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가 다양한 구제샵 빈티지 쇼핑몰 추천 TOP 5

   읽는 시간 4 분

빈티지나 구제 옷의 경우에는 패피라고 불리는 매니아층에 사이에서만 인기가 많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의류는 아닌데요. 최근에는 옷의 사용감으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빈티지 때문에 빈티지 쇼핑몰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서 오늘은 쇼핑몰 추천 5곳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제샵 빈티지 쇼핑몰 추천 TOP 5

1. 블랙트리

구제의류 쇼핑몰 블랙트리는 각종 유니크한 빈티지 아이템을 해외에서도 직접 선별과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통은 명품과 브랜드 위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세일 폭도 크게 하는 편인데 최대 80%까지도 세일 하는 날이 있다고 하니 이 때 쇼핑을 하면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제 지인들은 빈티지 입문 쇼핑몰로 주로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종류도 많고 명품 옷의 경우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이용 하는 것 같습니다. 빈티지 쇼핑의 입문자라면 블랙트리로 먼저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신발과 악세사리까지 다양한 유니크한 아이템이 많으니 관심이 있다면 꼭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메타버스 플랫폼 종류 5가지

2. 인티빈티지

빈티지 쇼핑몰 추천

폴로나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를 구제로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인 인티빈티지는 기본적으로 세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옷과 악세사리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는 곳인데요.

각종 일반 구제 옷부터 프리미엄 라인, 올드스쿨룩, 빅 사이즈까지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으며 평일 매일 저녁 6:30분에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업데이트 되자마자 인기 많은 상품은 빠르게 품절 되니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기다렸다가 저녁에 업데이트 되는 것을 보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회원 가입을 하면 할인 쿠폰 지급 및 3 천 점의 마일리지도 지급하고 있으니 회원 가입을 해서 이 혜택 꼭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3. 슈퍼식스

각종 명품 구제부터 아메카지, 키치룩, 유럽 구제, 유니크한 아이템은 물론 일본 구제까지 유명한 일본 빈티지 쇼핑몰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슈퍼식스는 온라인 뿐만이 아니라 오프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오프라인 몰은 남양주에 있으며 온라인에서 보고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관련글 :  자소서 쓰는법 자소서 예시 사이트 추천 BEST 5

입생이나 랄프로렌, 버버리, 몽클레어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의류 종류가 많이 있으며 타 쇼핑몰과 다르게 키즈 제품도 있으니 아이들 선물을 하고 싶거나 선물을 해야 할 때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최근에 친구 아이에게 선물을 할 때 여기서 구매를 했는데요. 주는 저도 만족했고 받는 친구도 만족해서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

4. 얘문마켓

여성 전용 빈티지 쇼핑몰로 유명한 얘문마켓은 직접 모델이 착샷을 찍어 올리는 곳으로 사이즈 걱정 하지 않고 실패할 확률도 적은 쇼핑몰인데요. 보통 2030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몰이며 폴로나 버버리, 라코스테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제품이 많이 있기도 하고 20대들이 많이 입을법한 데이트룩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일 저녁 9시에 인스타 피드에도 새로운 신상 제품이 업데이트 되며 이쁜 상품 같은 경우 1분 내외로 품절 되니 대기 타고 있다가 디엠을 통해 주문해도 좋습니다.

관련글 :  최신 FXFX 여우코믹스 바로가기 웹툰 사이트 주소

얘문마켓의 모든 브랜드 옷은 정품 감정 후 세탁과 케어를 통해 배송이 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빈티지홀릭

빈티지 쇼핑몰 빈티지 홀릭

각종 구제 및 브랜드 빈티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빈티지홀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운영하고 있는 구제샵이며 모든 판매 수익의 1%를 환경을 생각해 기부를 하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이 쇼핑몰에도 키즈 라인이 따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키즈 제품을 보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곳이며 이 외에도 골프웨어나 세트, 유니크한 악세사리까지 없는 게 없는 곳이며 제품 상태도 좋고 프리미엄 라인도 따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종류의 제품을 원한다면 빈티지 홀릭에서 쇼핑 하시는 것을 권하며 타 쇼핑몰에 비해 약간의 금액대는 높지만 그만큼 깨끗해서 만족도도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빈티지 쇼핑몰 5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옛날에는 패션피플들만 입었던 빈티지라면 요즘은 패션에 대해 개방적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입곤 하는데요. 원하는 제품 구매를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