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꿈해몽 31가지 상황별 꿈풀이

   읽는 시간 8 분

” 좀비꿈 ” 은 심리적으로 굉장히 불안한 나의 상태, 질병, 사건과 사고등에 노출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좀비를 영화로보는 것과는 꿈 속에서 실제처럼 좀비가 달려오는 걸 느끼게 되면 당황하게 되고 무서움이 배로 늘어납니다.

특히나 좀비가 쫓아오는데 여러 명이 달려들면 더 무섭고좀비에게 물리면 진짜 물리는 것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하는데요. 이런 좀비꿈 꾸는 이유는 무엇일지? 좀비가 나오는 꿈의 의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좀비꿈해몽 31가지

좀비꿈해몽

1. 좀비에게 도망치는 꿈

보통 귀신, 좀비, 괴물등에게 쫓기거나 생존하는 꿈은 본인이 건강하다는 의미와 성장하고 있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이런 저런 문제나 여의치 않은 여건으로 힘들 수 있으나 그 고난을 헤쳐 나간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겠네요.

2. 좀비 생존 꿈

자신의 약점이나 비밀등을 들키지 않고 잘 가려져서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꿈으로 자신이 숨기고 있는 것이 있을 수 있겠네요. 그것에 대한 불안한 감정이 꿈으로 나타난 것인데 잘 숨겨질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3. 좀비 아포칼립스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계획해 온 일을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오랫동안 바라던 일이 현실로 나타나 만족감을 얻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려 목표를 달성하게 될 꿈 입니다.

4. 좀비를 지켜보던 꿈

쉽지 않은 문제에 대해 도전하려는 욕구가 꿈에 나타난 것으로 정신적으로 성숙해지고 있는 단계라고 볼 수 있겠네요. 따라서 실패했을때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의지를 강하게 품는것이 중요합니다. 작은 일에 시도하고 작은 성공을 통해 큰 성공으로 이끌어가야 합니다.

5. 좀비에게 살해당하는 꿈

이 꿈은 현재 나의 근심과 어려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심리몽으로 풀이합니다. 스트레스를 주는 대상으로부터 결국 굴복하게 되거나 피해를 입게 될 가능성도 있겠으니 잘 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 좀비와 포옹하는 꿈

챗바퀴 같던 삶에서 흥미진진한 일이 생기거나 재미있는 일을 찾을 수 있겠고 아예 몰랐던 새로운 사실을 알게됨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7. 좀비와 친구가 되는 꿈

관련글 :  사람 죽이는 꿈해몽 23가지 상황별 의미는?

발전, 이득, 휴식을 상징하는 꿈으로 정신이 맑아지고 부진하던 일들이 잘 풀릴 꿈으로 신규 사업이나 투자 및 재물 그리고 횡재수가 있겠습니다. 더불어 인간관계도 좋아지는 시기이니 외부로 나가 활동하는것이 좋겠습니다.

8. 좀비를 화장시키는 꿈

이 꿈은 좀비와는 크게 관련이 없습니다. 좀비 외에도 무엇인가 화장을 시켰다면 불의 높이가 높았을 수록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9. 좀비떼 꿈

좀비떼 꿈은 좋은 꿈으로 평소 힘들어했던 일들이 잘 풀리며 자신에게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될 꿈으로 풀이합니다.

특히,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며 행운, 발전, 승리, 성취등을 상징하고 사업이나 직장에서 안정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하지만, 좀비떼에게 둘러쌓였다면 반대의 의미로 풀이합니다.

10. 좀비에게 쫓기거나 도망치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은 흉몽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자신의 상황이 불안하고 스트레스가심한 상태인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연애를 하거나 만남을 가지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잘 풀리지 않고 상대와의 관계가 악화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간관계에서 도망치고 회피하고 소통이 단절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하니 자신의 지금 상태와 자신 주변의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잘 안 풀리는 건 아닌지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11. 좀비와 싸우거나 죽이는 꿈

꿈을 꾸는데 좀비가 나오게 되면 보통 도망을 가게 되는데 좀비와 싸우거나 죽이는 꿈을 꾼다면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된다고 합니다.

좀비와 싸우는 것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불안감 또는 스트레스 등과 싸우는 것으로 자신의 불안한 상황을 더 좋은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12. 좀비에게 물리는 꿈

좀비에게 물리게 되면 자신의 건강이 악화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꿈에서 좀비에게 물린다면 자신의 건강과 관련이 되어있는 식습관이나 건강 상태를 한번 체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13. 좀비로 변하는 꿈

좀비에게 물리면 자신의 건강이 안 좋아질 수도 있었지만 좀비에게 물리고 변하게 된다면 반대로 나를 누르고 있는 안 좋은 것들이 해결이 되는 것이라고합니다. 또한 인간관계에서의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면 회복되는 계기가 될 수도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14. 죽은 좀비가 되살아나는 꿈

관련글 :  기린꿈 해몽 상황별 꿈풀이 31가지

갑자기 죽어있던 좀비가 되살아난다면 자신의 부와 명예가 없어질 수도 있다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를 하거나명예와 관련된 사건이 있다면 신중하게 선택하고 집중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15. 좀비가 집에 들어오는 꿈

좀비가 우리 집으로 들어오게 된다면 가족 간의 불화 및 갈등이 조정되거나 가족 중에서 아픈 게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좀비가 집에 들어온다면 가족과의 관계 또는 건강을 같이 신경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16. 좀비를 만지는 꿈

좀비가 나왔는데 좀비까지 만지는 것은 흉몽 일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꿈에서 좀비를 만지기까지했다면 자신에게 뜻밖의 행운이 들어올 수 있다고 하니 자신의 주변의 행운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17. 꿈에서 좀비를 본 경우

지금 나의 정신 상태가 굉장히 불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종 근심, 걱정으로 인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것 같네요. 마음의 여유를 위해 휴식을 취하거나 여행을 떠나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8. 좀비에게 쫓기는 꿈

대인관계와 일이라는 측면에서 해석해보실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점차 나빠질수 있으며 아무 문제 없이 진행하던 일에서 뜬금없이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19. 내가 좀비가 되는 꿈

이는 과거부터 나를 괴롭혀 오던 일에서 완벽하게 벗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병은 물론이고 스트레스를 주던 일 등 모든 것들이 포함됩니다.

20. 좀비가 되어 죽는 꿈

꿈에서 좀비가 되어 죽었다면 이는 현재 내가 많은 잘못을 해서 후회나 반성을 하고 있는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나의 죄책감이 꿈에서 드러난 것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곧 이 문제가 해결되고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21. 지인이 좀비가 되는 꿈

이는 꿈에 나온 상대방에 대한 나의 인식을 반영한 것입니다. 꿈에 나온 지인에게 내가 안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만약 그렇지 않을 경우, 그 사람과의 사이가 곧 좋지 않게 바뀔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22. 피 흘리는 좀비꿈

꿈에 피를 흘리는 좀비가 나온다면 이는 내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횡재수가 있을 예정이니 기대해보셔도 좋겠습니다.

관련글 :  똥꿈해몽 116가지 똥나오는꿈, 똥싸는꿈, 황금색똥꿈

23. 좀비에게서 도망치는 꿈

별 일 없던 내 인생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소 말과 행동을 조심해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수 있도록 하시면 좋겠습니다.

24. 좀비를 죽이는 꿈

내가 직접 좀비를 죽이는 꿈의 경우 나에게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각종 시험에 합격하게 되거나 취업, 입시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재물과 관련한 운도 들어올것으로, 나의 전체적인 운세가 상승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5. 시체가 좀비가 되는 꿈

꿈에서 시체가 좀비로 변했다면 이는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내 마음대로 진행되지 않아 골머리를 앓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6. 집에 좀비가 들어오는 꿈

집에 좀비가 들어오는 좀비꿈의 경우 가족 구성원 사이에 불화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가족 중 누군가 병에 걸리게 될 수 있으니 평소 가족들의 안위를 잘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7. 좀비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좀비에게 물린 경우, 현실에서 구설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나의 잘못된 언행이나 행실로 인해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수 있으니 언제 어디서든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8. 좀비가 나를 도와주는 꿈

꿈에서 좀비에게 도움을 받았다면 앞으로 나의 상황, 가치관에 많은 변화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절대 나쁜 쪽으로의 변화만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해보실수 있겠습니다.

29. 좀비를 불 태우는 꿈

내가 좀비를 불태우는 꿈의 경우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는 좀비꿈입니다. 특히 불의 규모가 클수록 더욱 좋은 일을 의미한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30. 좀비를 피해 숨는 꿈

현재 나의 상황이 감당하기 힘든 것을 의미합니다. 각종 상황들로 인해 상당한 압박감을 느끼고 있진 않으신가요? 이런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라면 휴식을 취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1. 죽은 좀비가 다시 살아나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던 부와 명예를 잃게 될 수 있는 흉몽으로 추진하던 일이나 투자가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