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번역 사이트 추천 BEST 8

   읽는 시간 3 분

인터넷으로 모든것이 연결되는 시대답게 외국어의 번역이 필요할때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검색엔진을 비롯 다양한 사이트에서 번역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만 번역기마다 표현과 자연스러움에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외국어를 한국 정서에 맞게 잘 번역해주는 최고의 무료 번역 사이트 BEST 8 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무료 번역 사이트 추천 BEST 8

1. DeepL

DeepL 번역기

현존하는 최고의 번역기 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DeepL 입니다. DeepL을 사용해보면 아시겠지만 한국어 번역도 매우 자연스럽고 원문의 뉘앙스를 잘 분석하고 파악해줍니다. 다른 번역기 사이트와 동일하게 웹에서 직접 접속할 수 있으며 각 OS에 맞는 프로그램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AI 기반의 번역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언어적인 유희, 뉘앙스 파악에 다른 번역기와는 다른 월등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원문을 다시 되돌아보지 않아도 되서 작업과 업무 효율이 월등하게 향상되는 번역기죠.

관련글 :  최신 펀비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거기에 더해 PDF, Word, docx, Power Point 파일도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번역할 수 있고 3000자 까지는 회원가입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5000자 까지 가능합니다. 그 이상 글자수는 유료로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2. 파파고

번역 사이트 추천

네이버가 개발한 인공지능 번역기 “ 파파고 ” 는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힌디어 등 13개 국가의 언어 번역을 도와주는 사이트 입니다.

네이버에서 개발한 번역기 답게 다양한 언어의 번역에도 불구하고 문맥과 흐름이 잘 맞습니다. 웹사이트 번역기와 문서 번역 등 다양한 기능도 지원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URL 링크로 번역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구글 번역

구글 번역

번역 사이트 추천, 구글에서 출시한 무료 번역 서비스 구글 번역기 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번역 사이트로 약 200억 개의 번역된 단어를 사용하고 텍스트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번역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여기 다 있다. 자막 사이트 추천 BEST 6

2022년을 기준으로 고대 언어는 물론 아메리카 원주민의 언어까지 번역하고 있으며 총 133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4. 빙 번역

빙 번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빙 번역은 일반 텍스트 번역과 웹사이트 번역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100개 국가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하는것에 있어서는 따라올 번역기가 없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5. Onlinedoctranslator.com

논문 번역 사이트 Onlinedoctranslator.com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해 번역할 논문 PDF 파일을 업로드 하면 되고 탐지가 완료되면 언어를 한국어로 번역하시면 됩니다.

논문의 양이 길고 많을수록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번역이 진행중일때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번역기 기술이 완벽하지 않기에 중간 중간 부실하거나 어색한 부분이 있지만 이 정도면 완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6. 카카오 아이

카카오아이

카카오 아이는 최근 런칭된 서비스로 인공지능 기반의 번역기 입니다. 높은 문장 완성도를 자랑하며 19개의 언어에 대한 번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그래프 그리는 사이트 추천 BEST 5

또한, 어떤 단어가 어떻게 번역이 되었는지 알 수 있는 단어 매칭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외에도 대화하며 번역할 수 있는 번역톡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7. 플리토

플리토

전 세계 1천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번역 플리토 입니다. 25개국의 언어 번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고 무료 AI 번역부터 사람이 하는 집단지성 번역 그리고 1:1 전문 번역까지 다양한 유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8. Tranlastors.to

번역기들

Tranlastors.to 번역 사이트 입니다. 한영 및 영한 번역 양방향 확인이 가능한 사이트로 파파고, 구글 왓슨, 빙 번역, Systran 등 굴직한 번역 도구를 한 번에 비교해서 살펴볼 수 있는 비교 번역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번역 사이트를 통해 번역기를 돌려보면 모든 사이트가 일정하지 않고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러 사이트를 방문할 필요없이 한 번에 번역해줘서 마음에 드는 번역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