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땐 무료 채팅 사이트 추천 BEST 5

   읽는 시간 1 분

무료 채팅 사이트 추천 BEST 5 ” 요즘에는 채팅을 어플이나 앱으로 많이 즐기지만, 예전에는 가가라이브 같은 사이트를 통해 채팅으로 밤을 지새우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간단하게 접속만하면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완전 무료 채팅 사이트 BEST 5 를 소개합니다.

심심할땐 무료 채팅 사이트 추천 BEST 5

1. 가가라이브

무료 채팅 사이트 가가라이브

가가라이브는 버튼 하나만 클릭하면 다른 유저와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채팅 사이트 입니다. 과거에 정말 큰 인기를 끌었는데 사칭과 각종 문제들 때문에 인기가 많이 시들해졌습니다. 과거 PC 통신 시절의 순수함이 그대로 남아있어 아직도 꽤 많은 이용자가 있습니다.

관련글 :  해외 국내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추천 TOP 15

2. 핸즈프렌드

핸즈프렌드

핸즈프렌드는 로그인 필요없이 간단하게 접속만 해도 랜덤 채팅을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1:1 방식, 인공지능 채팅, 방 채팅등을 통해 여러 사람들과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Ntalk

Ntalk

Ntalk 은 어플리케이션으로 랜덤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사이트로도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아카라이브

아카라이브

커뮤니티 사이트 아카라이브의 랜덤 채팅 기능입니다. 커뮤니티에서 운영하다보니 채팅을 위한 별도의 게시판이 생성되어있고 이 게시판도 모두 익명입니다. 연령대가 낮은것이 특징입니다.

5. 콜라쥬

콜라쥬

콜라쥬는 관심사 매칭이 가능한 무료 채팅 사이트 입니다. 이성 매칭 위주로 랜덤 채팅이 진행되며 이성과 연결되기를 기다리며 대기중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