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가사 검색 가사로 노래 찾기 사이트 TOP2

   읽는 시간 1 분

어느날 갑자기 길을 걷다가 좋은 노래를 듣거나 흥얼거리게 되는 노래 제목이 아무리 용을써도 생각이 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해 오늘은 가사로 노래 찾기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음으로도 노래를 찾을 수 있고 가사로도 찾을 수 있는데요.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 가사 검색 가사로 노래 찾기 사이트 TOP2

1. 네이버 바이브

가사로 노래 찾기가사로 노래 제목 찾기

네이버 검색을 통해 가사로 노래 찾기 방법과 음으로 노래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가사로 노래 찾기 방법은 “네이버” 에 접속해 검색창에 가사 검색 이라고 검색하면 “가사를 입력해주세요” 창이 나오게 되고 정말 간단하게 가사로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전원주택 매매 사이트 7가지

만약 음으로 노래를 찾고싶다면 네이버 앱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앱의 인공지능 검색도구인 “그린닷”을 통해 음으로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샤잠

가사로 노래 찾기 사이트 샤잠샤잠

샤잠은 노래 검색 어플리케이션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노래 가사 검색 사이트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PC, 크롬 확장 프로그램,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노래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검색창에 노래 가사를 입력하면 그에 알맞는 노래 제목이 나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노래도 찾아주고 있는데요. 한국 노래보다 팝송을 찾을때 비교적 더 정확해 팝송 노래를 찾을때 이용하면 더욱 알맞겠습니다.

관련글 :  고민 끝!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BEST 15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