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의 대표 홍콩반점0410 메뉴 추천 7가지

   읽는 시간 4 분

중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술 먹은 다음 날 짬뽕을 꼭 먹는 편인데요. 얼큰하고 찐한 짬뽕국물을 먹으면 속이 확 풀리는 기분입니다. 저처럼 해장을 짬뽕으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중식 대표 식당인 홍콩반점0410 메뉴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콩반점0410 메뉴 추천 7가지

1. 짬뽕

홍콩반점0410 메뉴 추천 짬뽕

  • 가격 : 7,500원

중식 특유의 불향 가득한 짬뽕은 홍콩반점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여러가지 야채와 해산물, 면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데요. 면도 탱탱하고 국물이 굉장히 진한 것이 짬뽕 매니아라면 꼭 먹어봐야 합니다.

저는 면을 다 먹고 밥을 추가해서 밥을 말아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매장마다 다르지만 저는 부추를 더 달라고 해서 넣어서 먹는데 부추의 향과 짬뽕의 진한 맛이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꼭 드셔보세요.

2. 고추짬뽕

  • 가격 : 8,500원

불 맛 가득한 짬뽕에 청양고추의 매운 맛을 더한 고추짬뽕은 얼큰하다 못해 혀가 아릴 정도로 매운 맛이 매력적인 메뉴인데요.

관련글 :  브랜드별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추천 TOP 5

청양고추의 매운 맛을 느끼고 싶거나 더욱 매운 맛의 짬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 단, 생각보다 굉장히 매운 맛이 강하니 꼭 매운맛을 잘 드시는 분들만 드시길 바랍니다!!!!!

3. 탕수육

  • 가격 : 14,900원

대부분의 중국집에서 탕수육은 기본 2~3만원 대로 판매하고 있지만 홍콩반점에서는 1인 메뉴로 양을 적게 해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격에 비해 탕수육의 맛과 크기 뭐 하나 빠지지 않을 정도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메뉴인데요.

고기 질도 좋고 튀김 옷도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좋으며 소스의 맛도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맛! 일반 탕수육 소스보단 덜 달고 담백한 맛을 극대화 시켰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찍먹과 부먹 중 어떻게 드시나요?

4. 고추짜장

홍콩반점0410 메뉴 추천 고추짜장
  • 가격 : 7,500원

짬뽕보단 짜장파인 분들을 위해 준비한 메뉴. 바로 고추짜장인데요. 달콤 담백한 짜장면에 청양고추로 아삭한 식감과 매콤함을 살린 메뉴로 맛있게 매운 짜장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  가격도 맛도 훌륭한 롤링파스타 메뉴 가격 TOP 8

사실 짜장면은 먹다 보면 기름 맛 때문에 느끼함이 올라오고 물려서 저는 하나를 다 먹지 못하는 편인데요. 청양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좋은 것 같습니다. 짬뽕이 매워서 짜장으로 드시고 싶은 분들. 고추짜장은 어떠세요?

5. 멘보샤

  • 가격 : 8,500원

오동통한 새우 살과 칠리 소스의 환상의 조합을 보여주는 멘보샤는 사이드로 주문해서 먹으면 식 전에 입맛을 살리기에 굉장히 좋은 메뉴 중 하나인데요. 한마디로 설명하면 겉바속촉! 바삭한 식빵 부분, 오돌오돌 새우살의 식감이 굉장히 잘 어우러집니다.

생각보다 새우의 양도 많기 때문에 가성비도 굉장히 좋은 편. 총 5개가 들어있는데요. 크기가 크고 두껍기 때문에 전혀 모자르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칠리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그야말로 조합 최고!

6. 꽃빵

  • 가격 : 3,500원

홍콩반점의 사이드 메뉴 중 인기가 많은 꽃빵은 우리가 아는 찐 꽃빵으로 나오는 것이 아닌 튀긴 꽃빵으로 나오는데요. 바삭바삭한 식감과 속은 촉촉하며 같이 나온 연유에 찍어 먹으면 그야 말로 최고의 조합.

관련글 :  롯데리아 메뉴 추천 TOP 15 실패 없이 고르는

고추 짜장이나 고추 짬뽕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로 매울 때 중화 느낌으로 꽃빵 튀김 한 입 먹으면 좋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바로 튀겨서 나오기 때문에 바삭하면서 감칠맛이 돌지만 포장하면 아무래도 눅눅해지기 때문에 꽃빵 튀김은 매장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7. 짜장밥

  • 가격 : 8,500원

면보단 밥 파이신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 바로 짜장밥인데요. 기본적으로 짬뽕 국물이 제공이 되는 메뉴이며 짬뽕 국물은 불 향이 가득한 맛이기 때문에 짜장밥과 조합이 잘 어울립니다.

특별한 짜장밥의 맛은 아니지만 타 브랜드에 비해 두꺼운 계란과 아낌없이 재료를 넣은 짜장까지! 느끼한 맛이 싫고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면 따로 파는 만능소스를 조금 섞어서 드시면 매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만능 매운소스는 개당 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홍콩반점0410 메뉴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중식의 대표 메뉴만 모아 놓은 홍콩반점! 집 근처에 홍콩반점이 있다면 오늘 저녁으로 중식은 어떠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