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도 높이는 ASMR 사이트 추천 BEST 4

   읽는 시간 1 분

공부를 하거나 집중도 높은 일을 해야할때 정말 하기 싫을때가 있지 않나요? 특히, 야근을 하거나 주말에 집에서도 일을 해야한다면 말이죠. 이번 글에서는 없던 공부욕도 생기게 해줄 집중도 높이는 ASMR 사이트 추천 BEST 4를 소개합니다.

집중도 높이는 ASMR 사이트 추천 BEST 4

1. Lifeat space

lifeat space

Lifeat space는 최근에 Z세대로 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Z세대가 공부할때 많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로  Art, Space, Lofi, City, Beach, Cafe 등 마음에 드는 장소를 선택해 ASMR을 들을 수 있습니다.

공부나 작업을 할때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것이 그냥 장소만 나오는것이 아니라 타이머와 플레이리스트도 자동으로 생성되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구글 네이버 상위노출을 위한 유용한 사이트 13선

2. WindowSwap

WindowSwap

WindowSwap 은 사이트의 이름처럼 말 그대로 자기 집 창문 밖 풍경을 서로 공유하며 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ASMR 사이트 입니다. 랜덤으로 실시간으로 방송이 되는 형식이라

영국의 밤거리, 시리아의 사막, 누군가의 집 마당에 고양이가 우는 소리 등 어떤 화면이 나올지 몰라 마음에 드는 화면이 나올때까지 계속해서 새창을 여는 맛이 있습니다.

3. Tiger ASMR

Tiger ASMR

Tiger ASMR은 특이한 컨셉의 ASMR 유튜브 채널로 상황이나 영황의 한 장면을 상상해 사운드를 만들어 놓는 사이트 입니다. 해리포터 영화에 나오는 도서관에서 공부하기, 로스쿨에서 빡공하기 등 다양한 콘셉의 ASMR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Rainy mood

ASMR 사이트 Rainy MOOD

Rainy mood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빗소리 ASMR 사이트로 별다른 설정 없이 재생버튼만 누르면 퀄리티 높은 빗소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얼굴 합성 사이트 BEST 3

빗소리가 좋고 빗소리만 듣고 싶은 분들에게 참 잘어울리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완전히 무료이지만 어플로는 유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굳이 금액을 지불하고 감상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