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무료 소개팅 앱 추천 TOP 4

   읽는 시간 3 분

완전 무료 소개팅 앱 추천 ” 소개팅 앱을 이용하다보면 무료라고 해놓고 몇분만 이용해도 과금유도 알람이 뜨게 됩니다. 그 정도가 이성의 정보를 알려면 과금을 해라 부터 이성과 연결이 되었으니 과금을 해라 까지 지긋지긋한 결제 유도 때문에 스트레스가 받을 지경이죠. 이번 기사에서는 에디터가 하루종일 찾아헤맨 완전 무료 소개팅 앱들을 소개합니다.

완전 무료 소개팅 앱 추천 TOP 4

1. 저기여?

완전 무료 소개팅 앱 저기여

완전 무료 소개팅 앱 저기여? 는 유료 과금 모델조차 없는 100% 무료 어플 입니다. 결제와 관련된 상점도 없고 다이아, 하트, 캔디, 캐쉬같은 지긋지긋한 재화가 없습니다. 다만 이 앱의 독특한 시스템이 입장하기와 퇴장하기 기능으로 입장하기 같은 경우 지금부터 소개팅을 받겠다는 의미이며 현재 위치나 닉네임등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언제 어디서나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TOP 8

입장하면 비로소 근처의 이성들과 연결되고 서로의 정보를 확인하며 채팅을 나눌 수 있습니다. 퇴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그동안의 모든 연결이 끊어지게 되고 모든 기록이 사라지며 나의 정보 또한 그 누구도 확인할 수 없는만큼 익명성과 자율성이 보장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2KM 근방의 이성을 소개받고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바로 채팅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해도 이용에 제한이 없는것도 장점으로 1:1 채팅뿐만 아니라 2:2 3:3 4:4 채팅까지도 가능합니다.

2. 연하다 소개팅

연하다 소개팅

연하다 소개팅은 과금 모델은 있습니다. 하지만, 인내심만 있다면 완전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소개팅 앱 입니다. 매일 최대 102명을 무료로 소개받을 수 있고 프로필 확인, 실시간 소개팅, 포토 소개팅, 이상형 설정, 데이트 신청등 모든것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가상 화장 메이크업 어플 추천 TOP 6

단! 데이트 신청은 1주일에 한번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더 하고싶다면 연하다 소개팅의 재화인 딸기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딸기도 갖가지 이벤트로 굉장히 많이 퍼주는 편이라 조금의 인내심? 만 있다면 완전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3. 왈츠

왈츠

왈츠는 직업과 경제력이 인증된 수준 높은 사람들을 하루에 5~6명을 무료로 소개해주는 앱 입니다. 프리미엄 소개팅 앱으로 지인 소개로 받기 힘든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데요. 결제 없어도 충분히 이용이 가능할 수 있게 매일 출석체크만으로 하트를 줘서 무료로 좋아요를 보낼 수 있고 무제한으로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수준 높은 남성들이 많아서 그런지 남성회원보다 여성회원들이 정말 많고 자연스럽게 매칭이 되고 조금만 이용해도 어렵지 않게 소개팅이 잡히는 점등이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매칭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계속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애매한? 무료 소개팅 앱보단 훨씬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관련글 :  삶의 질을 올려주는 어플 추천 BEST 5

4. 응큼톡

응큼톡

완전 무료 소개팅 앱 추천 랜덤채팅계의 소개팅 앱이라고 볼 수 있는 응큼톡 입니다. 쉽고 빠르게 가까운 곳에 사는 사람과 인연을 만들고 싶다면 응큼톡을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려요. 가장 활발하고 활성화 되어있는 앱이라 바로 바로 채팅을 진행할 수 있고 실시간 회원수가 많아 아무 시간에나 접속해도 채팅을 즐길 수 있고 채팅 주제도 다양해 지루할틈이 없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