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탐 금지 인스타 추적 어플 앱 추천 BEST 10

   읽는 시간 5 분

인스타를 이용하다 보면 분명 염탐 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은 꺼림칙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괜히 신경 쓰이기도 하고 말이죠. 이럴때 이용할 수 있는 앱이 인스타 추적 어플로 인스타 방문자 추적 외에도 인스타 언팔 추적, 팔로워 추적, 가계정 추적등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고 인플루언서를 위한 전문적인 인스타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추적 어플 앱 추천 BEST 10

1. lnfluxy (iOS/Android)

lnfluxy

Influxy는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잉 또는 팔로워 목록의 모든 변경 사항을 추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내가 차단된 상태, 차단 해제된 상태, 구독 취소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나를 언팔로우하고 이름이나 사용자 아이디를 변경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가 내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보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스마트폰에 Influxy 앱을 다운로드하면 누가 언제, 누가 내 인스타그램 프로필과 스토리를 보았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방문하고 내 콘텐츠를 보았지만 반응하지 않은 사람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망스러울 수도 있지만, 누가 내 프로필을 보았지만 좋아요 하지 않았는지 알고 싶은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 앱의 추가 기능으로는 나의 인기도, 스토커, 게시물에 반응하고 댓글을 단 친구의 프로필 활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기종상관 X 가계부 어플 추천 BEST 7

2. W프로필 (현재 사용불가)

W프로필 앱을 사용하면 누가 내 인스타그램을 보았는지 보기를 사용하면 누가 내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팔로우 하거나 언팔로우 하거나 차단한 스토커가 내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게시물을 보고 저장하는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모든 활동에 대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필에 대한 통계를 사용하고 좋아하는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고정하여 나만의 타임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이 앱을 사용하면 누가 제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보는지 더 잘 알 수 있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누가 엿보고 있는지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3. X프로필 (Android)

X프로필

” X프로필 ” 앱을 설치하면 엿보는 사람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iOS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에 계정을 등록하기만 하면 인스타그램 프로필과 팔로워 분석이 시작됩니다.

이제 누가 내 인스타그램 앱을 보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누가 내 사진과 스토리에 관심이 있는지도 추적합니다. 이 앱으로 누가 내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보았는지 확인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제, 망상은 그만하고 스토커를 찾아 응징해야 합니다.

4. 인스토커 (Android)

이 인스타 추적 어플은 내 인스타그램을 스토킹하는 사람에 대한 보고서를 정기적으로 생성합니다.  이 무료 인스타 추적 어플은 누군가가 내 인스타그램 게시물, 스토리 또는 동영상에 참여하거나 봤을 경우 나에게 푸시 알림을 보냅니다. 프로필, 게시물, 스토리 또는 동영상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완전 무료 소개팅 앱 추천 TOP 4

5. 인스타그램 팔로워+ 보고서 (Android)

팔로워 보고서

누가 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는지 볼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이 인스타 추적 어플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누가 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봤는지 어떻게 확인할까요? 많은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이 인스타그램 앱의 정확성에 의존합니다. 내 인스타그램 프로필과 스토리를 본 사람을 추적하고 싶다면 이 앱을 추천합니다. 이름 그대로 인스타그램 유령 팔로워 및 스토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IGCops (Android)

IGCops

개인적으로 누가 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봤는지 가장 정확하게 알려주는 인스타 추적 어플 입니다. 이 훌륭한 앱을 설치하면 내 인스타그램 계정의 스토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을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목록에 있는 앱 중에서 이 앱이 100% 정확한 결과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이 앱은 내 인스타그램 사진과 스토리를 보고 있는 팔로워와 스토커를 알려줍니다. 또한 언팔로우, 차단, 다시 팔로우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한 알림도 제공합니다. 내 인스타를 엿보는 사람을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스토커에게 피드를 보낼 수 있습니다.

7. Followers Tracker

인스타 추적 어플 Followers Tracker

누가 나의 인스타그램을 염탐하는지 누가 나를 언팔로우 했는지 궁금하시다면 Followers Tracker 을 이용해보세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인스타 추적 어플로 ManageAI가 추적, 관리 기능으로 모두 기록해줍니다.오늘 하루의 방문자 수를 확인하고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관리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  도움을 줍니다.

관련글 :  가상 화장 메이크업 어플 추천 TOP 6

8. InsMaster

InsMaster

InsMaster 은 가장 강력하지만 가장 심플한 인스타 추적 어플 입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한 눈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가 나를 염탐하는지 누가 나의 프로필을 확인했고 팔로우 하는지 모두 추적할 수 있으며 누가 나의 게시물을 가장 적게 좋아하고 관심이 없는지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플루언서를 위한 다양한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9. Instagram의 팔로워 및 팔로우 해제 추적기

Instagram의 팔로워 및 팔로우 해제 추적기

무료 인스타 추적 어플 해제 추적기는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모든 인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팔로워를 쉽게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염탐하는 사람을 쉽게 추적할 수 있고 팔로우를 해제한 사람들에 대한 인사이트도 제공합니다. 또한, 멀티 계정 사용자라면 다른 인스타그램 계정도 손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10. 리포틀리

리포틀리

인스타 방문자 추적 어플 리포틀리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분석을 안전하게 제공해주는 앱 입니다. SNS 계정을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세부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위 팔로워, 언팔로워, 유령 팔로워, 맞팔로워 등 부터 누가 좋아요를 취소했는지, 댓글을 지웠는지, 태그를 삭제했는지, 계정을 지웠는지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