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플로어2 : 최고의 모드 8가지

   읽는 시간 4 분

좀비 관련 콘텐츠는 항상 인기가 많았습니다. 또한, 밸브의 레프트 4 데드 시리즈를 통해 게이머들이 좀비를 죽이는 재미를 즐긴다는 사실을 깨달은 이후 많은 게임 제작사가 그 뒤를 따랐고, 킬링 플로어2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행히도 킬링 플로어2 모드를 통해 이 좀비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중 하나 이상의 모드를 통해 이 게임에 대한 열정이 다시 살아나길 바랍니다.

8. TF2 헤비 보이스 포 플레시파운드

보이스 포 플레시파운드

킬링 플로어2를 높은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살점 소리가 꽤 무서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포를 완화할 수 있는 모드를 원하거나 단순히 다른, 잠재적으로 더 알아볼 수 있는 오디오 사운드를 원한다면 이 오디오 모드를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드는 팀 포트리스 2의 헤비 클래스의 팬이라면 더욱 좋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러시아 억양이 가미된 헤비의 깊고 활기찬 목소리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 모드를 사용하면 “살점 박치기”를 당하는 것도 더 견딜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관련글 :  명작 스팀 좀비 생존 게임 추천 TOP 10

7. 헤일로 모드 – 무기

모드 무기

게임을 완전히 개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모든 무기를 교체하는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드는 처음에 설치하는 것이 다소 번거로울 수 있지만, 헤일로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라면 결국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헤일로, 헤일로 2, 헤일로 3, 심지어 헤일로: 도달에 등장하는 무기와 각 모델도 포함되어 있어 좀비를 처치하는 데 가장 적합한 무기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배틀 라이플 조준경으로 KF2의 적을 조준해 보는 것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입니다.

6. 난이도 조절

조절

원하는 특정 경험이나 도전 과제를 달성하기 위해 약간의 손질과 미세 조정을 마다하지 않는 분이라면, 이 모드가 지금까지는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던 모드일지도 모릅니다. 이 모드로 적용할 수 있는 가장 주목할 만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한 번에 생존할 수 있는 적의 수 설정.
  • 파티클 효과 또는 특정 적과 같은 특정 기능을 선택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고정된 사용자 지정 적 생성 순서 생성.
  • 싸울 보스와 보스의 숫자 선택.
관련글 :  리썰 컴퍼니 17가지 최고의 모드 추천

5. 디글 – 뱀파이어 헌터

뱀파이어 헌터

게임을 어느 정도 익힌 후에는 화려한 무기 스킨으로 자신의 전문성을 과시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런 사람이고 디글로 좀비를 “카이팅”하는 것을 즐긴다면, 이 멋진 “뱀파이어 헌터” 에디션 무기 스킨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모드를 설치하면 고전적이고 악랄한 생물의 상징인 순은으로 만든 것처럼 디글을 그 어느 때보다 빛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무기 전체에 복잡한 문양이 새겨져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카타나 블랙 골든

블랙 골든

이 모드를 설치한 후, 가까이 다가가서 약간의 기교로 좀비를 자르는 것을 선호한다면 이전보다 훨씬 더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결국, 카타나를 더욱 미학적으로 아름답게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장식하는 것입니다.

3.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

오디오 트랙

기본 게임 사운드트랙을 충분히 들으셨다면, 이 오디오 모드에서는 50개 이상의 핵심 사운드트랙, 5개의 보스 전용 곡, 특정 시즌 맵을 위한 약 20개의 사운드트랙을 모두 신스웨이브 장르로 추가합니다. 만약, 신스웨이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 모드를 건너뛰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플레이하는 맵, 싸우는 보스, 게임 내에서 일어나는 이벤트에 음악이 더 잘 반응하기 때문에 한 번 시도해 볼만한 가치는 있습니다.

관련글 :  앨런 웨이크2 최고의 모드 12가지

2. 친숙한 HUD

HUD

킬링 플로어2의 오리지널 HUD의 플레이어 체력 표시줄 표시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고 온라인 플레이를 위해 더 나은 가시성이나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하다면, 특히 메딕 클래스를 주로 플레이하는 서포터 계열의 플레이어라면 이 모드가 필수입니다.

화면의 오른쪽, 왼쪽, 아래쪽에 체력 표시줄을 더 크게 또는 더 작게 표시하고 싶거나 원래의 체력 표시줄 색상을 대체할 밝고 평평한 색상이 필요한 경우, 이 모드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제드터널 리본

리본

킬링 플로어2를 완전히 개편하는 이 모드는 게임에 대한 인식을 되살려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중학교 이후로 느껴보지 못한 흥미진진한 게임 세션에 바로 뛰어들 수 있는 도파민을 제공합니다.

이 모드는 얻을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10개의 “믹스 앤 매치 가능한” 특전 트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기술, 새로운 버프와 웨이브 메커니즘이 적용된 커스텀 제드, 무기를 위한 커스텀 업그레이드 시스템, 로그 라이트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