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하기 좋은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 10가지

   읽는 시간 6 분

스타듀밸리는 농사짓기 시뮬레이션 플레이어들이 완전히 사랑에 빠질만한 환상적인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의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와 깊이 있는 스토리 개발 방식은 수년 동안 게이머들을 매료시켜 가장 유명한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스타듀밸리의 모드 커뮤니티가 게임에 관심을 갖고 좋아하는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스토리 모드를 개발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타듀밸리에 한층 몰입감을 높여줄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몰입하기 좋은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 10가지

1. 고스트 타운

스토리 모드 고스트 타운

고스트 타운 모드는 활기찬 스타듀밸리의 세계를 완전히 무덤으로 변화시킵니다. 이 모드는 마을의 분위기를 어둡게 바꾸고, 마을 사람들의 유해를 여기저기 배치합니다. 플레이어는 마을에서 유일한 생존자로 플레이하게 되며,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죽었다느 ㄴ것을 모르고 있어 신비한 상황이 벌어집니다.

게임의 전체 분위기를 바꾸고 싶거나 유령신부처럼 유령과 결혼하는 경험을 원한다면, 이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를 시도해보세요.

2. 세바스찬 확장팩

확장팩

세바스찬은 게임에서 스타듀밸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총각 중 한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패치는 넥서스에서 상위권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한 대화 확장팩으로, 그 인기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패치를 적용하면 NPC 세바스찬에게 80개 이상의 신규 대사와 7개의 결혼 후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또한, 세바스찬이 금연을 원할 경우, 금연 버전이 보너스 모드로 제공됩니다. 만약, 게임에서 세브사찬과 결혼하거나 그와의 로맨스를 추구하고 있다면, 이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를 통해 그의 캐릭터 발전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웹으로 즐기는 리듬 게임 사이트 BEST 5

3. 커뮤니티의 일원

커뮤니티의 일원 모드

스타듀 밸리의 스토리는 기본적인 줄거리 뿐만 아니라 롤플레잉 요소도 중요합니다. 이 게임의 핵심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길을 선택하고,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자신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타듀밸리 에서는 캐릭터 간의 우정 형성 방식과 플레이어 인식 방식과 관련하여 다소 정적인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뮤니티 모드 중 일부는 플레이어가 전체 스토리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를 강조합니다. 축제 참석이나 공공 장소에서의 활동을 통해 관련 캐릭터들과의 우정 수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를 사용하게 되면 플레이어는 커뮤니티에 더 깊게 소속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모든 친구 가능 캐릭터에 대한 친화적 대화 모드

친구 가능 캐릭터에 대한 친화적 대화 모드

이 모드의 이름은 너무 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모드 입니다. 이 대화 모드는 게임 내에서 친구가 되거나 결혼할 수 있는 NPC들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방대한 모드는 1,500개 이상의 일반 대화, 600개의 결혼 관련 대화, 그리고 400개의 이벤트 대화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추가된 대화들은 객관식 대화 트리를 포함하며, 일부 대화는 특정 계절에만 나타납니다. 마을 주민들의 호감도가 높아질수록 더 많은 대화가 등장하며, 이를 통해 그들의 독특한 개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페니 확장팩

페니

스타듀밸리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페니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넥서스 모드에서의 다운로드 통계를 확인해보면 페니가 세바스찬 보다 더 인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확장팩을 제작한 모더는 페니의 개성이 충분히 드러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직접 만들게 되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전략 SRPG 모바일 게임 TOP 10

페니 확장팩 모드에는 페니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수백 개의 새로운 대화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이 모드는 독신녀 페니의 하트 레벨을 높이면 발생하는 15개의 새로운 이벤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페니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어하는지 궁금했다면, 이 모드는 그것을 탐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사랑을 찾아서

찾아서 모드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 중 사랑을 찾아서 모드는 게임에 다양한 총각과 독신 여성 캐릭터를 추가하는 모드 입니다. 이 모드를 통해 라이너스와 팸과 같은 마을 주민들과 결혼할 수 있게 됩니다. 각 캐릭터에게 맞는 로맨스 이벤트와 결혼 후 집에 추가되는 전용 배우자 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배우자와 닮은 아이들도 이 모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랑을 찾아서 모드는 스프라이트를 추가하여 결혼 및 플라워 댄스 애니메이션을 나머지 캐릭터들과 부드럽게 연결해줍니다.

7. 딥우드

이 모드는 중요한 스토리 요소를 추가하기 보다는 플레이어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딥우드는 스타듀밸리에서 ” 앤드게임 던전 ” 과 가장 유사한 곳으로, 매우 강력한 적들이 존재합니다.

이 지역에서 스토리는 없지만, 흥미로운 아이템과 전리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의 가장 큰 장점은 절차적 생성을 통해 매번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컬렉션의 다른 모드처럼 스토리에 풍부한 요소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새로운 독특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체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8. 팸 확장팩

확장팩 모드

많은 스타듀밸리 팬들이 팸의 삶이 잘 풀렸으면 좋겠다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팸의 마당을 청소하고 팸과 결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 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팸 확장팩 모드는 수많은 새로운 대사를 통해 팸의 뒷이야기를 파헤치는데 중점을 둡니다.

관련글 :  최고의 모바일 전략 게임 추천 엄선작 TOP 14

실제로 이 스타듀밸리 스토리 모드에서는 190개 이상의 새로운 대사가 추가되어 팸의 대사를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팸의 하트 레벨을 높이고 매일 팸을 방문해 그녀의 이야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보너스로 페니와 결혼하면 팸이 시어머니처럼 행동하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들려줄 것입니다.

9. 시코

시코

스타듀밸리에 시코라는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는 인기 모드 입니다. 시코는 조용한 삶을 위해 펠리칸 타운으로 이사하기로 결정한 모델 캐릭터 입니다. 게임의 다른 많은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매일 선물을 주고, 퀘스트를 수행하고, 시코와 대화를 나누면 시코의 스토리를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시코와 결혼도 할 수 있으며,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자신만의 로맨스 이벤트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미 게임의 다른 모든 캐릭터와 연애를 해봤다면 시코는 신선한 바람이 될 수 있습니다.

10. 스타듀밸리 대확장 모드

대확장 모드

스타듀밸리 대확장 모드는 현재 스타듀밸리에서 사용 가능한 가장 큰 모드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드는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 12명의 신규 캐릭터, 새로운 지역, 160개 이상의 이벤트 및 대화를 추가합니다.

아직 완성되진 않았지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스타듀밸리의 공식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동안 이 모드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지역은 탐험할 재미가 있고, 신규 캐릭터들은 다양한 세계와 확장된 연애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농장과 개선된 조자 스토리 라인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싶지 않지만, 이 모드는 스타듀밸리 플레이어들에게 꼭 추천할만한 모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