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모바일 VPN 앱 추천 TOP 7

   읽는 시간 8 분

스마트폰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 입니다. 엔터테이먼트 부터 업무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을 제공하며 우리가 하는 모든 곳에 함께하죠. 모바일 VPN 앱은 웹서핑 시 익명성을 유지하고, 타겟 광고를 피하고, 전 세계의 무료 스트리밍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앱스토어에는 최고의 모바일 VPN 앱이 존재하는 반면 이상한 복제품도 가득합니다. 이 글에서는 수십 개의 모바일 VPN 앱을 검토하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어떤 작업을 수행하든 가장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VPN 앱 추천 7가지를 추려봤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고르기만 하면 되죠!

최고의 모바일 VPN 앱의 조건은 무엇인가요?

핸드폰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모바일 VPN 앱은 오래도록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존경받는 업체에서 제공되어야 합니다. 컴퓨터에서는 오래된 VPN 프로그램도 괜찮지만, 모바일 VPN은 터치스크린에 최적화 되어 있어야 하고 다른 모든 앱과 마찬가지로 원활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1. Hide.me

Hide.me

  • 매우 빠른 연결 속도
  • 다양한 옵션과 도구
  • 무료로 사용 가능

최근 속도 테스트에서 Hide.me가 최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이 회사는 인터넷 스로틀링을 능동적으로 우회하는 통합 볼트 기능 덕분이라고 설명합니다. 하지만 속도만이 이 업체의 장점은 아닙니다. 업계 표준 AES-256 암호화(노로그 정책을 다시 검증하기 위해 평판이 좋은 외부 감사자를 영입한 지 오래되었지만), OpenVPN 및 WireGuard를 포함한 다양한 보안 프로토콜을 제공하며,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우회하고 지역 차단을 가장 효과적으로 우회합니다.

Hide.me는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VPN 경험을 조정할 수 있는 설정과 옵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는 Android 앱에서도 마찬가지이며, SmartGuard(광고 차단, 멀웨어 보호, 자녀 보호 필터), 수동 DNS 구성, VPN 터널 선택, 분할 터널링(iOS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등의 설정이 모두 손끝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표준 30일 환불 보장 정책과 더불어, Hide.me의 완전 무료 버전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 다만 해당 티어에서 모든 기능이나 서버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요금제의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월 정기 결제는 $9.99이며, 2년 약정으로 가입하면 3개월은 무료이고 월 2.22달러에 불과합니다.

관련글 :  쉽고 간편한 명함 관리(스캔) 앱 추천 TOP 8

2. Windscribe

Windscribe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수많은 무료 모바일 VPN이 있지만, 대다수는 거의 가치가 없으며 최악의 경우 오히려 안키느니만 못한 VPN 앱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Windscribe는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홍콩을 포함한 11개국 20개 도시 위치를 선택할 수 있고 이메일 주소 제공 여부와 트위터에 대한 동의 여부에 따라 매월 최대 15GB의 데이터 사용량을 제공하는 무료 갤럭시용 VPN 앱입니다.

다운로드는 간단하며 설정할 필요도 거의 없습니다(2GB 대신 10GB 데이터 한도를 원할 경우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Windscribe가 최적의 위치를 선택하도록 허용하거나 명확한 목록에서 원하는 서버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모바일 VPN은 보안 기능이 부족할 거라고 생각했다면, Windscribe에 실망할 준비를 하세요. 포함된 R.O.B.E.R.T. 보안 제품군은 멀웨어, 광고, 트래커, 포르노 및 도박 사이트 액세스, 클릭베이트 기사를 차단합니다. 심지어 분할 터널링 도구가 있으며, 무료 앱으로는 이례적으로 해외에서 다양한 국가의 넷플릭스 카탈로그를 차단 해제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3. 익스프레스 VPN

모바일 VPN 앱 익스프레스 VPN

명실상부 최고의 모바일 VPN 앱을 찾고 있다면, 이 익스프레스 VPN만 있으면 됩니다. 앱을 다운로드 하자마자 이 앱이 정말 전문적이라는 것을 잘 알 수 있죠. 아름다운 겉모습 말고도 정말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앱을 다운로드 하면 가장 먼저 커다란 켜기/끄기 스위치가 나타나고 탭 한 번으로 미리 선택된 최고의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추천 서버는 거의 항상 ” 올바른 선택 ” 이며 보안을 위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지역 차단된 웹사이트나 스트리밍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싶으시다면 익스프레스의 3,000개 이상의 서버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서버에서 동급 최강의 속도를 즐길 수 있으며 다른 나라의 디즈니 플러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일부 넷플릭스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쉽고 빠르며 안정적인 모바일 VPN 앱을 원하신다면 익스프레스 VPN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연중무휴 실시간 채팅 지원은 몇 초만에 응답하며 모든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관련글 :  최고의 글쓰기 어플 앱 추천 TOP 9

이 앱의 유일한 단점은 익스프레스의 모바일 VPN은 요금제당 5개의 기기만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인데, 기기가 많다면 모든 기기를 연결할 수는 없겠지만 다행히도 원하는 만큼 앱을 설치하고 원하는 만큼 로그인 및 로그아웃할 수 있습니다. 또,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모든 사람에게 30일 환불 보장 정책이 적용되므로 미리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4. Surfshark

Surfshark

Surfshark는 다른 모바일 VPN 앱 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매력적인 단순성과 공격적인 가격 덕분에 인기 모바일 VPN 앱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수많은 설정을 조정하는 것을 좋아하는 유저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저렴하고 안정적인 모바일 VPN을 찾고 있다면 훌륭한 선택이죠.

앱 자체도 훌륭하고 직관적이며, 원터치로 최고의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바일 VPN 앱들처럼 서비스가 심층적이지는 않지만 킬 스위치, 프로토콜 선택, 자동 연결과 같은 필수 기능들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정도면 충분하죠.

강력한 성능과 빠른 속도 면에서 익스프레스VPN과 경쟁할 수는 없겠지만, 유용한 모바일 VPN, 저렴한 가격, 무제한 기기 지원으로 가장 가성비가 좋은 모바일 VPN 앱 중 하나입니다.

5. 노드VPN

VPN

온라인 보안 업계의 강자인 노드VPN이 PC용 VPN과 어깨를 나란히 놓을 수 있는 훌륭한 모바일 VPN을 개발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PC용과 동일한 보안 소프트웨어로 보호되는 이 앱은 매우 안전하며 사용자에게 진정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노드의 앱은 이동 중에도 보안을 유지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이며, 공용 와이파이에 연결할 때 안전을 보장합니다. 또한, 모바일 VPN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흥미로운 기능 즉, 이중 VPN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VPN 앱의 한 가지 단점은 디자인 입니다. 모바일 VPN은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와 동일한 지도 기반의 인터페이스를 공유하는데, 큰 화면에서는 잘 작동하지만 모바일 처럼 작은 기기에서는 앱이 비좁게 느껴지고 사용하기가 조금 까다롭습니다.

그럼에도 노드 VPN 앱은 매우 기능적이고 사용하기 쉬우며, 모바일 VPN 에서 최고의 보안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아주 적합 합니다.

6. 프로톤 VPN

VPN

어느 한 곳에 몰빵된 기능이 아닌 다방면에 골고루 좋은 모바일 VPN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프로톤 VPN 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VPN 앱은 모든 모바일 운영 체제에서 아주 잘 작동하며 무료 버전으로 테스트해 볼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남녀 성비 잘 맞는 데이팅 앱 추천 TOP 7

VPN 초보자라면 앱이 약간 복잡하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실제로는 완전히 최신식의 느낌을 주며 탁월한 프라이버시 보호 능력과 기능을 갖춘 최고의 무료 VPN 중 하나 입니다.

7. CyberGhost

CyberGhost VPN

CyberGhost 는 토렌트 및 스트리밍을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아주 좋은 모바일 VPN 앱 입니다. 이 앱은 가격도 저렴하고 대부분의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CyberGhost는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포트를 전환합니다.

모바일 VPN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 VPN은 집 밖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며 특히 보안되지 않은 공용 와이파이에 연결할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와이파이는 매우 편리하지만 해커가 공격을 수행하여 데이터를 유출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모바일 VPN은 이런 해당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하는 모든 것을 암호화하여 가로채더라도 쓸모없게 만들어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합니다.

VPN의 또 다른 용도는 다른 국가의 콘텐츠를 스트리밍 하는 기능입니다. 해외로 휴가중에 넷플릭스를 통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볼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VPN을 사용하여 가상으로 위치를 이동하면 좋아하는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VPN 앱에는 어떤 기능이 있어야 하나요?

모바일 VPN 앱을 선택할 때는 노로그 정책을 준수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정책은 고객의 VPN 사용에 대한 어떠한 데이터도 기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들어, 범죄와 관련해 강제적으로 증거를 제공해야 하는 경우에도 사용자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무료 모바일 VPN을 사용해도 충분한가요?

무료 모바일 VPN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유료 서비스의 유용성에는 발 끝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무료 VPN은 하루 500MB에서 한 달 500MB에 이르는 보편적인 데이터 제한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몇 개를 보고 나면 다 사용하는 수치이죠.

거기에 더해 프리미엄 서비스만큼 빠르지도 않으며 무료 VPN이 직접적으로 수익을 창출하지는 않더라도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는지 알고 있다면(브라우저에 추가 광고를 삽입하거나 수익을 위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광고주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유료 VP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