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몽일까? 썩은이빨빠지는꿈 해몽과 풀이

   읽는 시간 3 분

건강한 치아는 오복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그래서 그런지 썩은이빨빠지는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요. 따라서, 오늘은 썩은이가 빠지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썩은이와 관련된 꿈의 의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흉몽일까? 썩은이빨빠지는꿈 해몽과 풀이

썩은이빨빠지는꿈해몽

썩은이빨빠지는꿈

썩은이빨빠지는꿈은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존재합니다. 썩은이빨이 빠질때 부정적인 감정을 느꼈다면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긴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주로 경제적인 손실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야기하며 한 마디로 근심덩어리를 짊어지게 됩니다.

반대로, 근심덩어리인 썩은이빨이 속 시원히 기분좋게 빠진다면 좋은 의미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을 괴롭혀왔던 근심덩어리들이 해결된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그동안 막혀왔던 일들이 있었다면 시원하게 해결되어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썩은이빨과 관련된 꿈

썩은 이가 몽땅 빠지는 꿈

관련글 :  안경꿈해몽 33가지 상황별 해석

이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썩은 이가 몽땅 빠졌다면 고민, 고뇌, 고통등 골칫거리가 해결되고 하는 일이나 목표달성 과정이 수월하게 잘 풀린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썩은 어금니 꿈

썩은 어금니가 빠졌다면 하는 일에서 좋은 기회를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그 동안 자신이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아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흔히 로또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어금니가 썩은 꿈이라면 삶의 모든 측면에서 주의를 기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는 흉몽입니다.

썩은 이빨이 부러 지는 꿈

정상적인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대흉몽이지만 썩은이가 부러지는 꿈은 앞으로 일이 순탄하게 풀릴 것임을 나타내는 것이므로 매사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운수가 트였으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썩은이빨이 생기는 꿈

썩은이빨이 생기는 꿈은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과 다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대인관계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하겠네요. 자신이 소속된 회사 혹은 그룹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관련글 :  늑대꿈해몽 40가지 상황별 꿈풀이

썩은이빨에 구멍이 생기는 꿈

건강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상태가 급격히 나빠질 수 있습니다.

충치가 심해 얼굴이 붓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썩은이빨을 치료하는 꿈

나의 노력, 실적, 성취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엄격한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 외 이빨과 관련된 꿈

아팠던 치아가 빠지는 꿈

아팠던 치아가 빠지는 꿈은 좋은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같은 조직이나 그룹에 속해있던 경쟁자가 사라지게 되어 방해되는 일이 없어질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빨을 치료하는 꿈

그렇다면 문제가 있었던 이빨을 치료하는 꿈은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는 경제적 손실이 발생하거나 내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발령이 나거나 이직하는 경우가 있겠고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변기꿈 32가지, 변기막히는꿈, 변기물내리는꿈, 변기에똥 상황별꿈풀이

이빨이 빠지지는 않았지만 흔들리던 꿈

이빨이 흔들리던 꿈은 심리몽으로 풀이합니다. 이는 내 심리가 안정되지 않고 흔들리는 치아처럼 불안정하다는 의미로 압박을 받고있는 상황이거나 해야 하는 일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을때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을 꾸었다면 잠시 일탈을 하거나 휴가를 다녀오는 등 마음의 압박감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는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이빨이 깨끗해지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걱정거리가 없어지고 마음이 편해진다는 의미로 볼 수 있겠죠. 이빨이 깨끗하면 깨끗할수록 좋은 운수가 들어온다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이빨이 빠지는 꿈

단순히 이빨이 빠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윗이빨은 손윗사람을 이야기하며 아랫니는 손아래 식구를 상징합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나 질병을 겪게될 수 있기 때문에 윗이빨이 빠진다면 윗사람을 신경써야 하고 아랫니가 빠진다면 아랫사람을 신경써야 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