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다 있다. 자막 사이트 추천 BEST 6

   읽는 시간 2 분

한국에 나오지 않은 영화나 드라마 혹은 애니메이션을 보기 위해선 자막이 필요하죠. 그럴땐 자막 사이트를 찾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무수히 많은 자막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자막 사이트 추천 6곳 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자막 사이트 추천 BEST 6

1. 씨네스트

씨네스트

씨네스트 자막 자료실은 다양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막외에도 최신영화나 커뮤니티가 잘되어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게시판 형태의 자료실이라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2. subtitle

Subtitle

Subtitle 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자막 사이트 입니다. 영화 자막/ 미드 자막은 물론이고 다양한 언어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외국 사이트라서 한글 자막이 있을지 궁금해하실텐데, 영화를 검색하면 다양한 언어의 자막을 제공하고 있으니 왠만한건 자막이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  2024 무료 소설 사이트 추천 모음 TOP 11

3.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자막 사이트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인기 동영상 플레이어인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은 이미 굉장히 유명하죠? 국내 기업답게 국내 유저에게 최적화되어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자막 자료도 무수히 방대합니다. 왠만한 자막 자료는 이곳에서 다 구할 수 있습니다.

4. 자막검색기

자막검색기

자막검색기는 독자적인 자막 자료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여러 포럼과 갤러리 그리고 블로그등 유명 글들의 자막 자료를 링크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막이 있는 게시글 링크로 이동했는데, 그 게시글에서 다른 링크를 제공한다면 또 이동해야 한다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5. Subscene

Subscene

Subscene는 해외판 씨네스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자막 다운 사이트 입니다. 일어, 태국어, 한글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관련글 :  재미있는 유튜브 채널 추천 TOP 10

영문, 일어, 중국어, 태국어 세계의 무수히 많은 자막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에게도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6. opensubtitles

opensubtitles

opensubtitles 는 해외 사이트답지 않게 무수히 많은 한글 자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가 많이 올라온다는것이 단점이고 회원가입을 해야만 광고없이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처음 접속하면 내 접속 위치와 IP가 뜨게 되는데 뭔가 꺼림칙하니 회원가입은 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으니 그냥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