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하는꿈해몽 상황별꿈풀이 24가지

   읽는 시간 5 분

생리하는꿈을 꾸셨나요? 저는 아직 이런꿈은 못꿔본것 같습니다. 별 꿈이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남자가 꾸게되는 경우 굉장히 당혹스러울것 같습니다. 생리하는꿈은 보통 길몽으로 풀이되며 보통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풀릴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생리하는 꿈의 상황별 의미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생리하는꿈해몽 24가지

1. 생리하는꿈

내가 시작하려는 일이 잘될 징조입니다.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시험을 잘보게될것이고 취업준비를 하고 있다면 취업을 잘 할 수 있게된다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추진중인 일에 과감하게 뛰어드는것이 좋겠습니다.

2. 생리혈이 옷에 묻는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그간 답답한 흐름이 계속되었다면 조금만 더 참아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현재 하는 일이 물흐르듯 잘 풀리게될 수 있고 계약을 할 수도 있고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겠습니다. 무엇보다 재물과 관련된 일에서 운수가 좋을것이라고 하네요.

3. 생리량이 많은 꿈

생리량이 많은 꿈은 피가 많이 나오면 나올수록 큰 행복이 찾아올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행운이 올 꿈으로 피를 더욱 많이 흘리는것이 좋겠네요.

4. 일상생활중 생리터지는꿈

꿈속에서 일상생활중 불현듯 생리가 터지게 되면 평소 내가 소원하던 일의 기회를 잡게됨을 의미합니다.

생리꿈

5. 남자가 생리하는꿈

굉장히 당혹스럽지만 이 꿈은 흉몽입니다.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꿈이며 사고를 조심해야 하고 경제적으로도 힘든 시기가 찾아올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것이 좋겠네요.

관련글 :  똥꿈해몽 116가지 똥나오는꿈, 똥싸는꿈, 황금색똥꿈

6. 생리대 사는꿈

어떤 일을함에 있어 방법을 찾게 되거나 아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 일이 더 잘풀리게되는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7. 생리가 몸에 묻는꿈

생리가 몸에 묻는꿈은 찝찝하지만 재물, 돈, 명예가 생기게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기회를 잡게되어 계약을 할수도있고 어떤 일이든 좋은 결과를 얻게될 수 있겠습니다.

폐경인데 생리하는꿈

8. 생리하는것을 보는 꿈

내가 아니라 남이 생리하는것을 보는 꿈은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기쁜 소식이 들려옴을 의미합니다. 또한 나의 소원성취를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그 대상이 남자였다면 흉몽으로 평소 잘되던 일들도 알 수 없는 일들로 인해 자꾸 틀어지고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정반대의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9. 생리가 멈추지 않는 꿈

이 꿈은 길몽중의 길몽입니다. 생리가 멈추지 않고 피가 계속해서 나왔다면 재물복과 횡재수를 뜻하는데 이는 재물운이 상승해 재물이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들어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로또를 사보는것도 좋겠습니다.

10. 생리대를 받는 꿈

누군가에게 생리대를 받는 꿈은 하고있는 일이 있다면 물흐르듯이 잘 풀리게됨을 의미합니다. 특히 나의 주변에 도움을 줄 사람이나 협력자가 많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좋은 성품을 가지신것 같네요.

11. 생리대를 버리는 꿈

피가 묻은 생리대를 버리는 꿈은 걱정거리나 근심이 모두 사라질 의미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묻은 생리대를 버리는것이 아니라 피가 담긴 생리대를 버렸다면 이는 나의 재물운이 나빠짐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나비꿈 해몽 40가지 곤충 관련된 모든

12. 생리통때문에 배가 몹시 아픈꿈

이 꿈은 골치아픈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고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주변환경과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13. 성관계 하기전에 생리 터지는 꿈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미루는것이 좋겠습니다. 내가 준비하고 있는 일이 고난과 역경을 맡게됨을 의미합니다.

14. 생리혈이 묻어서 씻는꿈

이 꿈은 사업적으로 손실을 잃게됨을 의미하지만 씻어냄으로써 새로운일이나 사업에 다시금 도전하게될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5. 폐경인데 생리하는꿈

폐경인데 생리하는꿈은 좋은꿈으로 이득혹은 집안에 큰 기쁨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16. 목욕하는데 생리하는꿈

목욕하는데 생리하는꿈은 몸의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17. 임신중 생리하는꿈

임신중 생리하는꿈은 본인이나 배우자의 일이 원활하게 잘 풀려가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생리하는꿈

18. 폐경 후 생리하는 꿈

폐경인데 생리를 하는 꿈은 아주 좋은 꿈으로 해몽합니다. 행운이 찾아오고 하고 있는 일에 도움, 이득, 수익, 연인, 명예를 상징하며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 입니다. 행운이 들어오는 시기이니 뭐든 적극성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는것이 좋겠습니다.

19. 다른 사람이 생리하는 꿈

다른 사람이 생리하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에 의해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 매사에 항상 신중하고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 입니다.

관련글 :  흉몽일까? 썩은이빨빠지는꿈 해몽과 풀이

20. 화장실 생리혈 꿈

화장실에 생리혈이 묻어있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로 풀이가 가능합니다. 자신을 도와줄 귀인, 협력자, 조력자를 만나게 되겠고 남들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움이나 난관에서 벗어날 수 있겠습니다.

21. 생리혈이 옷에 묻는 꿈

생리혈이 옷에 묻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 입니다. 이는 그동안 노력해왔던 일이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날 것을 의미하죠.

즉, 오랫동안 추진해왔던 계약이 성사되어 눈부신 결실을 맺게 되거나 평소 관심있던 분야의 일을 맡아 잘 마무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22. 생리 중 관계 꿈

생리 중 관계를 하는 꿈은 자신에겐 보이지 않는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징조의 꿈 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쾌한 문제, 욕구불만, 배려심 부족을 상징합니다.

23. 생리혈 닦는 꿈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꿈 입니다. 또는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태라도 끝까지 노력하면 좋게 해결될 수 있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도 있는 꿈 입니다.

24. 생리가 새어 나오는 꿈

생리가 새어 나오는 꿈은 자신의 생식기관이나 여성성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되며 혹은 자신에게 예상치 못한 손실이나 지출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