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플레이어끼리 결혼하는 방법

   읽는 시간 4 분

스타듀밸리 플레이어끼리 결혼하는 방법 : 이제 스타듀밸리의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최대 3명의 다른 친구와 함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친구는 전투부터 작물 관리까지 거의 모든 작업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농사 파트너 외에도 플레이어끼리 결혼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실제 플레이어와 결혼하는 것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와 약간 다르게 진행되므로 플레이어끼리 결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결혼했을때의 장단점

결혼식

흥미롭게도 다른 플레이어와 결혼하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거의 없습니다. 집에 독특한 컷신이나 귀여운 추가 기능이 없습니다. 여전히 자녀를 가질 수 있지만 자녀는 많은 가치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에 유익한 추가 기능은 아닙니다. 스타듀밸리에서 가능한 모든 콘텐츠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NPC와 결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 결혼 후보자는 농장에 독특한 지역과 선물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개성을 가져다줍니다. 또한 14개의 하트 컷씬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모바일 생존 게임 추천 TOP 23

스타듀밸리 플레이어끼리 결혼하는 방법

플레이어끼리 결혼하는 방법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다른 플레이어 옆에 우정 미터가 표시되지 않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에서는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하트 표시가 없는 두 명의 플레이어를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언제든지 다른 플레이어와 결혼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단, 다른 플레이어와 결혼하려면 부케가 아닌 결혼 반지를 선물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만 나타나는 제작 가능한 아이템으로, 혼자 플레이할 때는 찾을 수 없습니다.

결혼 반지를 제작하는 방법

결혼 반지

미래의 배우자에게 인어 펜던트 대신 결혼 반지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제작 아이템이며, 제작법은 여행용 카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행 수레는 돼지가 끄는 수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신더르사프 숲의 연못 바로 위에 있습니다. 이 날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결혼 반지 레시피를 500g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즉시 이 레시피를 판매하기 시작하고 나타나는 날마다 결혼반지 레시피를 판매할 것 이므로 잠금이 해제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결혼 반지를 제작하려면 이리듐 바 5개와 프리즘 파편 1개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모드 TOP 10

이리듐 획득 방법

이리듐

이리듐은 광산과 해골 동굴을 탐험할 때 얻을 수 있는 광석의 일종입니다. 이리듐 광석은 보통 이리듐 노드에서 찾을 수 있지만, 지오드와 몬스터 드롭에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막의 해골 동굴로 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곳에서 지오드를 수집하고, 몬스터를 처치하고, 이리듐 거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완벽의 조각상이 있다면 매일 이리듐 광석을 몇 개씩 생산합니다. 이리듐 광석 5개가 있으면 석탄 한 조각과 함께 제련할 수 있습니다. 이리듐 바를 만들려면 총 25개의 이리듐 광석과 5개의 석탄이 필요합니다.

프리즘 파편 획득 방법

프리즘 파편

프리즘 파편은 무지개 모양을 한 희귀 광물입니다. 이 아이템은 옴니 지오데드에서 찾을 수 있으며, 해골 동굴에 있는 몬스터에게서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무지개 송어 10마리가 있는 연못이 있다면, 이곳 에서도 프리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다행히도 이리듐 노드에서도 약간의 확률로 프리즘 파편이 드랍되므로, 결혼 반지에 필요한 두 가지 재료를 동시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혼 반지 선물하기

완성된 결혼 반지

결혼 반지를 획득했다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선물하세요! 인벤토리에서 반지를 선택한 후, 결혼 할 상대방에게 다가가 대화를 나누면 됩니다. 여기에서 상대방은 청혼을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수락하면 프로포즈 3일 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거절하면 결혼은 성사되지 않지만, 원할 때 언제든지 다시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2023년 게임 기대작 15선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아이 키우기

모드에서 아이 키우기

다른 플레이어와 결혼한 경우에도 자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스타듀밸리의 NPC와 아이를 가질 때와 마찬가지로, 밤에 한 플레이어에게 아이를 원하는지 묻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옵션은 두 플레이어가 같은 침대에서 자고 있을 때만 나타납니다. 두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아이를 갖는 것을 수락하면 두 사람이 자고 있는 집에 아이가 나타납니다. 그 외에는 자녀는 똑같이 작동합니다.

멀티플레이에서 이혼하는 방법

결혼 생활이 기대했던 것과 다르다면 이혼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결혼하든 NPC와 결혼하든 절차는 동일합니다.이혼하려면 루이스 시장의 집으로 가서 방 왼쪽에 있는 책으로 가세요. 이 책 중 하나를 사용하면 수수료를 지불한 후 이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바뀌면 하루가 끝날 때까지 이혼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NPC와 이혼하면 NPC는 플레이어에게 약간 화를 내며 상호작용이 달라집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는 관계 제한이 없으므로 이혼해도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자유를 누리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