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편해지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베스트21

   읽는 시간 10 분

웹 브라우저는 대부분 크롬을 쓰고 있지 않으신가요? 이제는 대체할 수가 없는 웹 브라우저인데요. 그 이유로는 크롬이 빠른것도 이유가 있지만 크롬을 기반으로 여러 확장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해 사용자로 하여금 웹을 더욱 쉽게 검색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줘서 그런것 같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베스트21

1. 에버노트

에버노트 웹 클리퍼를 사용하면 마음에 드는 웹 페이지, 뉴스, PDF를 에버노트 계정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읽을 기사나 웹사이트를 남겨두는 경우, 이 기능이 이상적인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장치에서 동기화되므로 데스크톱에 뉴스를 저장해 두었다가 나중에 에버노트 앱에서 열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 웹 클리퍼의 가장 큰 장점은 클립 형식입니다. 전체 페이지, 원본 서식의 페이지, 스크랩된 페이지를 저장하거나 북마크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확장 프로그램에서 에버노트 폴더 안에 정리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2. 탭 랭글러

탭 랭글러는 사용하지 않는 탭을 자동으로 닫아 Chrome 탭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탭 랭글러를 설정하면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유휴 탭을 자동으로 닫습니다. 닫은 탭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고 전용 탭 목장에 저장되어 빠르게 다시 열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하지 않는 탭이 너무 많거나 열려 있는 탭이 너무 많아 사용하려는 탭을 잃어버리는 경우 이상적인 확장 기능입니다. 탭 랭글러에는 특히 유용한 사용자 지정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탭을 잠그거나 고정하여 닫히지 않도록 할 수 있으며, 즐겨 찾는 사이트에 열려 있는 탭을 닫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3. 모멘텀

확장프로그램 모멘텀

모멘텀은 검색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새 탭 페이지를 개인 대시보드로 대체합니다. 브라우저를 열면 매일 주요 요점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나중에 완료할 수 있는 답변 옆에 체크박스를 추가합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멘텀은 새 탭에 할 일 목록, 일기 예보, 매일 영감을 주는 명언을 추가합니다. 모멘텀은 목표를 표시하고 싶지만 일기나 전용 할 일 목록을 작성할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아주 이상적인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또 다른, 생산성 도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탭을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좋은 방법이죠.

4. 어썸 스크린샷

어썸 스크린샷은 스크린샷을 찍는 것 이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스크린샷 도구와 마찬가지로 보이는 화면, 전체 페이지 또는 선택한 영역을 캡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어썸 스크린샷을 사용하면 스크린샷에 주석을 달고 컴퓨터나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구글 크롬으로 PDF 번역 하기

화면 녹화 기능에는 내장된 웹캠 녹화 옵션을 포함하여 유사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어썸 스크린샷은 브라우저의 스크린샷을 정기적으로 찍거나 화면 녹화를 하는 모든 분들에게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해서 녹화 옵션이나 캡처 설정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5. 구글 번역

번역

Google 번역은 이미 널리 알려진 번역기입니다. 학생들의 프랑스어 숙제를 도와주는 것부터 외국어 문구를 번역하는 것까지, 우리 생활에서 어디에나 응용할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 입니다.

Google 번역 확장 프로그램은 웹사이트에 텍스트를 복사하여 붙여넣는 번거로움 없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텍스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강조 표시하고 번역 아이콘을 탭하면 번역이 나타납니다.

6. 마이티 텍스트

마이티 텍스트를 사용하면 브라우저에서 바로 SMS(RCS 채팅은 아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Google 메시지 웹 앱에서도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Google 메시지 앱에서만 작동합니다. 마이티 텍스트는 모든 SMS 앱에서 작동합니다.

마이티 텍스트는 문자를 알려주고 브라우저에서 문자에 응답할 수 있으며, 다른 앱의 알림과 배터리 부족 알림도 전송합니다. 마이티 텍스트는 휴대폰을 들지 않고도 문자에 빠르게 응답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7. 포레스트

포레스트는 원예적 동기를 부여하여 동기 부여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Facebook이나 YouTube를 너무 자주 보는 경우 이상적인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작업할 때 피하고 싶은 URL을 입력한 다음 타이머를 설정하세요.

타이머를 선택하면 확장 프로그램이 가상 나무를 심습니다. 차단된 URL을 방문하려고 시도하면 나무가 죽습니다. 나무가 완전히 성장하여 가상 숲에 추가되려면 타이머가 설정된 기간 동안 해당 URL을 피해야 합니다.

포레스트는 강의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매력적인 방법이며, 휴대폰을 사용하려고 시도하면 나무가 죽게되는 멋진 안드로이드 앱도 있습니다. 포레스트는 업무에 집중하기 위한 최고의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8. 케파

Keepa는 아마존 사이트에 가격 기록 차트를 추가하고 원하는 가격 아래로 떨어질 경우 알려줍니다. Amazon 위시리스트는 저장된 품목의 가격 변동 사항을 알려주는 반면, 케파는 새 가격과 중고 가격 비교를 포함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거기에 더해 위시리스트 가져오기, 재고 알림, 일일 거래 알림과 같은 다양한 추가 기능으로 아마존 쇼핑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케파는 아마존 거래를 자주 하는 분들에겐 최고의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9. 뷰 이미지

2018년 Google과 게티 이미지 간의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Google은 Google 이미지 결과에서 뷰 이미지 버튼을 제거했습니다. 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별도의 탭에서 이미지를 열어 편리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뷰 이미지는 이미지로 검색 버튼과 함께 이 버튼을 다시 구현합니다.

관련글 :  구글 크롬 RESULT_CODE_HUNG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이미지로 검색을 사용하면 사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Google에서 해당 사진이 나타난 다른 장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의 다른 확장 프로그램과 달리 이미지 보기는 이전에 크롬에 있던 기능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크롬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려면 이미지 보기를 목록에서 가장 먼저 사용해야 합니다.

10. 매지컬

매지컬은 텍스트 확장기와 메시지 템플릿 작성기가 하나로 합쳐진 도구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문구, 이메일 템플릿 또는 링크에 대한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코드 조각을 재사용하든, 마케팅 이메일을 작성하든, 입사 지원서를 작성하든, 누구에게나 유용한 활용 사례가 있습니다. 따라서 매지컬은 누구에게나 시간을 절약하고 타이핑 정확도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11. 달튼의 컬러 블라인드

컬러 블라인드

달튼의 컬러 블라인드를 사용하면 색맹이 있는 크롬 사용자가 크롬에서 더 많은 색상을 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 녹색, 빨간색 등 다양한 유형의 색상 결핍을 지원합니다. 설정은 간단하며 한 번 활성화하면 입력이 필요합니다. 옵션을 선택한 후에는 필요에 따라 필터의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12. Homey

Homey

크롬 바로 가기 개수가 제한적이라 불편하셨나요? 크롬 바로가기를 무한정 등록할 수 있는 Homey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크롬 초기 화면에 등록 가능한 바로 가기는 10개까지만 가능한데요, Homey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10개 이상 즉, 갯수 제한 없이 바로 가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사이트는 복수 선택이 가능하고 등록한 것들은 언제든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 바로가기 좌측 패널에서는 날씨, 명언, 메모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날씨 변경은 Set 메뉴를 눌러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변경 후 이용해야 하죠.

13. 애드블록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애드블록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첫번째, 유튜브를 많이 보시는분들이라면 반드시 설치해야할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애드블록입니다.

유튜브의 콘텐츠 필터링 및 광고 차단 브라우저 확장 기능으로 유튜브의 모든 광고를 차단하는데요. 광고뿐만 아니라 악성코드도 차단해주니 반드시 설치해야겠죠?

14. 드래그 프리

드래그프리

크롬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가끔씩 오른쪽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작성자가 막아둔 것인데, 이럴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이 드래그 프리입니다.

한번 설치를 해놓으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단축키 설정을 통해 간단하게 우클릭 해제를 진행하고 복사나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15. 다크 리더

다크 라이더

다크 리더는 모든 웹사이트에 다크 모드를 적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밤이나 일상적인 웹 서칭을 할 때 어두운 테마를 사용해 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구글 크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눈 건강을 위한 확장 기능으로 웹사이트에 어두운 테마를 적용해 야간 모드를 이용할 수 있고 밝은 색상을 반전해 고대비로 만들어 밤에 텍스트같은것을 더욱 읽기가 쉽도록 만들어줍니다.

16. 귀여운 커서 

귀여운 커서

귀여운커서는 마우스 커서를 재미있고 트렌디한 것으로 바꾸어줍니다. 일반적인 마우스 커서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분홍색 화살표 커서, 립스틱 커서등등 사무실이나 교실에서도 항상 창의적은 커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밝게 디자인된 마우스 커서를 항상 앞에 디자인해두어 웹 페이지에서 검색중 마우스 커서를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17. Screencastify

Screencastify

크롬용 최고의 스크린 레코더 확장 프로그램으로 몇 초만에 비디오를 캡처하고 편집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몇 초만에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으로 브라우저에서 화면을 캡쳐하고 펜 도구 스티커 혹은 마우스로 주석을 달아보세요.

마이크의 오디오로 내레이션 까지 할 수 있습니다. 만들 수 있는 비디오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5분 이상 녹화하려면 Unlimited로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18. OneTab

OneTab

OneTab를 통해 RAM 메모리 절약을 해보세요. 현재 열려있는 탭을 하나의 리스트로 만들어 열어보기 쉽게 만들어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해당 탭 그룹의 이름과 순서를 조절할 수 있고 다른 사람과도 공유가 가능한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19. INSSIST

INSSIST

PC 웹에서 간단하게 인스타그램으로 사진, 비디오, 이야기, 릴을 게시할 수 있는 PC용 인스타그램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INSSIST는 인스타그램 동영상 업로드를 지원하는 유일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타사 앱과 인스타그램 비밀번호를 공유하지 않고 PC에서 바로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이나 이미지 업로드시 이미지 압축에 의해 흐려지지 않아 최고의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20. ZenMate

ZenMate

ZenMate는 최고의 크롬 VPN 확장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어디에서든 안전한 서버에 연결해 무제한 무료로 VP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enMate로 차단된 웹 사이트 그리고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에 추가만 해둔다면 매번 VPN을 찾을때마다 서칭하지 않아도 되고 간단하게 클릭 한번으로 껏다 켰다 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합니다.

21. 팝업 차단기

팝업 차단기

귀찮은 팝업창, 숨은창, 오버레이를 차단하는 최고의 확장 기능으로 모든 사이트에서 간섭없이 탐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스팸을 지능적으로 방지하고 스트리밍, 게임, 토렌트 및 성인 웹사이트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차단기입니다.

만약 팝업이 중지되면 눈에 띄지 않는 알림을 통해 알려주게 되고 광고를 보아도 상관없는 웹사이트는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애드블록과 보완하여 작동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