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10가지

   읽는 시간 5 분

지난 몇 년 동안 동영상 스트리밍 산업은 꾸준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 등과 같은 동영상 공유 플랫폼 덕분에 사용자들은 점점 더 독특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멋진 동영상을 제작하려면 고급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을 쉽게 만들고, 편집하고, 동영상 공유 플랫폼에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11용 최고의 무료 동영상 편집기 10가지

Windows 10/11용 최고의 무료 동영상 편집기 목록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편집기를 사용하면 동영상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최고의 Windows 10용 동영상 편집기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VideoPad

VideoPad는 가장 인기 있는 Windows 비디오 편집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사용해 본 사람들은 그 우수한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VideoPad를 사용하면 누구나 수준급의 비디오 편집 수준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배경을 크로마로 바꾸고 고급 오디오 및 비디오 효과를 만드는 등의 도구 덕분에 전문적인 결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50가지 이상의 시각 효과 및 전환 효과, 음악 트랙 가져오기 및 믹싱 등의 기능도 비디오패드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2. IvsEdits

4K 해상도로 동영상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강력한 윈도우용 무료 동영상 편집기입니다. IvsEdits(인터랙티브 비디오 시스템 편집기)를 사용하면 전문적인 품질로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를 익히고 기능을 더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 학습이 필요합니다.

관련글 :  무료로 하는 카카오톡 대화 복구 프로그램 TOP 4

이 소프트웨어에는 무료 및 프리미엄 플랜이 모두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는 ivsEDits와 동일한 전문 편집 도구가 있지만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무료 버전의 ivsEdits가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3. VSDC Video Editor

VSDC 동영상 편집기는 동영상 안정화 등 몇 가지 전문적인 기능을 갖춘 간단한 동영상 도구입니다. 드론이나 액션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를 안정화하여 보다 전문적인 느낌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VSDC 무료 동영상 편집기는 크로마키, 트렌드 필터 등과 같은 고급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른 많은 고급 동영상 편집 도구가 포함된 프로 버전도 있습니다. 파일 호환성과 관련하여 VSDC 동영상 편집기는 MP4, AVI, MPG, AAC, M4A, FLV 등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모든 코덱과 동영상 형식을 지원합니다.

4. Clipchamp

Clipchamp 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기만 하면 모든 컴퓨터에서 모든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동영상 편집기입니다. 동영상을 플랫폼에 업로드하고 편집 및 다운로드하거나 페이스북, 유튜브, Vimeo 또는 구글 드라이브에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동영상 편집기의 장점은 바로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제작 템플릿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동영상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스톡 동영상과 이미지도 제공합니다.

5. Lightworks

Lightworks는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동영상 편집기로서 어도비 프리미어의 가장 강력한 대안 중 하나입니다. 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펄프 픽션,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등 지난 25년간 최고의 영화를 편집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관련글 :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추천 BEST 8 (2023년)

무료이지만, Lightworks는 드래그 앤 드롭을 지원하는 타임라인 기반 동영상 편집기를 제공합니다. 파일 호환성과 관련하여 VSDC 동영상 편집기는 MP4, AVI, MPG, AAC, M4A, FLV 등 널리 사용되는 모든 코덱과 동영상 형식을 지원합니다.

6. WeVideo

위비디오는 위에 나열된 다른 모든 서비스와 약간 다릅니다. 학생, 교육자, 기업, 소비자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온라인 동영상 편집기입니다. 웹 기반 동영상 편집기이기 때문에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타임라인 기반 동영상 편집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동영상, 이미지, 오디오 파일을 포함한 방대한 무료 스톡 미디어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7. Shotcut

Shotcut는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동영상 편집기 중 하나입니다. 샷컷은 고급 동영상 편집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는 무료 크로스 플랫폼 프로그램입니다. 필터 추가, 비디오 클립 자르기, 클립 병합 등과 같은 여러 가지 간단한 편집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에 사운드트랙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호환성과 관련하여 Shotcut은 다양한 동영상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동영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필터 및 특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샷컷의 인터페이스는 매우 깔끔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8. HitFilm Express

무료 전문 동영상 편집기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HitFilm Express가 최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완벽한 동영상 편집 도구와 VFX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 편집 기능 외에도 레이어, 애니메이션 도구, 타임라인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련글 :  건강을 위한 헬스케어 어플 5가지 알아보자

Hitfilm Express의 유일한 단점은 시스템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며 저사양 PC나 노트북에서는 원활하게 실행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점을 제외하면 무료 버전에는 고품질 동영상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9. OpenShot

OpenShot은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동영상 편집기 중 하나로, Windows와 함께 Mac 및 Linux와도 호환됩니다. 기본적이고 직관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춘 오픈 소스 프로그램이므로 마스터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Windows용 OpenShot은 드래그 앤 드롭 레이어 기반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신규 사용자도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밝기, 대비, 색상 그레이딩, 감마 등과 같은 다양한 비디오 요소를 편집하는 데 OpenSho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Active Presenter

액티브프레젠터는 본격적인 Windows용 스크린 레코더 및 동영상 편집기 앱입니다. 스크린캐스트 동영상, 프레젠테이션, 문서 및 매뉴얼을 제작하는 데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도구는 온라인 학습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기 때문에 녹화 및 편집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녹색 화면 효과 및 텍스트 애니메이션과 같은 고급 기능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래 댓글 섹션에 여러분의 모든 의견과 생각을 공유해 주세요. 이 상위 목록이 마음에 드셨다면, 이 상위 목록을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