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끝!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BEST 15

   읽는 시간 5 분

” 고민 끝!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BEST 15 “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들은 전부 오픈마켓이나 멀티샵 직구 사이트인데요. 특정 브랜드의 쇼핑몰을 소개하려고 하면 굉장히 많은 사이트를 소개해야하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멀티샵 위주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블랙 프라이데이때 조금 더 저렴하게 폴로를 직구하고 싶다면 폴로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되고 라코스테 의류를 직구하고 싶다고 하면 라코스테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되겠죠. 이런 브랜드 제품들이 아니라 후드티, 명품, 가방등을 싸게 직구하고 싶을때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들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고민 끝!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BEST 15

1. 메이시스

  • https://www.macys.com

메이시스는 아시다시피 미국의 백화점인데요. 미국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한국에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 그냥 편하게 미국 백화점 쇼핑을 한다 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백화점인 만큼 정말 많은 브랜드와 많은 상품들을 볼 수 있고 주로 패션상품 위주로 가격들이 괜찮은 것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 블랙프라이데이 ” 때 아마존과 함께 메이시스도 구경해보는것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2. 피니쉬 라인

라인
” 믿을만한 해외직구 사이트 – 피니쉬 라인 “
  • https://www.finishline.com

피니쉬 라인은 스포츠 브랜드 위주의 쇼핑몰로 우리가 좋아하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언더아머 등의 브랜드 신발이나 의류들을 할인때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관련글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추천 BEST 7

피니쉬 라인 같은 사이트들이 여러군데 있긴 하지만 제 경험상으로 봤을 때는 피니쉬라인이 상품들도 많고 가격대도 괜찮은 것 같아서 여러분들이 만약에 나이키나 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피니쉬라인에서 직구를 도전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조마샵

  • https://www.jomashop.com

조마샵은 시계 전문 쇼핑몰 입니다. 갖고 싶었던 시계가 있을 경우에 블랙 프라이데이날 조마샵에 접속해서 원하는 브랜드의 시계가 얼마나 할인하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가격이 괜찮으면 직접 직구를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조마샵은 한국까지 직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또 할인코드나 그런것이 없어도 원래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저 역시도 마음에 드는 시계를 발견했을땐 조마샵부터 검색을 하는 편입니다.

4. 매치스패션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매치스패션 홈페이지

  • https://www.matchesfashion.com

매치스패션 같은 경우에는 유럽에서 운영되고 있는 명품 중계 쇼핑몰인데요. 다른 사이트들에 비해서 상품들도 많고 가격대가 특히나 괜찮습니다. 거기에 더해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도 종종 나오는 편이라서 다른 곳들보다는 명품 직구를 원한다면 매치스패션을 이용해보심이 좋을 듯 하네요.

5. 하입비스트 HBX

HBX

  • https://hbx.com/kr

하입비스트는 홍콩의 편집샵으로 유럽에서 운영되지는 않지만 홍콩에서 운영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하입비스트에서 명품을 직구하고 있죠. 이 사이트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작년에 30% 할인 쿠폰이 나왔던 적이 있거든요.

아마도 올해도 비슷한 수준의 할인쿠폰이 나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때문에 하입비스트를 추천해드리는 건데요. 만약 올해도 30% 수준의 할인쿠폰이 나온다면 작년처럼 대란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관련글 :  최신 툰코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6. Amazon

1

  • https://www.amazon.com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몰인 Amazon은 패션의류, TV, 스마트폰, 자동차 타이어, 헬스기구, 컴퓨터, 노트북, 신발 등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최저가인 상품들이 많아 해외 직구가 필요할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아이허브

1

  • https://kr.iherb.com

건강기능식품과 관련해서 해외 직구가 필요할때 이용하면 좋은 아이허브 입니다. 천연 화장품, 영양제, 유기농 세제, 반려동물 용품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할인쿠폰을 많이 뿌려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8. Gap

gap 1
”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 Gap “
  • https://www.gap.com

아이들 옷을 구매할때 이용하면 좋은 Gap 입니다. Gap 사이트를 이용시 오프라인 매장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의류를 구매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인 사이트 입니다.

9. Shopbop

  • https://www.shopbop.com

500개 이상의 해외 패션 브랜드를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Shopbop은 1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국내에 무료 배송까지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1년에 2~3번 가량 블랙프라이데이를 포함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 시기를 노려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습니다. 여성 전문 쇼핑몰이라 남성분들은 접속해도 의미가 없어요!

10. 랄프로렌

2

  • https://www.ralphlauren.co.kr

랄프로렌을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시중가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신 toon123 툰123 바로가기 주소

11. 6pm.com

6pm

  • https://www.6pm.com

스포츠웨어 관련 옷들을 구매할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6pm.com 은 박스를 제거하고 구매한다면 구매비용을 조금 더 아낄 수 있으며 의류 뿐만 아니라 시계, 의류, 벨트 등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옷을 찾을때 ” 피니쉬 라인 ” 과 함께 살펴보면 좋아요.

12. Yoox

Yoox 1

  • https://www.yoox.com

이탈리아에 위치한 Yoox 는 랑방, 발리, 지방시 등 고가의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로 주로 판매되지 않은 이월 상품들을 저렴하게 내놓기 때문에 유행은 지났지만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3. J Crew

j crew 1
”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 J crew “
  • https://www.jcrew.com/kr

J Crew 는 미국의 대표적인 의류 쇼핑몰로서 패션잡화, 주얼리, 신발, 남성 의류, 여성 의류등 다양한 의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들이 가격 대비 퀄리티가 매우 좋은 편이며 상세한 이미지 덕분에 해외 구매임에도 실패할 확률이 낮겠습니다.

14. Nordstrom

Nordstrom 1

  • https://www.nordstrom.com

Nordstrom 은 백화점 재고 혹은 이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 백화점 직구 사이트 입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시 명품 화장을 주는곳으로도 유명해 알고 있는 사람만 알고 있는 꿀 사이트 이기도 하죠.

15. Banana Republic

Banana Republic
” 해외직구 쇼핑몰 – Banana Republic “
  • https://bananarepublic.gap.com

Banana Republic 은 고급스러운 원단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의류 쇼핑몰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깔끔한 룩을 주로 판매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입니다. 국내 사이트와 별다를 것 없지만 할인 기간을 잘 노린다면 최대 50% 저렴하게 옷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