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타이포그래피 사이트 추천 BEST 4

   읽는 시간 1 분

좋은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면 독자의 흥미를 유발하며 가독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잘못 사용하는 타이포그래프는 사용자의 흥미를 잃게 만드는 만큼 이번 시간에는 독자의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무료 타이포그래피 사이트 BEST 4 를 소개합니다.

무료 타이포그래피 사이트 BEST 4

1. 타이포그래피 서울

타이포그래피 사이트 타이포그래피 서울

타이포그래피 서울은 종합디자인 회사인 윤디자인그룹이 발행하는 타이포그래피 전문 웹 사이트 입니다. 한글 폰트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타이포그래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Fonts In Use

Fonts In Use

Fonts In Use 는 실제 서체가 사용된 예시를 이미지와 함께 소개하는 무료 타이포그래피 사이트 입니다. 디자인을 할때 이미지와 어떤 서체가 잘 어울릴지 처음에는 감이오지 않습니다.

관련글 :  전원주택 매매 사이트 7가지

이것저것 찾아보고 적용해보다가 생각한것과 다르게 서체가 적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Fonts In Use는 그런 시행착오를 줄여주는 타이포그래피 사이트로 디자이너들에게 매우 유용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Typographica

Typographica

Typographica 는 타이포그래피 초보자가 살펴보기에 좋은 사이트 입니다. 디자이너들이 선정한 인기 디자인들을 연도별로 분류해놓아서 핫한 폰트나 디자인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이포그래피 외에도 서적, 리뷰, 폰트에 대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고 간단한 강좌들이 있어 타이포그래피 공부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4. Pixelsurplus

Pixelsurplus

Pixelsurplus 사이트는 아트웍, 앨범커버, 포스터 등 힙하고 트렌디한 타이포그래피가 많아 타이틀용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이 외에도 목업용 템플릿 등 다양한 디자인 리소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