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떡볶이 메뉴 추천 TOP 6 핫한 이색 분식

   읽는 시간 3 분

스텔라떡볶이는 별 튀김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로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점점 프랜차이즈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새로 생긴 브랜드인만큼 어떤 메뉴가 인기가 많은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스텔라 떡볶이 메뉴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텔라 떡볶이 메뉴 추천 TOP 6

1. 스텔라 떡볶이

떡볶이
스텔라떡볶이 가격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스텔라 떡볶이는 가장 기본 메뉴로 처음 방문하거나 처음 주문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먹어봐야 할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맵단맵단의 말이 잘 어울리는 메뉴이며, 여기에 별 튀김을 같이 찍어 먹으면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별 튀김 가루도 좋지만 참치 마요 비벼밥과 같이 곁들여서 먹는다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사이드로 꼭 시켜서 드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존맛 피자 추천 BEST10 브랜드별 최애 메뉴

2. 로제떡볶이

스텔라 떡볶이 별가루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로제떡볶이는 감칠맛이 살살 돌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사실 로제를 싫어하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저도 일반 떡볶이와 로제 중 고르라고 하면 로제를 고르곤 하는데요.

여기에는 치즈볼이 잘 어울리며 치즈볼을 로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꾸덕함을 즐길 수 있답니다. 무조건 먹어봐야 할 메뉴! 로제를 사랑하시는 분들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3. 까르보나라 떡볶이

떡볶이
스텔라떡볶이 후기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장점인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아이들과 함께 먹을 때 시키면 좋은 메뉴인데요. 꾸덕꾸덕한 식감은 물론 떡에 소스가 잘 베여있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안에 소세지까지 들어 있는데 탱글탱글한 소세지가 단짠단짠한 맛을 내기 때문에 느끼할 수 있는 떡볶이와 맛이 잘 어울리며, 까르보 소스에 새우튀김이나 야끼만두를 찍어서 드신다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사이드로 꼭 튀김을 시켜서 드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프레즐 맛집 탐앤탐스 메뉴 가격 추천 TOP 8

4. 차돌떡볶이

육즙과 풍미가 작렬인 차돌떡볶이는 양이 기본적으로 2~3인 정도 되기 때문에 기본 떡볶이에 비해 양이 좀 많은 편인데요. 차돌이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으며 떡볶이와 잘 어울리며, 여기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별 튀김 가루까지 찍어서 먹으면 매콤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사이드로 통살 새우볼이나 오징어튀김을 꼭 시켜서 소스에 찍어 드시면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밥이 땡기는 경우 치킨마요 비벼밥과 잘 어울리니 꼭 사이드로 시키시길 바랍니다.

5. 불치킨마요 비벼밥

비 벼밥
스텔라떡볶이 메뉴

화끈하고 매운맛이 당길 때 먹는 불치킨마요 비벼밥은 치킨마요에 매콤한 양념을 뿌리고 김가루와 단무지 다진 것이 토핑으로 올라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인데요.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먹을 때 느끼할 수 있으니 사이드로 불치킨마요 비벼밥을 시켜서 같이 드시면 느끼한 맛을 중화 시켜주고 이 밥의 매운 맛을 떡볶이가 중화 시켜주기 때문에 둘의 조합이 잘 어울리니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6. 인기튀김 3종

3종

스텔라 떡볶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인기 튀김 3종은 바삭한 김말이와 야끼 만두, 오징어 튀김 3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 세 가지의 튀김은 어느 떡볶이에나 안 어울릴 수가 없는 튀김 메뉴이죠. 따로 따로 시키는 것 보다 인기튀김 3종 모듬으로 시키는 게 더 저렴하고, 만약 구성이 마음에 안 들면 이 외에 새우 튀김이나 새우 볼, 치즈 볼 등 다양한 튀김 메뉴가 있으니 골라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스텔라 떡볶이 메뉴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분식 브랜드인 스텔라 떡볶이는 현재 지점이 많이 없지만 점점 생겨나고 있으니 집 근처에 생기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