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맛 피자 추천 BEST10 브랜드별 최애 메뉴

   읽는 시간 3 분

오늘은 피자 추천 BEST10을 알아보려고해요.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들어가있고 브랜드별로 최애 메뉴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순위는 랭킹순이 아님을 참고하세요.

피자 추천 BEST10

1. 청년피자 토핑농장

청년피자 토핑농장

청년피자의 신메뉴인 토핑농장은 이름답게 4가지 토핑이 올라가있는 피자로 고구마농장, 불고기농장, 새우농장, 에그농장이 토핑으로 올라가있어요!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고 각 농장맛마다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물리지 않아서 가장 무난한 피자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에그농장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2. 도미노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개인적으로 잘 안먹게되는 브랜드가 도미노피자인데요, 가격대가 부담되기 때문이에요. 저가형 피자를 애용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먹고싶을때가 한번씩있는 브랜드인데요, 그 이유로는 바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때문이에요. 슈퍼시드 함유 도우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스테이크 맛을 잡아주면서 고기가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서 즐겨먹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간편한 한 끼 국수나무 메뉴 및 가격 추천 TOP 8

3. 피자마루 꿀고구마 피자

꿀고구마 피자

고구마 아니죠 꿀고구마 피자입니다. 당도 좋고 국내산 꿀고구마를 잔뜩 마구마구 넣은 피자마루 꿀고구마 피자입니다. 피자마루는 가성비가 좋아 가볍게 먹고싶을때 자주 시켜먹는 브랜드입니다. 고구마 무스에 토핑까지 한판 가득 채워 달달구리해서 정말 맛있는 피자인데요, 가격도 9,900원으로 정말 저렴하죠? 일반 도우보다는 바이트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4. 피자스쿨 미트러버 피자

미트러버 피자

피자스쿨도 가성비 브랜드죠. 미트러버 피자는 5가지 다양한 미트를 토핑한 말그대로 미트러버 피자인데요, 미트와 체다치즈 엣지가 풍부하게 들어가 단짠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피자에요. 평소 미트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강력추천드리는 피자입니다!

5. 피자알볼로 어깨피자

어깨피자

피자알볼로의 어깨피자는 쫄깃한 씬도우 위에 바삭한 도우를 포함 9가지 인기토핑으로 맛을 담은 피자에요. 개인적으로 이 피자는 오늘 하루가 너무 고되고 맛있는 피자가 먹고싶다! 할때 먹는 피자인데요. 피맥할때 가장 즐겨먹는 피자입니다.

관련글 :  본 도시락 추천 메뉴 추천 가격 BEST 9 직원 강추

6. 피자헛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케이준 더블쉬림프

어렸을적엔 피자브랜드가 몇군데없어서 피자헛을 자주 먹었던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워낙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많죠. 그래도 꼭 피자헛을 이용할때가 있는데요, 해산물이 땡길때? 이용한답니다. 요즘 피자헛은 쉬림프로 밀고있는지 몰라도 쉬림프 피자가 워낙 맛있는것 같아요.

7. 미스터피자 미스터트리오

미스터트리오

10년전만해도 피자헛과 양대산맥이었던 미스터피자, 요즘에는 정말 찾기도 힘든 브랜드입니다. 그래도 저희 동네에는 미스터피자가 있어서 가끔식 즐겨먹고 있답니다.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나 개인적으로 쉬림프가 참 맛있는것 같아요.

8. 피자인류 단호박고구마

피자인류

최애 피자 추천 브랜드 요즘에 제가 최고로 많이 시켜먹는 피자브랜드! 피자인류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달비도 무료에요! 거기다 쿠폰까지 주니 가성비가 가장 좋은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피자인류의 단호박고구마는 정말 단호하게 맛있어요.

9. 피자비토랩 페퍼디언스

페퍼디언스

생긴지 얼마안된 피자 프렌차이즈입니다. 아직은 가맹점이 얼마 없어서 슬픈 브랜드에요. 소시지가 듬뿍 들어간 페퍼디언스가 정말로 맛있습니다. 각종 베이컨과 페퍼로니 그리고 소세지까지 쫄깃쫄깃한 식감을 선사해주는 메뉴에요. 피자비토랩의 가장 큰 장점은 바삭거리는 크런치 도우가 기본이라는점!

관련글 :  인생 메뉴 노브랜드 버거 추천 TOP 8

10. 반올림피자샵 반올림고구마골드

반올림고구마골드

마지막 피자 추천 반올림피자샵, 광고모델이 무려 아이유! 피자보다는 광고모델에 눈이가는 브랜드입니다. 반올림피자샵의 반올림고구마골드는 달콤한 국내산고구마 무스가 듬뿍들어가고 베이컨과 빵끝에 고구마가 또 있어요! 정말 달달구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메뉴로 많이 느끼할 수 있어 반드시 콜라를 큰 사이즈로 시켜줘야해요.

마치며

피자 추천 BEST10을 알아보았습니다. 브랜드별로 최애 메뉴를 추천드렸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들어가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래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