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으로 즐기는 리듬 게임 사이트 BEST 5

   읽는 시간 3 분

시간 때우기 좋은 리듬 게임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요즘에는 핸드폰으로나 PC로 리듬 게임을 정말 손쉽게 즐길 수 있지만 굳이 웹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리듬 게임을 찾는 당신. 이유는 묻지 않겠습니다.

오늘 제가 이 글을 쓰면서 플레이해본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 가장 괜찮았던 사이트 5군데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참, 노래소리가 조금 큰 편에 속하니 소리는 반드시 줄여주세요!

웹으로 즐기는 리듬 게임 사이트 BEST 5

1. rhytm-plus

rhytm-plus(사이트) - 지플릭스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리듬게임을 할 수 있는 사이트인 rhytm-plus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뒤 원하는 음악을 고르고 플레이를 누르면 로그인 없이도 플레이가 가능하고 플레이하는 것 이외에도 자신만의 맵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난이도는 보통 ~ 어려움으로 총 4가지 이며 조작키도 D,F,J,K로 4키 입니다. 원하는 노래를 고르고 시작하면 뒤에 영상이 나오고 코드가 내려오면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을 완료하고 나면 마지막에 점수도 나옵니다. 리듬 게임은 노래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베토벤 월광, 최애의 아이 Oshi no Ko, 알렌워커의 Alone 등 수천가지의 노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전략 SRPG 모바일 게임 TOP 10

2. Beatstage

리듬 게임 사이트 Beatstage 게임 플레이 장면Beatstage 사이트

Beatstage는 웹에서 즐길 수 있는 리듬 게임 사이트 입니다. 일반인들이 만든 콘텐츠다보니 정말 다양한 컨텐츠가 있고 직접 클릭하여 들어가게 되면 난이도부터 키보드 설정까지 다양한 설정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각 노래에 맞는 뮤직비디오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노래뿐만이 아니라 세간에 PPAP 같은 짤? 전용 노래들도 플레이할 수 있어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3. bemuse

Bemusebemuse 게임 플레이 장면

Bemuse 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리듬 게임 사이트입니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사이트 디자인이 직관적으로 되어있고 속도도 굉장히 빠른편에 속합니다. 싱크를 맞춰놓고 플레이 해야하고 판정이 제법 어려운 편에 속합니다.

크롬으로 플레이하는것을 추천드리고 플레이할 수 있는 노래가 제한적이다보니 아쉽지만, 오히려 어렸을 적 오락실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관련글 :  꼭 해봐야할 RPG 수집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4

4. Rhythm Capture

NEW GROUNDS

해외의 html 게임 사이트인 newgrounds 에서 제공하는 리듬 게임 Rhythm Capture 입니다. 로그인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프리스타일, 스토리 모드, 스피드 랜덤 게임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음악이나 음악을 변경할때 나오는 효과음 덕분에 오락실에서 플레이하던 리듬 게임의 추억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는 플레이가 불가능하고 PC로 이용해야 합니다. 몰컴중이라면 플레이하기 전에 소리를 줄여야 합니다! 생각보다 많이요!

5. 로파이 룸

로파이룸 플레이 스크린샷

리듬 게임에 대한 경험이 적거나 리듬 게임을 어려워하는 유저들도 편안하고 부담없이 음악을 들기며 즐길 수 있는 웹 리듬 게임 ” 로파이 룸 ” 입니다. 2D 힐링 계열의 리듬 게임으로 정말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마운트 앤 블레이드2 배너로드 치트키 모음

흡사 숨은 그림 찾기와 리듬 게임이 결합된 느낌인데 스테이지내에 숨겨진 악기들을 찾으면 해당 악기만의 리듬이 시작되는데요. 각자의 악기는 고유의 소리를 낼 뿐만 아니라 몇 마디 안되는 리듬을 반복적으로 연주합니다.

악기별로 반복되는 패턴에 대한 리듬을 성공적으로 클리어하면 각 각의 소리들이 화음처럼 하나씩 모이면서 하나의 노래가 완성되게 되죠. 곡 하나 하나가 정말 편안하고 부드러워서 몸의 긴장감이 풀리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마무리하며

과거 즐기던 리듬 게임을 웹기반으로 즐길 수 있는 날이 생기게될줄은 몰랐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굉장히 오랜만에 즐겨본 리듬게임이라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겼던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래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