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텔라리스 모드 추천 TOP 15

   읽는 시간 6 분

스텔라리스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우주 전략 게임 중 하나이며, 우주를 배경으로 한다는 사실은 이 장르의 팬들에게 더 매력적인 게임 입니다. 전반적인 게임의 시작과 끝도 훌륭하지만, 일부 플레이어들은 게임 중간에 일어나는 이벤트나 반복 플레이시 지루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따라서, 스텔라리스의 전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새롭게 하기 위해 모드를 다운로드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에서는 스텔라리스 모드 중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모드들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스텔라리스 모드 추천 TOP 15

1. 매스 이펙트 : 비욘드 더 릴레이 모드

매스 이펙트 모드

스텔라리스의 우주적 배경을 고려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곳이 매스 이펙트 변환 모드를 수용하기에 정말 완벽할 것이라는 데 동의할 겁니다. 이 인상적인 스텔라리스 모드는 매스 이펙트 시리즈의 펜이라면 최고의 모드 중 하나입니다.

매스 이펙트 세계관의 수많은 종족 중 하나를 조종하여 은하계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2. 오버플로우 픽스

픽스 모드

오버플로우 결함은 스텔라리스 플레이를 망칠 수 있는 최악의 단점입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스텔라리스처럼 플레이어가 오랜 시간 동안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게임에서는 게임 시스템이 잘못되어 완전히 망칠 수 있습니다.

오버플로우 결함은 대부분의 스텔라리스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악명 높은 버그로 오버플로우 결함이 발생하면 함선이 사라지거나 무기가 발사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이 간단한 스텔라리스 모드로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이 문제를 전혀 겪지 않아도 되죠.

관련글 :  농구 한판? 모바일 농구 게임 추천작 TOP 13

3. 거대 구조물 공학 및 기타 모드

거대 구조물

거대 구조물은 플레이어가 필요한 자원을 모으면 스텔라리스에서 가장 재미있게 건설할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총 45개의 새로운 거대 구조물이 추가되어 건설하는 재미가 쏠쏠해집니다.

이 거대 구조물은 매우 강력하고 자원 집약적이어서 스텔라리스의 최종전을 훨씬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 겁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엔드게임 이벤트와 폐허가 된 거대 구조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시작 지점도 추가됩니다.

4. 길리의 행성 수정 및 특징 모드

추가된 행성들

스텔라리스 오리지널 게임의 행성은 충분히 다양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존재하는 모든 행성에 도달하고 지루해지는 구간에 도달하게 될 겁니다.

다행히 이 길리의 행성 수정 및 특징 모드를 사용하면 행서을 훨씬 더 다양하고 흥미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고인물 플레이어도 이 모드를 사용하면 다시 한번 신선하게 스텔라리스를 플레이할 수 있죠.

5. 다양한 방

외계 종족의 방

외계 종족과의 대화는 스텔라리스 게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는 화상 대화를 하는 동안 같은 방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특징이 있어 어느 순간 플레이어의 신경을 거슬리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 모드를 사용하면 더 이상 같은 방을 보느라 불편해 하지 않아도 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을 통해 다양한 종족과 대화하며 더욱 몰입감 있게 스텔라리스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6. 아름다운 우주 v2.0

우주2.0 모드

스텔라리스는 훌륭한 게임이지만 그래픽이 최고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오리지널 게임의 비주얼에 큰 불만이 없겠지만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텔라리스의 우주가 가능한 한 아름답게 보이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아름다운 우주 v2.0 모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의 스카이 박스를 향항시켜 진정으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게 만듭니다. 나사의 연구, 이브 온라인의 비주얼 및 다양한 측면에서 참조한 덕분에 이 모드는 정말 끝내주는 우주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무료 배틀로얄 게임 추천 BEST 18

7. 개선된 우주 전투

우주선 전투 장면

스텔라리스에서의 전투는 그 자체로 꽤나 흥미진진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투에는 실현되지 않은 잠재력도 무궁무진합니다. 이러한 우주 전투가 모든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선 개선된 우주 전투 모드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이 스텔라리스 모드는 우주 전투의 비주얼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수많은 개선 사항을 통합하여 전투의 파괴력과 만족도를 극대화 합니다.

8. 행성의 다양성

다양성 모드

스텔라리스 세계에는 거주할 수 있는 행성이 여러 개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의 중독성을 고려할 때 조만간 이러한 행성을 재활용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이러한 경우 행성의 다양성 모드를 다운로드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높일 수 있습니다.

9. 승급 특성 증가

승급 특성 증가

승급 특성은 플레이어들이 스텔라리스에서 빨리 테스트 해보고 싶어하는 참신한 모드 입니다. 하지만 몇 번 게임을 해보면 대부분의 승급 특성이 게임 플레이에 크게 기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될겁니다.

이럴때 승급 특성 모드를 사용하면 승급 특성 슬롯을 추가하여 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의 효과를 더욱 뚜렷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와 함께 승천 특성 기술의 반복 가능한 버전도 추가하지만 이 위업을 달성하려면 상당한 자원이 필요합니다.

10. 리얼 스페이스 3.8

스페이스 3.8

리얼 스페이스 3.8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에 더 몰입감 넘치는 비주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행성 스킨, 우주, 항성계, 항성 클래스 등 게임 플레이에 사소한 변화를 가져오는 수많은 작은 변화가 특징입니다.

11. 거대한 은하계

은하

스텔라리스를 처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은하의 크기에 만족할 겁니다. 그렇긴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은하계의 규모가 절대적으로 크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거대한 은하계 모드는 이름 그대로 거대한 은하계를 제공합니다.

관련글 :  스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BEST 16

이 스텔라리스 모드는 스텔라리스에서 은하의 크기를 엄청나게 증가시킵니다. 즉, 은하의 크기를 10,000개까지 늘리고 무려 5,000개의 AI 제국도 추가합니다.

12. 과밀시 성장 금지 2.7

과밀 시 성장 금지 모드

스텔라리스를 플레이할 때 게임의 후반부에 가까워지면 스텔라리스가 로드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아서 게임이 상당히 지연된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겁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이 모드는 매우 독창적으로 수정 사항을 통합합니다.

사용 가능한 집이 없을때 너무 커지지 않도록 AI 제국의 인구를 관리하고 인구의 쓸모없는 부분을 없애고 몇 가지 흥미로운 수정 사항이 추가되어 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13. UI 오버홀 1080P 플러스

UI 오버홀 1080P 플러스 모드

스텔라리스의 UI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UI 오버홀 1080P 플러스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80P 해상도에 맞게 UI의 크기를 적절하게 조정하는 동시에 창 크기를 늘려 계속 스크롤 할 필요없이 화면에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훌륭한 스텔라리스 모드 입니다.

14. 더 많은 이벤트 모드

이벤트 컷신

스텔라리스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변칙은 확실히 게임 진행에 많은 풍미를 더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의 이벤트는 반복적이거나 재미가 떨어지게 됩니다.

이 문제가 게임을 즐기는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려면 더 많은 이벤트 모드를 살펴보면 됩니다. 스텔라리스 플레이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수 많은 새로운 이벤트와 변칙을 추가합니다.

15. RPG 특성

모드 RPG 특성 모드

스텔라리스의 RPG 메커니즘은 놀라울 정도로 정교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성간 플레이의 초기 단계에서 더욱 그렇죠. 스텔라리스에 등장하는 각 종족의 특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진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살펴보면 특히 주목할 만한 모드가 바로 RPG 특성 모드 입니다. 이 문제를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RPG 특성 모드를 다운로드하여 게임에서 특성의 수를 확장하고 더욱 독특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