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안 갈리는 40대 남자 선물 추천 BEST 8

   읽는 시간 3 분

호불호 안 갈리는 40대 남자 선물 추천 BEST 8 ” 40대 남성이면 한참 사회생활로 바쁘고 멋진 시기를 누리고 있는 나이 대 입니다. 남자 인생은 마흔부터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성으로써 가장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40대 남자 선물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0대 남자 선물 추천 BEST 8

1. 남성 지갑

40대 남자 선물 남성 지갑

40대 남자 선물 추천 첫 번째 지갑입니다. 남자들에게 지갑은 자존심과도 같은 물건인데요. 명품 지갑이 없다면 생일을 맞이해 비싼 지갑 하나 선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에서 명품 지갑 구입을 하면 이름 이니셜로 각인도 새겨준다고 하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가격대는 보통 40~80 만원 정도이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실수로 피싱 링크를 클릭한 경우 대처 방법

2. 벨트

벨트

40대 남성이라면 정장을 입어야 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정장의 필수품은 바로 벨트입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브랜드 이름이 있는 것으로 선물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보통 중저가는 루이까또즈, 명품은 구찌나 루이비통으로 많이 선물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무난하게 블랙이나 브라운으로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피규어

피규어

40대 남성 중 피규어나 레고를 좋아해서 수집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내 돈 주고 사긴 아깝고 안사자니 좋아하니 눈에 밟히는 것이 바로 피규어입니다.

또한 피규어나 레고 종류에 따라 구입 하고 나서 나중에 더 비싸게 판매할 수 있는 종류도 있으니 좋아하는 종류를 찾아서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노트북 가방

노트북 가방

사회생활을 하는 40대 남성이라면 노트북을 쓰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노트북을 들고 다닐 때 멋스럽게 가방에 넣고 다니면 더욱 좋습니다. 또한 미팅이나 출장을 다닐 때 노트북 가방이 있으면 더욱 편리한데요.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선호하는 재질과 디자인이 각각 다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물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업무 협업 툴 비교 5가지 장단점은?

5. 에르메스 향수

에르메스 향수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에르메스 향수입니다. 향수도 브랜드가 엄청 많아 본인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그 중 에르메스는 명품계의 탑으로 향수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며 고급진 포장으로 선물하기에 좋은데, 가격은 다른 향수에 비해 비싼감이 있지만 용량이 적은 것을 구매하면 15만원 내외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6. 등산복

등산복

40대 남자 선물 추천 등산복입니다. 40대 중년에 접어들게 되면서 휴일이 되면 건강을 위해 등산을 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일반 옷을 입고 등산을 해도 무방하지만 일반 옷을 입고 등산을 하게 되면 무거워서 힘들어 하나 씩 등산복을 구입을 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 생일 선물로 등산복을 선물 해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요즘 등산복도 패션이 있기 때문에 무난한 것으로 골라서 선물하면 될 것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아이템매니아 세금 어떻게 해야할까?

7. 선글라스

선글라스

40대 남자 선물 추천 선글라스입니다. 특히 운전을 하는 분이라면 선글라스는 사계절 내내 필요한 필수품인데요. 요즘 선글라스도 브랜드마다 가격이 다 다르기 때문에 가격대를 정해 놓고 선물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구찌나 프라다로 많이 구매를 하고 있지만 각자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으니 같이 가서 선물을 하면 감동은 배로 될 것입니다.

8. 건강 보조식품

건강 보조식품

40대 남자 선물 추천 건강 보조식품입니다. 중년의 나이로 접어들게 되면 체력이 내 마음 같지 않고 쉽게 지치기 마련인데요. 특히 회사 회식을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체력이 딸리는 것을 더더욱 실감을 하게 됩니다.

이럴 때 건강 보조식품을 선물을 하면 감동이 배가 되는데, 술을 자주 드시는 분이라면 간에 좋은 밀크씨슬을 선물 하면 좋을 것 같고 평소 체력이 약하다면 홍삼이나 비타민 등으로 선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