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메뉴 위주 한솥 도시락 추천 BEST 12

   읽는 시간 8 분

간단하게 점심 먹기에도 좋고 돈이 없는 학생들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이 바로 한솥 도시락인데요. 패스트 푸드처럼 주문하면 빠르게 음식이 나오고 먹기에도 간편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도 일할 때 종종 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한솥 도시락 추천 12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솥 도시락 추천 BEST 12

1. 왕카레돈까스덮밥

3
한솥 도시락 추천 왕카레돈까스덮밥

 

  • 가격 : 6,000원

카레와 돈까스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한솥 도시락 추천 왕카레돈까스덮밥은 양도 많기 때문에 식사량이 많은 남성분들이라면 배 부르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곱빼기 양이 되는 밥 위에 돈까스를 올리고 그 위에 카레를 얹은 메뉴로 돈까스의 바삭함과 카레의 진한 맛을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사이드로 판매하고 있는 된장국이나 미역국과 같이 먹는다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토핑으로 청양고추나 계란을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2. 메가 치킨 마요

 

  • 가격 : 6,000원

한솥 도시락 추천 두 번째는 바로 메가 치킨 마요인데요. 사실 한솥에서 가장 잘 나가는 베스트 메뉴가 바로 치킨마요인데, 일반 치킨마요는 양이 좀 부족한 분들이 있어 한솥에서 개발한 메가치킨마요는 양이 2.5인분 정도 되는 양의 치킨마요 덮밥입니다.

일반 치킨마요와는 다르게 가라아게가 있고 소스도 총 2봉지 씩 있어서 싱겁지 않고 간 적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저는 이 메뉴를 먹을 때에는 볶음 김치를 같이 시켜서 먹곤 하는데 조합이 끝내줍니다. 계란 후라이를 올려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3.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감초고추장 2

 

  • 가격 : 3,500원

한솥 도시락 메뉴 참치야채 감초고추장은 기름기를 뺀 담백한 통조림 참치와 신선한 채소를 넣고 한솥의 노하우가 담긴 감초 고추장과 마요 소스를 넣어 비벼 먹는 비빔밥 메뉴입니다.

관련글 :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BEST 10 실패 없는

고추장 맛이 굉장히 감칠맛 나고 마요 소스의 달콤함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매니아 층이 있으며 밥이 부족할 경우 밥 곱빼기도 주문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성분들은 이 메뉴를 드실 때 흰 밥이 아닌 현미밥으로 변경해서 드시더라구요. 저도 먹어보았는데 현미의 고소함을 같이 느낄 수 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4. 돈까스 도련님

한솥 도시락 추천 돈까스 도련님

 

  • 가격 : 4,800원

한솥 도시락 추천 돈까스 도련님은 한솥의 사각 도시락 대표 메뉴로 두툼한 돼지고기 등심으로 만든 돈까스와 샐러드, 각종 밑반찬이 들어가 있는 도시락입니다.

가격도 사각 도시락 중 저렴하고 구성도 알차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고 여기에 계란 후라이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담백하게 드실 수 있으며 청양 고추 토핑을 하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튀김류 반찬을 청양 고추가 잡아주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돈까스 도련님은 한솥의 기본 메뉴이니 안 드셔 보셨다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5. 동백 도시락

도시락

 

  • 가격 : 6,000원

한솥 도시락의 동백 도시락은 한솥 도시락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 이며 조합이 굉장히 끝내주는 사각 도시락 메뉴 중 하나인데요. 연하고 부드러운 햄버그에 쫄깃한 떡을 넣어 떡 햄버그와 함께 새우 튀김, 소 불고기, 치킨 가라아게, 해물 볼 어묵을 포함한 각종 밑반찬과 김, 소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먹다 보면 밥이 적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반찬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타르타르 소스를 따로 준비해주기 때문에 반찬 위에 뿌려서 먹을 수도 있고 현미밥으로 교체 시 더욱 고소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6. 나시고랭

2

 

  • 가격 : 6,200원

한솥 도시락 메뉴 중 이색적인 메뉴 나시고랭은 CNN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2위로 뽑힌 인도네시아의 전통 볶음밥입니다. 큼직한 닭고기와 스파이시한 풍미를 넣어 볶은 메뉴로 인도 전통 나시고랭과 한솥 도시락 나시고랭 맛이 비슷하다는 후기가 있는데요.

관련글 :  59쌀 피자 메뉴 추천 BEST 7

실제로 먹어보니 일본에서의 나시고랭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독특한 맛이 났고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끝 맛이 아무래도 매콤하다 보니 한국인들의 입맛에 아주 잘 맞을 것 같네요.

7. 묵은지 김치찌개

김치찌개
한솥 도시락 추천 묵은지 김치찌개
  • 가격 : 4,900원

한솥 도시락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찌개 종류인 묵은지 김치찌개는 순수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치를 장시간 저온 숙성을 하여 진한 사골 육수와 부드러운 돼지 앞 다리 살과 함께 오랜 시간 끓여 칼칼한 찌개입니다.

뜨끈한 쌀밥과 함께 먹으면 밥 한끼 뚝딱이며 김치찌개가 은은하게 약간 달면서 매콤하고 짭조름하기 때문에 밥 한 공기가 부족해서 추가하는 분들이 많다고 할 정도로 맛이 끝내준다고 하니 찌개를 좋아하신다면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단, 아삭한 김치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약간 불호일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메가 치킨 제육

치킨 제육 1
한솥 도시락 추천 메가 치킨 제육

 

  • 가격 : 7,500원

치킨 제육 도시락에 양이 2.5배 증가 된 메가 치킨 제육은 따끈따끈하게 튀겨낸 치킨과 매콤한 제육, 각종 반찬과 밥이 총 300g이 구성된 도시락으로 밥 양을 많이 드시거나 배부르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사실 제육은 어딜가든 인기가 굉장히 많은 메뉴 중 하나죠. 그러나 한솥의 제육은 매콤달달한 맛이 강하기 때문에 일반 도시락가게의 제육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맛있고 사이드로 치킨까지 들어있으니 꼭 먹어봐야 할 메뉴이기도 합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긴 한데, 점심 배부르게 드시고 싶다면 괜찮은 가격이기도 합니다.

9. 빅치킨마요 김치 부대찌개 정식

김치 부대찌개 정식 1

 

 

  • 가격 : 8,000원

한솥 대표 인기 메뉴인 빅 치킨 마요와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인 김치 부대찌개가 함께 제공되는 정식 메뉴로 밥 양도 많은데 거기에 찌개까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정식 메뉴입니다.

한솥의 부대찌개 맛도 굉장히 맛이 좋은데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내용물이 부실할거라는 생각은 그만! 햄도 김치도 가득 들어 있어서 치킨마요 덮밥과 함께 먹으면 조합이 꽤 괜찮은 편입니다. 부대찌개 양도 많기 때문에 배부르게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세요.

관련글 :  저렴한 가격 일만족발 메뉴 추천 7가지

10. 매화 도시락

도시락

  • 가격 : 10,500원

한솥 도시락 추천 프리미엄 라인에 들어가는 매화 도시락은 12가지 반찬과 김, 생수가 구성되어 있는 메뉴로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도시락 메뉴입니다.

소 불고기와 제육 볶음, 새우 튀김, 고등어 총 2조각, 이 외 반찬으로 구성 된 메뉴로 여러가지 메뉴를 한 도시락에 담았기 때문에 이것저것 맛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매화 도시락을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단,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물과 소스, 김까지 주는 구성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 됩니다.

11. 오리 영양도시락

영양도시락
한솥 도시락 추천 오리 영양 도시락
  • 가격 : 6,900원

오리 훈제 구이 좋아하는 분 계신가요? 이번에 한솥에서 새로 나온 신 메뉴 오리 영양도시락은 집에서 굽기에는 냄새가 나고 조리 해서 먹기 귀찮은 오리를 도시락으로 만든 메뉴로 몸 보신 도시락으로 꽤 괜찮은 메뉴입니다.

오븐에서 3번을 구웠기 때문에 기름기는 쫙 빼고 오히려 더욱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속이 촉촉하기 때문에 밥과 잘 어울리며 톡 쏘는 상틈한 사과 겨자 소스는 오리 고기과 궁합이 너무 잘 맞습니다. 단 양이 좀 적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2. 핫 치즈 닭갈비덮밥

치즈 닭갈비덮밥

  • 가격 : 5,900원

매콤한 맛이 땡길 때 먹으면 좋은 핫 치즈 닭갈비덮밥은 매콤한 닭갈비는 물론이고 총 3가지의 치즈를 올려서 매콤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덮밥 종류인데요.

모짜렐라 치즈와 고다 치즈, 체다 치즈 총 3가지의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가격은 굉장히 착한 편! 뜨끈한 쌀밥 위에 매콤한 닭 갈비 소스가 올라가 있기 때문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생각보다 많이 매우니 매운 것을 잘 드시는 분들에게만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한솥 도시락 추천 BEST 12 과 한솥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물가가 굉장히 많이 올라서 한 끼 사 먹는 것도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한솥은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이 괜찮으니 한 끼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때 드셔 보면 좋으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