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의 기본 저렴한 항공권 어플 추천 TOP 7

   읽는 시간 4 분

여행 준비의 기본 저렴한 항공권 어플 추천 TOP 7 ” 해외나 국내 제주도 여행을 위해 항공권을 예약할 때 아무래도 가격 부분에서 제일 많이 알아보는 것이 바로 비행기 표 값인데요. 여행 경비가 많이 드는 만큼 항공권 값을 아끼기 위해 여러 곳에 가격을 알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저렴한 비행기 특가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12일 업데이트

항공권 어플 추천 BEST 7

1. 카약

카약

카약은 항공권 비교,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 입니다. 항공권 검색과 예약 그리고 항공권 가격의 변동과 최신 요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검색에 용이하고 항공권의 요금을 최저가, 가성비 최고, 최단 시간 등의 순서로 정렬해주기 때문에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여행지의 렌터카나 호텔도 최저가 검색이 가능하니 시간이 없는 분들은 이 어플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맘카페 원픽 장보기 어플 추천 BEST 7

2. Skyscanner

항공권 어플 추천 Skyscanner

Skyscanner은 항공권 최저가 검색에 가장 유용한 항공권 어플입니다. 존재하는 모든 온라인 항공권을 샅샅이 뒤져서 최저가 항공권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다만, 항공사마다 결제 기간, 환불, 결제 조건 등이 다르기 때문에 결제 전 확인은 필수이며 만약 내가 원하는 가격대가 없다면 가격 변동 알림으로 요금 변동을 확인하면서 최저가로 예약해보시길 바랍니다.

3. 제주항공권

제주항공권

제주항공권 실시간 최저가는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제주도 항공권을 찾고 계시다면 반드시 설치해야 할 어플입니다. 국내 8개 항공사를 실시간으로 가격을 비교해서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주며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날짜를 정하고 항공권 정렬을 할 때 출발 시간 순/최저가 순 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주도에는 차를 가지고 갈 수 없어 꼭 렌트를 해야 하는데, 렌트카 회사 1000대 차량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하면서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2023년 무료 캐드 어플 추천 TOP 14

4. 국내항공권 할인 예약

항공권 어플 친구 국내항공권 할인 예약

항공권 어플 추천 국내항공권 할인예약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 하이에어, 플라이강원, 에어로케이 등 국내 11개 항공사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항공 구매 고객을 위해 롯데 면세점 선불 카드 교환권을 증정하며 다양한 카드 추가할인, 회원가입 시 투어캐쉬 지급 등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Trip.com

Trip.com

항공권 어플 추천 Trip.com 은 예약 수수료 없이 특가 항공권을 결제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최저가 해외 항공권부터 국내 항공권까지 세계 모든 항공사를 예약할 수 있고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나에게 맞는 호텔부터 기차표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만약 외국인이 이 어플을 이용할 때 한국어 번역이 필요하다면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한국어 고객센터가 있으니 어려움 없이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무료로 하는 카카오톡 대화 복구 프로그램 TOP 4

6. 땡처리닷컴

땡처리닷컴

항공권 어플 추천 땡처리닷컴은 항공권을 최저가로 구매할 때 가장 유용한 어플입니다. 즉흥 여행이나 갑작스럽게 여행을 가야 할 때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 항공권 가격 비교부터 출발에 임박한 긴급 모객 상품으로 땡 처리 항공권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땡처리닷컴을 통해 렌터카를 예약할 시 자차 보험이 포함된 제주 렌터카를 최대 9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제주 입장권도 최대 75%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7.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어플 추천 스카이스캐너는 언제 어디든 전세계 항공권과 호텔, 렌터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데요. 달력 화면에서 날짜 별로 최저 요금을 손쉽게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원하는 항공권도 최저가 가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를 보면서 호텔 요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수많은 업체의 렌터카 상품을 비교하면서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