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에 싸 먹는 원할머니 보쌈 메뉴와 가격 BEST 7

   읽는 시간 4 분

여러분들은 보쌈과 족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친구들과 술 약속이 있으면 족발과 보쌈을 자주 먹곤 하는데요. 그 중 보쌈을 떡에 싸 먹으면서 유명해진 원할머니 보쌈 메뉴 7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도시락 메뉴도 있고 1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할머니 보쌈 메뉴와 가격 BEST 7

1. 모둠보쌈

  • 가격 : 36,000원

원할머니 보쌈 메뉴 중 가장 유명한 메뉴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이기도 하죠. 바로 모둠보쌈인데요. 보쌈 고기와 다양한 김치, 쌈 떡, 배추, 무 쌈 등을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치커리 샐러드가 새콤달콤해서 고기와 조화가 잘 이루어집니다.

무 김치와 배추김치의 맛도 좋고 백 김치도 따로 나오기 때문에 쌈 떡 위에 고기를 올리고 각종 김치류를 올려서 한 입 먹으면 끝내주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쌈 떡을 많이 추가해서 먹는 편인데요. 떡의 쫀득함과 고기의 부드러움 조합이 정말 잘 이루어집니다.

2. 커플원쌈

  • 가격 : 45,000원

커플원쌈은 일반 보쌈 메뉴에 쟁반 국수 구성이 포함되어 있으며 딱 2명이 먹기 좋은 양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쌈과 각종 김치, 쌈 떡, 무 쌈 및 쟁반 국수가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보쌈에 싸서 먹기 좋으며 새콤달콤한 쟁반 국수는 말이 필요 없는 조합이죠.

관련글 :  토핑 넘치는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TOP 12

가격이 약간 비싼감은 있지만 맛은 보장되어 있으니 친구나 연인끼리 맛있는 음식 먹고 싶을 때 가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의성마늘 떡보쌈

  • 가격 : 39,000원

의성마늘을 이용해서 만든 마늘 소스와 보쌈, 세 가지의 맛이 있는 쌈 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마늘 보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떡 맛도 호박, 쑥, 백년초 맛 세 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 맛의 매력이 있으니 쌈 떡에 싸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고 거기에 마늘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욱 맛이 좋으니 마늘 보쌈 매니아라면 꼭 드셔 봐야 할 메뉴!

4. 불족원쌈

원할머니 보쌈 메뉴 불족원쌈

  • 가격 : 50,000원

족발과 보쌈을 같이 맛보고 싶을 때 선택 할 수 있는 메뉴인데요. 그 중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 드리는 메뉴가 바로 불족원쌈입니다. 매운 족발과 보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콤한 맛과 불 맛이 아주 일품인데요.

관련글 :  구매할 수 밖에없는 마켓컬리 추천 상품 TOP 10

가격이 다른 곳보다 비싼 감이 있지만 그 만큼 맛이 보장되어 있어 이미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며, 특히 저 불족을 쌈 떡에 싸서 먹으면 보쌈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으니 강추드립니다.

꼭! 드셔보세요.

5. 1인 보쌈

1인 보쌈

  • 가격 : 19,000원

보쌈은 먹고 싶지만 기본 보쌈은 보통 2인 이상부터 시키거나 소 중 대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데 소짜 시켜도 보통 2인분 정도 되니 혼자 사시는 분들이 시켜 드시기엔 굉장히 부담스럽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원할머니보쌈에는 1인 가구를 위해 1인 보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육과 김치, 떡 쌈과 국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고 1인분으로 먹기 괜찮은 양이니 포장하거나 매장 가서 혼 밥 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 1인 가구 사이에서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혼 밥을 할 때 가서 먹곤 하는데요. 처음에는 고기 양이 적어서 이게 배부를까 싶었는데 먹다 보니 배가 충분히 부르더라구요. 자취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6. 명품 소갈비찜 + 보쌈 도시락

소갈비찜 보쌈 도시락

  • 가격 : 26,000원

정갈하게 한 상을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해 도시락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 신메뉴인 명품 소 갈비 찜과 보쌈 도시락은 제일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비싸서 먹지 못했던 소 갈비 찜과 거기에 보쌈, 국, 밥, 각종 반찬이 구성이 되어 있으며 양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관련글 :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TOP 12 신상 메뉴 포함

도시락 치곤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지만 구성이 꽤 좋기 때문에 강추 드리는 메뉴이며 보통 소 갈비 찜 혼자 먹으려고 해도 기본 3~4만원 대이니 도시락으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보쌈반상

원할머니 보쌈 메뉴
  • 가격 : 14,500원

보쌈 반상의 경우에는 원할머니 국수 보쌈의 대표 메뉴로 보쌈 고기와 치자를 넣어 건강하고 쫄깃하게 제면한 국수, 각종 반찬이 구성되어 있는 반상입니다.

메인 메뉴인 국수는 비빔국수나 들기름 막국수, 육개장 국수, 물 막국수 등 다양한 메뉴로 바꿔서 주문이 가능하며 보쌈의 양은 맛 볼 정도로만 나오니 만약 부족하신 분들은 따로 보쌈 메뉴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원할머니 보쌈 메뉴와 가격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는 보쌈과 족발만 판매했지만 최근에는 도시락부터 반상까지 많은 메뉴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저도 다시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