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죽이는 꿈해몽 23가지 상황별 의미는?

   읽는 시간 5 분

사람을 죽이는것은 현실에서라면 말도 안되는 일이지요. 하지만 꿈에서 사람 죽이는 꿈이 의미하는 바는 복종, 제압, 정복, 사업, 일과 사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런 꿈을 많이 꾸는 편이라 꿈의 해석을 자주 찾아보는 편인데요. 꿈의 내용은 매우 불길해보일수 있지만 오히려 길몽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사람 죽이는 꿈해몽 23가지

1. 모르는 사람 죽이는 꿈

금전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영위하게 될 꿈으로 이 꿈은 집 안에 돈이 들어와 생활이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즉, 손을 대는 일마다 눈부신 성과가 생기고 많은 재물을 얻거나 뜻 밖의 장소에서 횡재를 하여 부를 얻게 될 꿈 입니다.

2. 평소에 싫어하던 사람을 죽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겪고 있는 근심이나 어려움이 해결되어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올 징조의 꿈 입니다.

3. 가족이 사람 죽이는 꿈

가족 중 그 대상자가 하고 있는 일이나 목표가 순조롭게 풀리고 인간관계가 더욱 좋아지며 행운이 찾아와 금전적인 이익과 수익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4.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유기하는 꿈

다소 비정상적인 방법이나 경로를 통해 재물을 얻게 되겠으나 주변의 눈치나 시선등으로 인하여 그 재물을 사용하기 보다는 숨겨두게 될 수 있는 꿈 입니다.

5. 연쇄살인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자신의 문제로 인해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게 되고 그 문제로 인하여 자기 자신도 피해를 받게 될 수 있는 꿈 입니다.

관련글 :  병아리꿈해몽 48가지 상황별 꿈풀이

쥔 남자

6. 내가 사람 죽이는 꿈

내가 사람을 죽이는 꿈은 좋은 의미로 풀이될 수 있습니다.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게 될것이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7. 무고한 사람 죽이는 꿈

길몽입니다. 심적 고통이나 불안감 혹은 갈등없이 내가 원하는 바를 이를 수 있을거라는 길몽으로, 꿈의 내용과는 정반대인 해몽입니다.

무고한 사람을 죽인다는건 현실에서는 싸이코패스나 가능한 일인데, 꿈속에서는 길몽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또한, 무고한 사람을 죽일때 나의 옷에 피가 묻어있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8. 사람을 죽이고 두려움과 공포를 느끼던 꿈

무언가를 이루더라도 뒤끝이 생기고 불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이룬것에 만족할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죽이는 꿈

9. 2명의 사람을 한 칼로 베어죽인 꿈

이꿈은 상당한 길몽입니다. 한 칼로 두명을 죽인 꿈은 일석이조의 행위로 하나의 행동으로 2가지의 이득을 얻게된다는 의미입니다. 많은 운이 들어온다는것으로 일이든 사랑이든 조금 더 애정을 쏟는것이 좋겠습니다.

10.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인 꿈

내가 정말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인 꿈은 생각만해도 무서운데요, 아주 냉혹하며 모질게 사람을 죽였다는 의미겠죠. 역시나 길몽으로 나에게 문제가 발생해도 속시원히 해결된다는 암시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내가 하고 있는 일도 문제없이 성취할 수 있다는 의미이니 이보다 좋은 길몽은 없겠습니다.

11. 사람을 차례대로 총으로 쏴죽인꿈

나에게 방해되는 요소를 하나씩 없앤다는 의미로 나의 의견과 반대되는 사람들을 설득해 나가거나 제거해나간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즉, 내가 목표로 하고 있는 일에 가까워진다는 의미로 볼 수 있겠네요.

관련글 :  사자꿈해몽, 숫사자꿈, 암사자꿈, 상황별 꿈풀이

12. 사람의 목을 칼로 베는꿈

내가 진행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에 장애가 없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사람을 그냥 칼로 베는것과는 다른 의미로 목을 베는것이 꿈에서는 좋겠습니다.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시면 되겠네요.

13. 사람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 도망가는꿈

흉몽입니다. 내가 사람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 도망가는꿈은 즉, 내가 해결한 일에 대한 문제가 다시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 죽이는 꿈

14. 사람을 죽였으나 다시 살아나는꿈

도망가는꿈과는 해몽이 조금 다릅니다. 이 꿈은 끝까지 나를 거부하는 사람이 있거나 나에게 방해되는 사람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 사람 때문에 일의 마무리 단계에서 난관이 생긴다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5. 나를 해치려는 사람을 먼저 죽였다면

해결하기 힘든 일이 발생하지만 곧은 의지로 결국은 일을 해결하게된다는 암시로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의미의 꿈이지만 난관과 시련이 예상되니 멘탈을 단단히 붙잡는것이 좋겠네요.

16. 친한 지인을 무참히 죽이는 꿈

현실에서도 꿈속에서도 친한 지인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는 가깝지 않더라도 꿈속에서 매우 가깝게 나왔다면 이같은 해몽이 가능합니다. 꿈속에서 친한 지인을 무참히 죽였다면 무슨 일이 생겨도 시원시원하게 일을 처리할것을 암시합니다.

17. 교통사고를 내 사람 죽이는 꿈

대단한 길몽입니다. 나의 회사나 나의 사업이 나로 인해 크게 번창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즉, 운수대통의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8. 사람을 죽이고나서 가책을 느꼈다면

사람 죽이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지만, 이 경우 해몽이 달라집니다. 찝찝하고도 기분나쁜 꿈으로 이 꿈은 내가 아무리 열심히해도 남에게 비난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일을 대해도 나의 태도를 분명하게 가져가야겠습니다.

관련글 :  말꿈해몽 72가지 로또를 사야할까?

19. 한번의 총성으로 두명의 사람을 죽인꿈

칼로 두명의 사람을 죽인것과 같은 해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석이조

죽이는 꿈해몽

20. 사람을 죽여놓고 무고하다고 주장했다면

내가 사람을 죽여놓고 다른 사람들에게 나는 무고하다고 주장했다면 흉몽은 아닙니다.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한다는 꿈으로 하지만, 다른 사람이 인정해주지않음에 실망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21. 부모님을 죽이는꿈

이 꿈은 꿈에서라도 흉몽에 해당합니다. 나의 욕망으로 부도덕적인 행동을 하게될것임을 암시하고 다툼, 시비, 오해가 발생할 수 있고 액운이 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22. 사람의 배를 갈라 죽이는 꿈

꿈이라고 해도 굉장히 끔찍하죠. 하지만 이 꿈은 길몽입니다. 사람의 배를 갈라 죽이는 꿈은 나를 복종하고 따르게 되는 사람을 만나게됨을 의미합니다.

즉, 나의 뜻에 무조건적으로 움직이는 부하나 동료를 만나게 되고 유능한 직원을 거느리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3. 연예인 혹은 유명인을 죽이는 꿈

이 꿈은 승리와 성공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쟁관계에 있는 다른 사람이나 장애물을 이겨내고 승리의 기쁨을 맛보게 될 꿈 입니다.

마치며

사람 죽이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람 죽이는 꿈은 길몽중에서도 꽤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해몽을 찾아보고 대단히 좋은 길몽으로 판단된다면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것도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