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에서 가정부를 고용하는 방법

   읽는 시간 1 분

심즈 4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캐릭터인 심과 그 주변 환경의 삶을 꾸밀 수 있는 생활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입니다. 심들을 파티에 데려가고,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취미와 활동에 참여하게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심들의 바쁜 일상은 가정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심들은 직업, 인간관계, 개인적인 열망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집안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심즈4에는 가정부가 존재합니다. 심에게 직업이 있는 플레이어는 가정부를 고용하여 집안일을 돌볼 수 있습니다. 심즈 4에서 가정부를 고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다음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심즈4에서 가정부를 고용하는 방법

심즈 4에서 풀타임 직업을 갖는다는 것은 하루에 8시간씩 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쁜 일정으로 인해 심들이 직접 집을 청소하고 모든 집안일을 하는 것은 상당히 지칠 수 있습니다. 가정부를 고용하면 끝없이 반복되는 집안일에서 벗어나 자신의 커리어에 집중하고 꿈을 쫓을 수 있습니다. 가정부는 집 청소, 쓰레기 버리기, 빨래를 할 수 있으므로 심들의 집이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킬링 플로어2 : 최고의 모드 8가지

가정부를 고용하려면 전화로 이동하여 ‘집’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서비스 고용”옵션을 선택한 다음 “청소 서비스”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 화면에는 심에게 서비스 옵션이 표시됩니다. 일회성 청소 또는 정기 청소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기 서비스를 선택하면 가정부가 매일 집을 방문해 청결을 유지합니다.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고 가정부가 도착할 예정 시간도 표시됩니다.

가정부를 고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처럼 보이지만 때때로 신뢰할 수 없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가정부가 떠난 후에도 집이 여전히 어질러져 있어도 놀라지 마세요. 심이 계속 주시하지 않으면 가정부가 아이템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일을 마친 후 가정부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가정부가 일을 마치면 게이머는 임금에 대한 알림을 자동으로 받게되고 지불하게 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