서 그 후로는 치떡할땐 무조건 또래오래에서 시킨답니다. 로제떡볶이 매운맛은 불닭정도의 맵기라서 맵찔이 분들은 보통맛으로 주문해야 해요.

관련글 :  프레즐 맛집 탐앤탐스 메뉴 가격 추천 TOP 8

또, 로제 맛이 그다지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매콤달달하니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그냥 떡볶이에 로제소스를 살짝 넣은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떡도 밀떡인데 말랑말랑 하니 식감도 좋고 양도 푸짐한 편이라 가성비 좋은 메뉴죠.

5. 갈릭반 양념반

또래오래 메뉴 추천 갈릭반 핫 양념반

또래오래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갈릭반 양념반은 갈릭치킨이 매우 자극적이고 맛있답니다. 짭쪼롬한 갈릭의 향과 바삭하면서 촉촉한 닭고기의 조합이 역시 너무 맛있는데요. 짭쪼롬한 갈릭을 먹다가 질릴때쯤이면 핫양념을 한입베어물면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데요. 핫양념이라고 해서 매운맛이 큰것은 아니고 맵지 않은 양념이라서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습니다.

  • 가격 18,000원

6. 단짠치킨

단짠치킨

또래오래의 단짠치킨은 대중적인 간장치킨을 생각하면 되는데요. 양념이 진하게 베어있고 맛있게 속살에도 잘 베여있어 단짠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또 떡이 추가되어있는데 단짠양념이 묻어있어서 그런지 별미랍니다. 또래오래 특성상 자극적이고 강한 양념이지만 닭고기하고 믹스되면 정말 잘 어울리는 마성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말 그대로 맛 표현이 단순하고 명확해서 “단짠”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 가격 17,000원

7. 콘듀치킨

콘듀치킨

또래오래이 콘듀치킨은 마성의 콘시즈닝이 잔뜩 뿌려져 달콤 짭짜롬한 치킨에 할라피뇨가 들어간 콘듀디핑소스를 찍어먹는 퐁듀치킨입니다. 감자튀김과 떡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살아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관련글 :  인기 메뉴 위주 한솥 도시락 추천 BEST 12

콘듀치킨은 콘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서 별도의 소스가없어도 단짠을 즐길 수 있는 치킨인데,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또, 약간은 매콤한맛도 느낄 수 있어 느끼함을 잡아주고 있습니다.

  • 가격 : 19,000원

8. 반반

후라이드반 양념반

타 브랜드 치킨의 반반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또래오래 반반이 가장 본연의 맛에 충실한것 같아 좋아합니다. 꼭 반반을 시킬때는 또래오래를 시키게 되는데요. 또래오래 반반은 좋은 닭을 써서 그런지 겉바속촉의 진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 가격 17,000원

9. 마왕치킨

마왕치킨

또래오래 메뉴 추천 마지막, 마왕치킨은 이름부터 매운맛이 폴폴나는 치킨이랍니다. 매운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애 치킨인데요. 매콤, 짭짤, 달달, 새콤함을 한입에 느껴볼 수 있는 치킨으로 악마같은 중독적인 마왕의맛이라고 합니다. 치킨의 맛을 표현해보자면 매콤한듯하면서도 달달해 단짠이 조화롭고 약간의 새콤함이 매우 독특하게 어울리는 맛입니다. 순살로 시켜서 치밥용으로 딱!

  • 가격 : 18,000원

마무리하며

이번 시간에는 또래오래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또래오래는 양념치킨이 가장 개성있고 맛있는것 같은데요. 저녁에 또래오래 치킨 한 마리 어떠신가요? 감사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