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로 사야 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TOP 10

   읽는 시간 5 분

필수로 사야 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TOP 10 ” 창고형 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다르게 연회비가 없고 어디 서든 볼 수 있어서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코스트코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가성비 좋은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TOP 10

1. 통영 제철 모듬회

통영 제철 모듬회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음식 통영 제철 모듬회입니다. 트레이더스에서는 광어회를 비롯해 연어회, 모듬회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 그 중 통영 제철 모듬회가 가성비 갑이라고 알려져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계십니다.

참돔, 우럭, 아나고, 강도다리 4총 포함과 제철 생선회 2~3종을 더하여 총 6~7종의 회를 3 만원 선에서 즐길 수 있으며 손님 접대, 파티 음식으로도 손색 없을 정도로 고급 재료 이며 살아있는 활어를 주문 당일 손질하여 포장 후 당일 출고 하여 믿고 먹어도 되는 음식으로 추천 드립니다.

2. 생크림 크로와상

생크림 크로와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 추천 생크림 크로와상입니다. 얇은 크로와상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잔뜩 들어있어 커피나 우유와 잘 어울리는 간식으로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그래핀이란 무엇일까요? 단점과 장점

한 박스에 5 개입 들어있는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며, 맛도 괜찮아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3. 수제 티라미수

수제 티라미수

트레이더스 추천템 수제 티라미수입니다. 깊은 마스카포네 향과 다크로스팅 된 에스프레소, 진한 카카오 향이 다 만난 티라미수는 100% 핸드메이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며 색소 및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케이크입니다.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는 냉동실에 넣어 놨다가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커피와도 궁합이 잘 어울리는 간식입니다.

4. 고기류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고기류

트레이더스 쇼핑 리스트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고기류인데요. 두툼 삼겹살 1kg + 납작 삼겹살 1kg + 목살 1kg 총 3kg이 구성되어있는데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 추천 드립니다.

200g씩 소분이 되어있어 간편하게 한 팩 씩 꺼내 먹어도 괜찮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부위 삼겹살은 지방과 살코기의 층이 잘 이루어져 있어 부드러운 식감 및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5. 안동 간고등어 순살

안동 간고등어 순살

이마트 트레이더스 온라인에서도 인기 상품인 안동 간고등어 순살 상품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산 고등어를 사용하고 간수를 뺀 천일염을 사용하여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관련글 :  게임 계정 거래 사기죄 성립 여부 및 처벌 방법

특유의 풍부한 기름과 비리지 않고 머리와 내장을 제거하여 손질이 따로 필요 없어 간편하게 구워서 밥 반찬으로 먹을 수 있으며 다시마 액기스를 사용하여 산패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하였으며 가격도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6. 친환경 자연퐁 보타니크

친환경 자연퐁 보타니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친환경 자연퐁 보타니크입니다. 향긋한 바질 향이며 피부 테스트와 친환경 인증이 완료되어 안전하게 믿고 설거지를 할 수 있는 주방 세제입니다.

4.5L의 대용량에 따르기 좋도록 사선 커팅이 되어있는 세심함이 돋보이는 이 세제는 가격이 만원도 하지 않아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시는데요. 기름기도 잘 닦여 많은 분들이 구매 하고 있는 주방 세제입니다.

7. 믿고 먹는 우리쌀 20kg

믿고 먹는 우리쌀 20kg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템 믿고 먹는 우리쌀 20kg입니다. 농부의 힘으로 정성스럽게 키우고 자연이 길러 낸 우리 쌀은 씹을수록 고소하고 식감이 좋아 진한 밥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 땅에서 길러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넉넉한 20kg의 용량으로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으며 20kg의 쌀 치곤 가격도 저렴하여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야할 물건으로 추천 드립니다.

8.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음식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레스토랑에서만 즐겨 먹던 투움바 파스타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조리법으로 판매를 하여 집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어 판매량이 높은 편인데요.

관련글 :  무료 오행분석 사이트 TOP 3 알아봅시다.

한 박스에 6 개입으로 넉넉한 양과 풍부하고 부드러운 소스, 쫄깃한 페투치니면이 어우러져 완벽한 맛과 식감의 조화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조리 시 물 대신 우유를 넣어서 조리 하시면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9. 육수한알

육수한알

트레이더스 추천템 육수한알은 한 박스에 2봉이 들어있고 총 50알이 들어있는데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여 판매량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요리 초보나 1인 가구들에게 유용한 육수한알은 17가지의 자연 재료가 담겨 깊은 맛을 내는 육수를 맛볼 수 있고 향미증진제, 유화제, 착향료가 들어가 있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육수입니다.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아로퓸 라벤더 캡슐세제

아로퓸 라벤더 캡슐세제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아로퓸 라벤더 캡슐세제는 50개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부드러운 라벤더와 자스민 향이 지속되는 센트라린 캡슐 세제입니다.

악취를 흡착하여 불쾌한 냄새를 없애고 섬유 속 오염물을 제거해주는 고농축 파워세제이며 세탁 시 간편하게 한 캡슐을 넣고 돌리면 되니 자취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식재료와 생활용품 말고도 가전과 의류, 신발 등 여러가지 물건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상품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