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견적 어플 추천 BEST 4

   읽는 시간 3 분

여자들은 죽을 때까지 아름다워지고 싶다는 마음을 안고 살아가죠. 남자도 잘생겨지고 싶은 욕구는 있지만 여성을 따라갈 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외모 고민에 빠져있고 다양한 시술이나 성형을 생각중이라면 성형 견적과 실제 후기까지 만나볼 수 있는 성형 견적 어플 BEST 4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형 견적 어플 추천 BEST 4

1. 여신티켓

성형 견적 어플 여신티켓

여신티켓은 피부 시술에 강점을 지닌 어플로 실제로 예약하고 다녀왔던 솔직한 후기와 다양한 정보 그리고 내 주변의 병원 정보까지 어플 하나에 모든 정보가 담겨있는 앱 입니다.

아무래도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이용하기 위해선 다른 사람이 이용했던 후기가 가장 중요한데, 여신티켓 어플은 400만개 가량의 실제 후기와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피부, 얼굴, 바디, 기타 등 이벤트를 쉽게 찾을 수 있게 만들어놓았고 시술후기 카테고리를 통해 피부타입, 피부고민, 연령대, 남 녀 성별로 나누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할머니도 할 수 있는 에버노트 사용법

가장 큰 장점으로 전국 4500여곳 이상의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진행하는 시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앱 내에서 확인한 금액 그대로 결제할 수 있다는 점으로 여러곳에 발품팔 필요가 없이 추가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2. 강남언니

강남언니

강남언니 어플은 성형수다 커뮤니티 및 의사와 실시간 채팅상담등 다양한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신티켓이 피부과에 특화되어있다면 강남언니는 성형외과쪽으로 특화되어 있는데요.

가장 큰 장점으로는 뷰티 관련 커뮤니티가 잘 조성되어 있고 강남언니로 성형 수술을 예약할 시 붓기관리 패키지를 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성형외과 가격의 비교 보다는 사람들의 전 후 비교와 뷰티 커뮤니티 및 의사와 상담을 받아보는데 활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  텍스트 읽어주는 어플 추천 TOP 10

3. 바비톡

바비톡

바비톡은 성형 후기에 강점을 지닌 어플 입니다. 의학정보부터, 병원정보, 의사찾기, 병원찾기, 시술 후기, 이벤트 정보등 다양한 정보가 가득하고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과 최신 정보가 매우 많습니다.

성형과 관련된 커뮤니티가 잘 조성되어 있어 믿을만한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 성형 시뮬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고 성형과 관련된 어플중 유일하게 성형 부작용에 대한 시뮬레이션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에포터

에포터

에포터는 성형 후 AS에 강점을 지닌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술을 결정하고 난 후 붓기와 성형부작용에 대한 고민이 없을 수가 없는데요. 자연스럽게 예뻐지고 싶고, 붓기는 언제 빠지는지, 회복은 언제 되는지등의 다양한 걱정들을 간편하게 관리하고 해소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줌 배경화면을 흐리게 하거나 변경하는 방법

에포터는 말처럼 수술후 서포터의 합성어로 성형 후 셀프 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으로 병원별로 상담한 내용을 기록하고 나중에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으며 수술을 한 에포터 사용자들과 수술비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주치의 서비스를 통해 수술을 집도한 원장님과 24시간 언제든 비대면으로 케어받을 수 있다는 점이며 이 외에도 AI 인공지능을 활용해 나의 회복 상태를 분석하는 리포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